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일차 : 내 이름은 Tinia입니다!

3 0 0
                                    

[12 : 46m / 오전 8:43]
신사 : HEY STOP !!!

??? : 악! 내 화살보다 먼저 죽어라!

기사 : 우리는 사악하지 않습니다!

??? : 당신은 나를 속일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체포되기 전 나의 마지막 선언으로 !!!

기사:?!?!?!

Tinia : 내 이름은 TINIA입니다!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흰색 장미, CUNGOS의 악몽!

기사 : 티 니아!

Tinia : 닥쳐 !!!!

신사 : 아 .... !!! 나는 챔피언의 검의 힘을 불러!

Tinia : 당신은 무엇을 말합니까?

Tinia :하지만 뭐?! AAAAAAA

챔피언의 검은 티 니아를 무너 뜨리고 그녀를 취약하게 만듭니다.

Tinia : Aunch, 근데 그게 뭐였지? 엉뚱한 사람이 어떻게 나를 이길 수 있습니까?

Tinia : 이번이 당신이 나를 청가 사람을 볼 마지막 시간이 아닐 것입니다 !!!

신사 : 내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 것 !!!

티 니아 : .... 거짓말 쟁이 !!!

Loraine : ANDROIDS, 그 미친 잡기 !!!

기사 : 로레인?!

MK-13 : 평가 프로토콜 시작

MK-27 : 평가 프로토콜 시작

MK-80 : 평가 프로토콜 시작

MK-21 : 평가 프로토콜 시작

MK-77 : 평가 프로토콜 시작

Tinia : AAAA, DROIDS 충격을 남겨주세요 !!!

Tinia : TORNADO DE ARROWS !!! KIAAA

MK-13 : 치명적 손상, 시스템 종료

MK-80 : 치명적 손상, 시스템 종료

MK-27 : 적의 공격 회피, 낮은 에너지, 시스템 종료

MK-77 : 적 공격 회피 시작 반격

MK-21 : 적 공격 회피 시작 반격

Tinia : 저리, 저리 !!!!!!!

MK-77 및 MK-21 : 레이저 컷!

티 니아 : AAAAAAGHAHA

MK-77 및 MK-21 : 표적 무력화, 체포 프로토콜 개시

Tinia : 나는 결코 악에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

Loraine : 저기, 그들이 그녀의 발을 얼마나 잘 멈췄는지, 잠깐 그들은 진정 효과와 치명적이지 않은 컷을 사용 했죠?

MK-77 및 MK-21 : ... ... ... ...

로레인 : 맞아?!

MK-77 및 MK-21 : 세포 재생 프로토콜 시작 !!!

신사 : LORAINE 지옥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로레인 : 당신은 내가 당신에게 말한 것을 기억하지 못합니까?

신사 : 무엇에 대해?

Loraine : HEAVENHOLD의 공격에 !!!

신사 : 물론 ...

[오전 8:43 / 오전 9:02]

로레인 : 뭔가 깨달았어요 ...

기사 : 뭐? ..... {신경}

로레인 : 글쎄요 .. 제가 어제 요청한 건물은 ...

신사 : 또는 건물이 무엇이든 나에게 {신경}을 묻지 않았습니다.

로레인 : 당연히 물어 봤는데 ... 아니, 주문 했어!

신사 : 오 ...

Loraine : BAGO CACHO를 시작하세요 !!!!

기사 : Ñai,하지만 나 한테 소리 치지 마 ... {부끄러움}

💚 내 이야기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LOMEN, Lord Smile Face

LOMEN, Lord Smile Face

¡Ay! Esta imagen no sigue nuestras pautas de contenido. Para continuar la publicación, intente quitarla o subir otra.
기사의 일기(한국어)Donde viven las historias. Descúbrelo ah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