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형은 항상 인생을 즐겼던 유쾌한 남자다. 물론 실망도 있었지만 모두 보내며 잘 이겨냈다. 착한 영혼을 가지고 있지만 다소 복잡한 성격이다 그들은 모두 누구와 함께할지 신경쓰지 않는 영혼 없는 야만인이라는 것을.
다음 수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태형은 충격적인 소식을 기다리고 집으로 돌아온 태형은 문턱에서 부모님을 만나는 집으로, 사랑하는 부모 아빠(오메가) 백현과 아빠(알파) 찬예가 찬열.찬열 - 얘기가 필요해
태형아- 무슨 일 있었어?
찬열 - 백현이랑 의논해서 결혼하기로 했어
태형- 뭐 이런 농담이야 I won't I don't want no
태형은 자신이 한 번도 사랑에 빠진 적도 없는 결혼을 할 수 없다는 걸 깨닫고 히스테릭하게 소리를 지르다가 갑자기 결혼식을 올렸다.
찬열 - 뭘 원하냐고 묻지 않고 모든 알파에 대한 그런 태도로 아무도 당신을 받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평생을 혼자 할 것입니까? 게다가 아무한테도 넘기지 않아, 이 사람은 내 좋은 비즈니스 파트너의 아들이고, 우리는 지금 최고의 위치에 있지 않고, 회사가 파산할 수도 있으니, 당신이 해야 합니다!
태형 -돈이 전부야, 날 그렇게 판거야? 차라리 노숙자!
백현- 태형이가 잘해줄게 잘해줄게
태형- 하지만.. 이미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 나한테 이러면 안 돼.
태형이는 자신을 구하기 위해 지금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찬열 -진실과 그가 누구인지,이 사건에서 우리를 소개하십시오.
태형- 문제없어, 내가 가져올게!
찬열 -내일 밤 두 분을 기다리겠습니다!
태형- 그는 오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태형은 문을 쾅 닫고 집에서 뛰쳐나왔다.
태형- 젠장 내 혀, 이제 어떻게해야합니까?태형이는 이제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머리에 엉뚱한 생각이 들더니 정신을 차리고 클럽에 갔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것은 저의 새로운 이야기입니다.
별, 사랑을 넣어
YOU ARE READING
나는 그를 사랑한다....그의 이름은 무엇인가?
Short Story오늘 태형은 부모님이 유력 사업가의 아들과 아이를 결혼시키고 싶어 해서 우울했지만, 그것을 막으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는 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