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 For You -EXO-

12 3 0
                                    

(D.O) Nae nargeun gitareul deureo, haji monthan gobaegeul, hogeun gojipseuresamkin iyagireul..

(CHANYEOL) Norae hana mandeun cheok, jigeum malharyo haeyo, geunyang deureoyo I'LL SING FOR YOU..

(BAEKHYUN) Neomu saranghajiman, saranghanda malhae, eosaekhae jojansim heorak anhae..

(suho) Oneureun yonggi naeseo, nal malhal tejiman,
musimhi deureoyo I'LL SING FOR YOU..

(CHEN) THE WAY YOU CRY~ THE WAY YOU SMILE~ naege eolmana keun uimiin geolka~? hagopeun mal, nochyeobeorin mal,..

(XIUMIN) Gobaekhal tejiman, geunyang deureoyo I'LL SING FOR YOU~ SING FOR YOU~

(SEHUN) Geunyang hanbeon deutgo useoyo..

(KAI) Jogeum useopjyo naegen, geudae bakke eomnunde, gakkeumeun namboda mothan na..

(LAY) Sasireun geudae pume meorikareul bubigo, angigo sipeun geondae marijyo..

(BAEKHYUN) THE WAY YOU CRY~ THE WAY YOU SMILE~ Naege eolmana keun uimiin geolka~? Doraseomyeo huhoehaetdeon mal..

(KYUNGSOO) Sagwahal tejiman geunyang deureoyo I'LL SING FOR YOU~ SING FOR YOU..

(SUHO) Amureohji anheun cheokhaeyo..

(CHEN) Maeil neomu gamsahae geudaega isseoseo,sinkkaeseo jusin nae seonmul
(CHANYEOL) Oneuri jinamyeon nan tto eosakhae haljido..

(XIUMIN) Hajiman onereun kkok malhago sipeo, geureoni deureoyo..

(D.O) THE WAY YOU CRY~ THE WAY YOU SMILE~ Naege eolmana keun uimiin geolka~ hagopeun mal ~ nachyeobeorin mal ..

(CHEN) Gobaekhal tejiman jom eosaekhajiman, geunyang deureoyo I'LL SING FOR YOU~ SING FOR YOU~

(BAEKHYUN ) Geunyang deureoyo I'LL SING FOR YOU..

GOMAWO..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Mar 06, 2016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Sing For You -EXO-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