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모치 걸스 4

10 2 0
                                    

[12.10, 20:47] 이오아나 로라 모로샨 :

Ep 1
* 그들은 모두 공항에 있었고, 방금 도착했고, 애너벨은 모두 임시 직장과 임대료를 찾을 때까지 며칠 동안 호텔에서 두 개의 방을 예약하기 위해 동네 짱을 불렀습니다. *

* 동네 짱 도착하고 여자는 트렁크에 자신의 짐을 넣어 동네 짱에 모두 올라. 시린은 앞으로 올라갔고, 애너벨, 유키, 루나는 뒤로 했다. *

유키: 시린, 우리가 호텔에 도착할 때까지 음악을 들었어요.
문 : 네.
애너벨 : 예, 우리가 춤을 설정 그 노래를 넣어.

* 애너벨이 말하는 노래는 "아이돌"입니다. *

* 시린은 스피커에 "아이돌"을 넣어 동네 짱에서 하나는 그들이 tiktok에서 본 "아이돌"댄스의 일부를 할 여자를 위해 고속도로의 중간에 중지하도록 강요했다. *

SiRin : 이제 여자에 와서, 우리가 호텔에 도착 할 때까지 밤에 어떻게.
애너벨 : 맞아요, 게다가 우리도 배가 고프고, 빨리 먹을 것을 먹지 않으면 아프다.

*소녀들은 호텔에 도착하여 일주일 동안 2 개의 객실을 임대하고, 가서 방에 물건을 두고, 하차하고 호텔 레스토랑으로 이동합니다. *

* 레스토랑에서 *:

루나: 괜찮아 여자, 뭘 주문하고 싶니?
유키 : 산개탕, 떡, 슬릿 한 병을 원합니다.
시린 : 나는 된장, 만두와의 일부와 천연 오렌지 주스라멘의 서빙을 원한다.
애너벨 : 김치, 떡의 일부, 생강 차를 원합니다.
루나: 한국 팬케이크와 스프라이트를 곁들인 만두 를 한 분만 하고 싶어요.

* 웨이터가 와서 여자는 자신의 순서를 배치합니다. *
* 유럽에서 알려진 소녀들은 부유 한 사람들, VIP 및 유명 인사만제국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갑자기 일부 한국인들이 와서 눈을 가리고 있다. 그들은 누가 눈을 가리고, 그들을 위협하기 시작했다, 즉, 그들은 그들의 눈을 떼지 않으면, 그들은 그들의 손에 잡은 모든 것을 그들을 칠 것이라고 말했다. *

RM : 우리 여자가 누구인지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여자: RM? BTS?
스가: RM, 왜 우리에게 목표를 주었나요? 나는 달이 머리에 테이블로 나를 때리는 방법을보고 정말 싶었다.
RM : 애너벨이 접시로 머리를 부러 뜨리는 것을 보고 싶었지만 병원에 앉아 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자: 당신은 우리를 알고 계십니까? 어디로 부터?

태: YT 채널을 시작했을 때, 당신은 weverse, Twitter, tiktok 및 인스타그램에서처럼 우리를 태그계속 해보았고, 우리가 호기심이 생겼고, 우리는 당신에 대해 더 알고 싶었습니다.
Jimin: OK, 지금, 알다시피, 우리는 가능한 모든 것을 모든 시간을 당신을 따르지 않았다, 도 우리가 당신이 여기 알고 하지 않았다, 그런데, 나는 당신을 좋아, 시린을 포함 하 여, 그녀는 내가 제일 좋아하는.

* 시린 드 레드덴은 *:
시린 : 내가 가장 좋아하는거야?
지민: 예, 태가 가 루나와 사랑에 빠진 유키, 그는 항상 그녀에 대해 이야기하고, RM은 그가 애너벨의 남편과 선샤인 아버지라고 말한다. 왜 내게 물어보고 있는거야?
SiRin : 우리는 우리가 영원히 당신의 취향에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
스가: 군대라는 뜻인가요?

* 소녀들은 미소를 지으며 천장을 응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
스가: 좋아, 난 아무 말도 하지 않아.
유키: 하지만 진국과 제이호프는 어디에 있을까?
Rm: 바로 그곳에 가야 해요.
루나: 하지만 집에서 식사를 하지 않는 게 어떻게 오셨나요?
지민: 그런데 왜 방에서 식사를 하지 않습니까?
애너벨 : 우리가 이곳에 머물렀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태 : 그게 RM이 당신에게 대답하는 것입니다. * 그는 유키 옆에 앉아서 그녀를 껴안는 동안 말한다.*

* RM은 루나의 질문에 대답 *:
RM : 우리는 집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항상 지루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는 애너벨에게 말한다 *:
RM : 한국에서 가장 호화로운 호텔과 레스토랑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당신을 팔로우해 왔으며, 우리는 당신이 이곳에 머무를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민: 그건 그렇고, 하이베는 여자 오디션을 하고 있습니다, 제 말은, 그들은 그룹을 만들 여자를 찾고 있고, 우리는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내일 12:00 p.m.
SiRin : 그러나 우리는 일자리를 찾지 못했고 어딘가에 머물지도 없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일주일 동안만 묵었는데.
스가 : 우리가 이것으로 도 당신을 해결할 까봐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 여자는 서로를보고, 모든 어깨를 으쓱하고 *:
여자 : 좋아.

* RM, 지민과 태는 그의 귀에 스가에게 물어 속삭임 *:

RM : 어디에서 수용할 수 있습니까?
스가 : 우리 집에서.

태, 지민, RM은 속삭임으로 물었다: 뭐야?
스가: 침대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일어나고 싶지 않은 것처럼 어서 오십시오.
지민은 그에게 속삭이는 말에서 "네, 하지만 그들과 함께 잠자리에 들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스가는 속삭임에 말한다 : 지금 또는 나중에, 그들은 더 이상 우리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모두 하나 플러스?
RM은 여전히 속삭임에 : 좋아, 당신은 맞아요.

* 식당에서 정국과 J-희망과 함께 와서 진은 음식, 먹고 모든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주문하고 지금은 모두가 침대에 가서, 방으로 여자를 이끄는 소년. *

얘들 아: 좋아, 내일 12:00 p.m.
여자 : 좋아, 감사합니다, 좋은 밤, 쉬운 수면과 당신을 위해 즐거운 꿈도.

* 소녀들은 문을 닫고 출입구에서 모두 내려와 사랑에 빠진 한숨을 내쉬었다. *

유키: BTS가 우리를 알고 우리를 따르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으며, 우리가 가난한 사람들의 가난한 자라고 믿을 수 없습니다.
애너벨 : 추적과 관련하여, 그들은 화장실, 감시 카메라를 포함하여 방에 넣어하지 않은 경우 참조하십시오.
시린, 루나, 유키 : OK.

* 사방에 여자를 검색하지만, 다행히 아무도 감시 카메라를 찾을 수 없습니다. *

시린 : 좋아, 이제 잠옷을 파자마 디로 바꿀 수 있습니다.
애너벨, 유키, 루나: 좋아.

* 잠옷으로 여자를 변경하고 잠에 넣어. *

Mochi girls 4 în Coreea 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