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아쇠 경고: 공황 발작, 편집증, PTSD, 학대" 이건 더 이상 할 수 없어! 노력조차 하지 않는 것 같아!" 소년이 말했다. 텅 빈 아파트를 가득 채우는 거친 뺨 소리.
"아뇨, 정말 노력 중이에요. 약속해요! 치료를 시작했는데 여기까지 왔네요! 다시는 애기하지 않겠습니다. 당신이 제안하고 구를 기울이는 줄 알있는데!" 아카아시는 이제 빨개진뺨을 붙잡고 절망적인 목소리로 말했다. 그러나 그는 몸짓을 하지 않고 단지 '애인' 앞에 앉아 땅만 바라보고 있을 뿐이었다
"맙소사, 그게 다야, 어떻게 누가당 신을 사랑할 수 있고 당신을 '공황 발작" 이라고 부르는지 그가 아카아시에게 몸을 숙이면서 조롱당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당신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당신을 떠날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는 저주를 퍼부으며 검은 심연 속으로 걸어갔습니다.
잠깐, 제발 가지 마세요. 나을 수 있어요 제발!!!
아카아시가 그의 목소리를 찾으려고 애쓰는 동안 그의 '연인'은 점점 멀어져 갔다. 그는 바닥에 쓰러졌고 감각이 마비된 손가락으로 셔츠를 붙잡고 무엇이든 접지했습니다. 방이 점점 작아지는 것 같았기 때문에 연약한 소년은 침묵에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제발 그만 좀 해주세요!!!
"케이지, 인형! 괜찮아, 넌 괜찮아"
저 사람은 누구야? 거친 손이 젖은 뺨을 어루만졌다.
"케이지, 우리는 집에 누워있어. 보쿠토는 네 뒤에 있고, 쿠로오는 내 뒤에 있고 나는-"
아냐 아냐 아냐 난 못해, 그 사람들은 거짓말을 하고 있어!
아카아시는 그를 붙잡고 있는 알 수 없는 사람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치기 시작했다. 보쿠토는 필사적으로 아카아시를 팔로 감싸고 귀에 부드러운 말을 속삭였고, 겁에 질린 소년에게 팔이 긁혔다. 아카아시는 흐느끼며 놓아달라고 애원했다.
"제발 M- 가자!!! 그만둬, 미안해, 다치게 하지 마, 미안해!!!" 이때 네 사람 모두 눈물을 흘렸다. 쿠루는 아카아시의 얼굴에 묻은 머리카락을 쓰다듬으면서 울지 않으려고 애썼지만 소용이 없었다. 소년들은 자신들도 그를 떠나는 일은 꿈도 꾸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그의 이런 모습을 보는 것이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말로는 아카아시를 위로할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항상 아카아시에게 최선을 다해 보여주었다.
"아카아시, 괜찮아 우리 다 여기 있어. 봐, 이건 내 손이지 굳은 살이 아니야." 켄마는 말을 더듬으며 아카아시에게 천천히 손을 얹었습니다. 아카아시의 움직임이 느려지고 그의 흐릿한 눈이 켄마를 바라보는 것 같았다.
"내 목소리 들리나요? 설명대로 부드럽고 매끄러워요." 켄마는 조심스럽게 그를 접지시키기 시작했습니다. 아카아시는 자신의 불안이 극도로 낮아지는 것을 느꼈다. 주변 공간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여기 보세요, 우리는 아무데도 가지 않습니다. 심호흡을 좀 해야겠습니다. 알았죠? 지금 저와 함께" 보쿠토는 보쿠토의 가슴이 등 뒤로 오르락내리락하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깊고 과장된 숨을 쉬었습니다. 그는 숨을 고르며 떨리게 따라갔다. 아카아시가 진정하려고 애쓰는 동안 쿠로오는 아카아시와 보쿠토를 큰 담요로 감싸 안아주었다.
소년들은 그의 공황 발작과 PTSD에 대해 알고 항상 에피소드에 대비했지만 지난 며칠 밤 동안 계속해서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 그가 자신을 괴롭히는 것들을 숨기려고 할수록 그의 공황 발작과 악몽은 더욱 심해지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에게 큰 위험 신호였습니다. 켄마, 쿠로오, 보쿠토는 같은 마음으로 연인을 돕기로 결심했습니다. 반면에 아카아시의 죄책감은 그의 에피소드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귀찮게' 되었는지에 따라 커졌습니다.
"이제 괜찮아 얘들아? 뭐 필요한 거라도 있어?" 쿠루는 포옹을 깨고 여전히 자신을 꽉 잡고 있는 켄켄의 섬세한 손을 부상당한 팔로 내려다보았다. 아카아시는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한 죄책감이 점점 커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정말 미안해-"
"케이지랑 나 샤워할 거야." 보쿠토는 땀에 젖은 아카아시의 머리카락을 뒤로 밀어내며 말했다. "침실에서 영화를 틀고 그가 일을 마친 후에 차를 좀 준비해 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