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언더커버 보이 프렌드

11 0 0
                                    

에피루스 베스트 로맨스 소설! "곤경에 빠진 남자, 마티 발데즈. 누나의 결혼식이 코앞으로 다가오고, 가족과 친구들은 드디어 직업이 속옷 모델인 마티의 섹시한 남자친구를 만날 기회를 기다린다. 하지만 이 모든 건 마티가 거짓으로 꾸며낸 것일 뿐, 그에게 속옷 모델 남자친구가 있을 리 없다. 결국 마티는 사람들 앞에서 사실이 들통나 망신을 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또 다른 위험에 빠진 FBI 요원, 루크 마이어스. 악명 높은 마약 조직을 무너뜨리기 위해 1년 넘게 잠입수사를 했지만 결국 정체가 드러나고 만다. 간신히 조직에서 빠져나와 잠시 몸을 숨길 곳을 물색하던 중 우연히 마티를 만나게 된다. 약간 괴짜처럼 보이는 평범한 만화가 마티는 루크에게 가짜 남자친구 노릇을 해달라고 제안하고, 루크는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다. 각자 다른 잇속으로 시작된 마티와 루크의 임시 관계는 예상 외로 길어지고, 마티는 뭔가 위험해보이면서도 매력이 넘치는 루크에게 점점 빠져든다. 하지만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마티 가족의 숨겨진 흑역사가 점점 드러나고, 마티와 루크의 운명은 점점 복잡하게 얽히는데..."

agegeg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