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릭터°•°• ∆

6 3 5
                                    


                   °•°•°캐릭터°•°•

19 세 김대 시카

이현 해 걸 18

박승하 -20 세 소녀

최다 18 세 소녀

김영연-19 세 소년

            • 문자 데이터 •

김대 그녀는 수줍음이 많은 소녀지만 성격이 있고 친구들을 매우 사랑하고 소유욕이 있고 질투심이 많고 레비 진이라는 소년을 많이 좋아합니다  [Levi Chin은 중국 출신]
그녀는 꽤 섬세한 눈을 가진 작은 입술을 가지고 있고, 그녀의 머리카락은 빨갛다 그리고 그것은 그녀의 가슴까지 도달하고 그녀는 모델처럼 보이고 싶기 때문에 엄격한 식단을 따릅니다.

이현 해-그녀는 고스지만 사교적이며 Kpop 밴드에 집착하고 잘 알려진 것이 방탄 소년단입니다. 그녀는 한쪽 눈이 빠졌고 허리까지 긴 검은 머리를 가지 고 있기 때문에 얼굴에 안대를 씌 웠습니다그녀는 상당히 뚜렷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친구들과도 매우 가깝습니다.

박승하-소녀 시대, 카와이와 귀여운 모든 것을 좋아하고, 많은 캐릭터 코스프레를 좋아한다 지인 여러분, 그녀는 분홍색 줄무늬가있는 갈색 머리를 가지고있어서 거의 항상 판타지 색상의 가발을 쓰고 그녀는 모두 카와이입니다.

최다 인-매우 소극적이고 유쾌하며 부모님이 부자이기 때문에 빨리 자신감을 얻지 못하는 그녀는 모든 사람이 행운 때문에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하고,그래서 그녀는 김대, 이현 해, 박승하를 만난 이후 최다 인의 재산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유일한 진정한 친구라고 생각한다.

김영연-그는 몸매가 좋고 얼짱 스타일의 매우 매력적인 소년이며 김대 형제입니다.

           ° • ° • ° 알고 싶은 사실 ° • ° • °

김영연은 최다 인을 미치게 사랑한다.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최다 인은 혼자만의 집이있다.

레비 진은 김대의 존재를 모르기 때문에 김 대는 자신의 휴대 전화로만 그를 보았다.

이현 해 바이 섹슈얼과 오랫동안 대학에서 그녀를 성추행했고, 어느 날 어떤 학생들이 그녀를 엉망으로 만들었고, 그녀는 자신을 변호했지만 한 학생이 연필을 가져와 이휴의 눈에 꽂았습니다.

이현 해는 케이팝 아이돌의 여자 친구 였지만 아직 이별은 끝나지 않았다.

  __________________                                                          

이 이야기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틴계 친구가있는 경우 스페인어로 된 사본도 있습니다. 그들은 스페인어 버전을 추천 할 수 있습니다.
               ° • ° • 크레딧 ° • ° •
먼저 내 조수 박효진에게 휴대 전화가 고장 났기 때문에 여전히 Wattpad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모든 일에 많은 도움을줍니다.

* SG-KAGOME에게도 그녀가 Wattpad를 가지고 있다면 그녀는 훌륭한 표지 디자이너입니다.이 이야기의 표지는 그녀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제 스토리 "슬픔은 영원하지 않습니다"를 추천합니다. SG-KAGOME의 작업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야기는 스페인어로되어 있습니다 *

° • ° • ° • 안녕• ° • ° •안녕 • °° • ° • ° • ° •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Jun 27, 2021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소년보다 먼저 친구•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