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있고 싶어요

26 1 0
                                    

애슐린은 버스에 오르면서 신음했습니다. 시끄러웠어요. 당연히 그랬는데 왜 안 됐지? 항상 시끄러웠어요. 그녀는 자신의 자리를 바라보았고, 그 뒤에는 모르는 사람 두 명이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짧은 갈색 머리에 키가 큰 소년과 빨간 눈을 가진 키가 작은 금발 소년. 금발 소년이 고개를 돌려 그녀를 바라보자 그녀는 긴장했다. 똥. 그들은 눈을 마주쳤다.

0 '나한테 말 걸지 마, 제발 나한테 말 걸지 마' 애슐린은 물건을 내려놓으며 생각했습니다. 

"안녕" 소년이 애슐린을 겁에 질리게 말하며 말했다. "거기가 네 집이야? 스쿨버스 묘지는 다 무슨 일이야?"

 "그곳은 중고 버스가 있는 폐차장일 뿐입니다." 애슐린은 개인 공간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진지하게?" 

"응."

 "아, 안타깝네요. 초자연적인 재즈를 좀 더 듣고 싶었어요."

 애슐린은 전화를 하면서 "여기서 그런 걸 찾는 행운을 빌어요"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오늘 그 두 사람을 상대할 에너지가 없었습니다

 "어쨌든!" 금발 소년이 말했다. "난 에이든 클라크야! 그리고 그 사람은 내 사촌 벤이야!"


애슐린 그녀는 복도를 따라 걸어가면서 한숨을 쉬었다. 그녀의 전화가 빙빙 돌았어.

애쉴린은 잠시 말을 멈췄다. 어젯밤에 잘못된 전화번호처럼요? 아니, 우연이었을 것이다. 애슐린은 그들을 무시하고 전화를 계속했습니다. 하지만 에이든은 학교에 도착했을 때에도 여전히 그녀와 대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벤은 사무실을 가리키며 에이든을 뒤로 잡아당겼습니다.

"아, 그렇죠. 우리 일정을 잡아야 할까요?" 에이든은 애슐린이 이 기회를 이용해 도망친 것을 알아차리고 말했습니다. 그는 낄낄거렸다. "그녀는 빠르다."

에이든: 이봐! :)


애쉴린은 한숨을 쉬었다. 그 사람은 왜 아직도 그 사람이랑 얘기하고 있었어?


                내가 너한테 연락하지 말라고 한 줄 알았는데?: 애슐린

에이든: 하지만 심심해!

                                                                             내 문제는 아니야: 애슐린

에이든: 이제 됐어! 어쨌든, 어젯밤에 내 이름을 말했어. 당신은 나에게 당신의 것을 말해야합니다! :)

                                                              지옥에는 기회가 없어요: 애슐린

에이든: 알았어 괜찮아. 좋아하는 색깔은 어때? 응? 내 빨간색!


애슐린은 한숨을 쉬었다

"들어오는!"

애슐린은 누군가의 신발이 그녀의 머리에 던져졌을 때 간신히 피하려고 고개를 들었습니다. 그녀는 비명을 지르며 땅에 쓰러졌다."아 미안! 우리는 그냥 장난을 치고 있었어!"

"당신은해야한다!" 애슐린은 군중들로부터 도망치며 생각했습니다


에이든: 전화번호가 잘못된 사람인가요? 여전히 당신?

                                                                              내 이름은 있어요:애쉴린

에이든:나한테는 말하지 않을 거잖아

                                                                                             젠장 맞아: 애쉴린

에이든:내가 네 별명을 지어주면 어떡하지?

                                 제발 그러지 마세요. 그냥 날 내버려둬: 애슐린

에이든:너 케빈같아 

                                                                   뭐야 친구? 나 여자야?: 애슐린

에이든: 그럼 케빈 부인.

                                                 무엇이든. 나한테 말 좀 그만해: 애쉴린


애슐린은 누군가와 부딪치면서 소리를 질렀습니다.

 "아, 미안해요!"

 애슐린은 고개를 들어 연한 갈색 머리, 파란 눈, 진한 파란색 스웨터를 입은 소년을 보았습니다. 누군가가 강아지와 같은 인간이 될 수 있다면 바로 이것이었을 것입니다. 

"괜찮아요." 애슐린이 교실로 들어가며 말했습니다. 그녀는 배정된 좌석을 찾아 창밖을 내다보았다. 

"녹음 대신 도와주시면 늦지 않을 것 같아요!" 

한 소년과 소녀가 방 문간으로 뛰어 들어왔습니다. 그들은 일란성처럼 보였고, 애슐린은 쌍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늦어서 미안해요!" 그 소년이 말했다

 "우리를 지각으로 표시하지 마세요!" 그 소녀가 말했다.

 "그들은 여기 없어요" 소년이 말했어요 

"우린 아직 기회가 있어" 소녀가 말했어

 "기회?" 

둘은 긴장했다. 쓰레기. 

"내 학생 중 두 명이 첫날에 벌써 늦었나요?"

 선생님은 그들을 바라보며 웃으며 "농담이에요! 우리 둘 다 늦었고 네가 나보다 먼저 도착하면 네 금고는 신발은 어디 있지?"

라는 학급 규칙이 있습니다.소년은 신발이 벗겨진 자신의 발을 내려다보았다.

 "그것은 수업 후에 찾아야 해" 

"예, 예, 선생님."

 "어서 가서 자리를 찾아보세요."

애슐린은 누가 선생님 뒤로 걸어오는지 보고 얼굴이 창백해졌습니다. 에이든과 벤. 젠장. 에이든은 그녀를 알아보고 미소를 지었다. 똥. 그녀가 수업 변경을 요청하기에는 너무 늦었나요?


Wrong number (한국인)Wo Geschichten leben. Entdecke jetz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