꽃잎

42 1 0
                                    

"나는 왜 내가 아직도 희망하는지 모르겠다."

"나는 당신을 숭배하고, 당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내 몹시 차가운 마음에 따뜻함"

"나는 당신을 숭배하고, 당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내 몹시 차가운 마음에 따뜻함"

Oops! This image does not follow our content guidelines. To continue publishing, please remove it or upload a different image.

---------------------------

비오는 일요일이었고 어두운 구름에서 작은 물방울은 여호수아에게 다소 위로를 가져 왔던 핏자형 패터 소리를 진정시키는 것입니다. Petrichor 냄새가 여호수아의 감각을 넘어서서 졸업 한 분위기에 넣기 시작했습니다. 조슈아가 눈을 감고 그의 졸린 상태가 문을 열었던 것을 들었습니다.    

여호수아는 처음에는 창문에 의해 아래층에 앉아있는 이유를 마침내 기억하는 문에 머리를 돌 렸습니다. 그는 거의 3 시간 전에 끝난 직장에서 돌아 오는 것을 참을성이 없기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처럼 누군가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그는 위로 섰고 자신의 애인에게 넘어 섰습니다.

"너 어디 있니?" 여호수아는 그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극을주고 싶지 않은 채로있는 목소리로 물었다.

"밖." 그의 애인은 신발을 벗고 단순히 한눈없이 조슈아를 지나가기 전에 급격하고 간단하게 대답했습니다. Jeonghan, 그의 애인의 이름. Jeonghan은 요즘 여호수아를 위해 항상 거기에있었습니다. 최근에는 여호수아가 결국 여호수아를 해치는 멀리 떨어져있는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여호수아는 누군가가 그분의 마음을 뚫고 자르고 그의 마음에서 던져진 고통이 그의 마음에서 던져 졌던 것처럼 그분의 마음에서 던져진 통증을 거의 옮겼습니다. 여호수아는 욕실로 탔고 신속하게 화장실에 달렸습니다. 여호수아는 그가 화장실에 던져 던 졌을 때 고통을 떨쳐 버리고 4 명 모두를 덜어 줬습니다.

땀은 천천히 일어난 일 이후에 천천히 떨어지고 화장실을 씻어갔습니다. 그가 화장실을 씻으려고 갔을 때 그는 빨간 소용돌이 화장실을 보았을 때 조슈아는 피를 던지고 화장실을 보러 진행했습니다.

여호수아가 그의 신념을 넘어서 그를 혼란스럽게 만 봤는데, 그는 붉은 피는 미묘한 꽃잎을 매력적으로 보았습니다. 이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습니다. 어떻게 그리고 왜 꽃잎을 먹었습니까? 여호수아는 영리한 아이 였고 대부분의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았지 만 지금 당황하고 그가 원하는 모든 사람들은 답변이었습니다. 여호수아는 부엌 식탁에서 그의 전화를 잡아서 검색하기 시작했고, 푸케가 꽃잎을 뿌리려고했는지, 그게 어떻게 가능했는지.

물론, 인터넷을 바라 보는 것은 나쁜 생각 이었지만 여호수아는 당신이 꽃잎을 뿌리 칠 수있는 세상에서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인터넷은 잘못된 답변으로 가득 찼지만 때로는 인터넷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 단어가 그의 관심을 끌기 전에 몇 가지 일이 팝업됩니다.

하나키 질환

여호수아는 그것을 클릭하기 전에 자신의 눈썹을 혼란으로 제기하고 중요한 정보를 많이 포함하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는 그가 치명적인 질병이나 아마도 다른 사람들에게 퍼질 수 있고, 심지어 자신의 연인을 가장 많이 퍼뜨릴 수있는 것에 대해 무서워했습니다. 여호수아는 그가 눈물을 찌르는 것을 느꼈을 때 독서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하나키 질병은 피해자가 한면의 사랑으로 고통받을 때 희생자가 꽃잎을 기침하는 질병입니다. 그것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을 반환 할 때 (낭만적 인 사랑 만) 또는 희생자가 죽을 때."

조슈아가 머리를 흔들었다. '인터넷은 그 안에 많은 가짜 정보가 있었기 때문에이'조슈아가 생각하고 눈물을 닦아 냈습니다. '그는 내가 그를 사랑하는만큼 나를 사랑합니다.'아이코는 화장실을 씻어 내고 입으로 입으로 씻어 내고 그의 애인을 향해 위층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는 공황 상태에있을 때마다 여호수아를 진정 시키거나 그를 위해 거기에있을 누군가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는 전한에 의해해야했습니다. 그래서 그가 자신의 애인이 정장과 바지를 입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혼란 스러웠습니다.

