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살고 싶어
내일이 없는 것처럼
빛나고 싶다
작은 별처럼●
사람과 이야기하고 감정을 이해하는 것이 왜 그렇게 어려운가요? 나는 왜 그 사람의 눈을 바라볼 때 어떤 생각을 할까?그들과 멋지게 이야기하고 내 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이 말하는 것에 쉽게 웃고 재미있는 농담을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왜 내 뺨은 불타고 내 손은 떨리는가? 사람들이 나를 힘들게 하는 걸까, 아니면 내가 이유 없이 그들을 괴롭히는 걸까? 무섭고 부끄럽고 말도 하기 싫다. 몸에 땀이 나고 도망치고 싶어. 나는 먼 곳으로 도망가고 싶지 않다. 나는 내 침대에 가고 싶다. 나밖에 없어. 불안한 일은 없습니다.
반사회적이거나 사람들을 두려워하는 것입니까? 모르겠어, 뭔지 모르겠어.친구들이 나를 피하고 있다. 친구들과 멀어지고 있어요. 사실 이게 내가 원하는거야. 홀로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혼자 있는 것을 싫어하고 싫어합니다. 하지만 나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사랑하고 즐깁니다. 내가 뭐라는지 알 겠어?생각해봐 하늘에는 수천개의 별이 있다. 어떤 별은 밝게 빛난다. 어떤 별은 소심한 빛으로 빛난다. 그러나 일부 별이 있습니다. 그들은 두려워합니다. 그의 빛을 보여주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가 두려워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
누군가 그를 다치게 했습니까? 누군가 그 빛이 희미하다고 말했습니까? 그 별이 사라진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더 아름다운 별을 보았고 자신감을 잃었을 수도 있습니다. 누군가 자신의 자신감을 깨뜨렸을 수도 있습니다.별 - 진짜 나를 숨기면 살인자가 되는 걸까?
아이들은 두려워하면 어른들 뒤에 숨습니다. 그렇다면 겁에 질린 어른은 어디에 숨어야 할까요?작은 별처럼 없을까?
사실 그 별은 이것을 원하지 않았어. 그녀는 다른 별들처럼 되고 싶었어. 그는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우리가 이것을 할 수 있습니까?
YOU ARE READING
마음처럼
Non-Fiction삶에서 멀어지게 하는 수천 가지의 나쁜 감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삶을 제공하는 수천 가지의 아름다운 감정이 있습니다. 마음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