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3K 5 7
                                    

수누는 한숨을 쉬고 눈을 감은 채 가라앉은 소파 쿠션 위에 누워 머리를 제이의 허벅지에 기댔다. "긴 하루?" 제이가 순우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가볍게 쓰다듬으며 부드러운 목소리로 물었다. 수누가 신음하며 지친 몸을 일으켰다. "중간고사 망했어. 사람들이 빤다. 월요일이 그립다." 순우는 남자친구의 뱃속을 달래는 따뜻한 온기에 몸을 돌려 얼굴을 파묻는다. 그는 깊이 숨을 들이쉬고, Jay의 피부의 강한 향기가 그를 감싸도록 합니다. 제이는 순우의 이마에 깃털처럼 가벼운 입맞춤을 하며 씩 웃었다. "나는 테스트를 설명할 수 없고, 화요일이 월요일보다 훨씬 더 나은 평일이라는 데 동의하지만, 나는 알아요." Jay가 잠시 멈추고 Sunoo's와 엉킴으로 손을 움직이며 말했습니다. 사람들." 수누는 눈을 굴리며 입꼬리를 삐죽 내밀었다. "나는 당신이 사람이 아닌 단 한 사람이라고 확신합니다." 제이는 비웃는다. "토마토, 감자." 수누는 제이가 몸을 일으키자 양보하고, 얽힌 손으로 수누를 무릎으로 끌어당깁니다. "또, tomaYto, tomAHto. 감자 아닙니다." 수누가 코를 찡긋거리며 입이 삐죽삐죽 튀어나왔다. 제이는 허리에 팔을 두르고 몸을 앞으로 숙여 선우의 입술에 입술을 대었다. "사랑해..." 그 말은 거의 들리지 않았으며, Jay의 입술에 대한 그의 부드러운 중얼거림만이 그가 큰 소리로 말할 수 있었다는 것을 확인시켜줍니다. Jay는 Sunoo의 코에 코를 대고 씩 웃었다. "그리고 감자에 반대하는 것이 있더라도 나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수누는 제이의 목덜미에 얼굴을 파묻고 씩 웃으며 제이의 뱃속의 부드러움에 부드러운 원을 문지르며 만족스러운 한숨을 내쉬었다. 껴안고 있는 제이의 귓가에서 행복하게 허밍을 하고, 순우의 목덜미에 있는 머리카락을 손으로 만지작거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Sunoo는 수정합니다. Jay가 거기에 있다면 월요일이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월요일 - SunJay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