"어딜 향하고 있니?" 여호수아는 여호수아가 인터넷에서 읽은 정보가 끝난 후 혼자가되었을 때 숨겨져있는 것을 겁주는 작은 목소리로 물었습니다. Jeonghan은 "나는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를하고있다"

여호수아는 머리를 끄덕 였고 그의 어깨를 잡고 싶었지 만, 그분의 옆을 떠나지 않으려는 것이 아니라 그를 돌리지 않겠지 만, 그분의 애인이 그를 껴안고 싶지 만, 그냥 껴안고 싶지 않도록하십시오. '가족은 더 중요합니다. "그는 그가 침대에 떼어졌고, 적어도 약간의 따뜻함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

여호수아가 꽃잎을 푸킹이나 기침하기 시작한 이후 몇 달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는 일주일에 한 번 푸킹이나 기침을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일주일에 3 번까지 전원이 났으며 이제는 하루에 거의 한 번되었습니다. 여호수아의 애인 전한 (Jeonghan)은 여호수아에서 자신을 멀어지고 있었고,이게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여호수아를 상하게했다.

조슈아는 그 기사가 사실이고 여호수아가 자신의 애인이 그와 함께 사랑에서 떨어지는 것을 상상할 수 없기 때문에 의사에게 가지 않았습니다. '그가 나를 사랑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으며, 그는 항상 자신의 애인이 요리하고있는 부엌에 걸어 갔을 때 항상 마음에 들었을 것입니다. 그는 한 달에 한 번 joenghan이 요리 할 때 사랑했습니다.

"너는 나를 옳은 것을 사랑해?" 여호수아는 그가 자신의 애인 뒤에서 갔고 그가 돌아 서서 눈을 unconfidently로 보았을 때 긍정적 인 것처럼 긍정적으로 왔습니다. 여호수아는 그가 빨려 들었던 것처럼 그 어두운 orbs에서 쳐다 보았고, 그의 눈은 그가 첫 번째 장소에서 사랑에 빠진 주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그는 깊은 한숨을 듣는다. "배고프다 나는 음식을 만들었 니?" 그는 Joshua가 그냥 싫어했던 것에 대해 조슈아가 싫어했던 것에 대해 괴롭히지 만, 아무것도 말하지 않은 것에 대답하지 않고 한숨을 쉬는 테이블에 앉아있는 것을 끄덕였던 것에 부드럽게 부탁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이 시작될 때까지 여전히 약 1 시간이 걸렸지 만 여호수아가 아직도 입을 닫아서 그의 애인이 문을 덮었으므로 조용히 일하기 전에 그들은 조용히 먹어야하기 전에 조용히 먹었습니다. '아마도 그의 일정이 바뀌었을 수도 있었다.

여호수아가 요리를 씻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목구멍이 갑자기 공기 흐름을 멈추게했다고 느꼈습니다. 여호수아의 눈은 그의 머리 뒷쪽에 굴러 갔을 때, 그는 뭔가 부드러운 뭔가가 그분의 입을 떠나고 땅에 땅에 굴복했다고 느꼈다.

'꽃잎'은 검은 점들이 그의 시력에 나타나기 전에 그분의 입에서 흐르는 멈추지 않는 꽃잎에 돌을주는 그의 시력에 나타났습니다. 여호수아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지 못했지만 그는 무엇을 잘 알고있었습니다.

그는 죽을거야 ...

그는 다시 한족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

전한은 그를 사랑하지 않았다 ...

비오는 일요일이었고 어두운 구름에서 작은 물방울이 든 핏자로 - 패턴의 소리를 진정시키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든 여호수아에게 편안함을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Petrichor 냄새가 여호수아의 감각을 넘어서서 졸업 한 분위기에 넣기 시작했습니다. 조슈아가 그의 마지막 팽창을 가져 오기 전에 그는 문을 열었습니다.

-----------------------------

"왜 내가 왜 내가 희망을 썼는지 모르겠다."

"나는 당신을 숭배했다, 나는 당신이 필요했습니다, 당신은 내 몹시 차가운 마음에 따뜻함"

Flower Boy Jisoo ( 한국어)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