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Inlove With My Bestfriend

273 4 1
                                    

하나는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을 기쁘게 촬영! :))

-----------

"카일,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나 자신에게 말했다. 나는 연습을하지만 대신 그에게 도대체 그! 연습!

"카이--" 나는 잘라 말한다...

"신! 왜 당신이 하나에 말을하는거야?"문 카일의 질문에. OMO! 들었는데 그녀는 이렇게!

온화 긴장 "당신은 내가 말한 것을? 들어 본 적 있어요",하지만 난에 내가 말했다 내

그녀는 한 번 말했다 와서 내 주위에 그녀의 팔을 넣어 "아무것도. 왜? 당신은 비밀이 없다 하시나요?" 그녀의 질문

Dug.Dug.Dug.

영 마음! I 길버트를 선택,> _ <나왔다

"아니, 아무것도!"방해물 특징으로하는

그녀는 "흠 .. 일주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가족 .. 리조트. 휴일 어 하하 그는 주장"

예 그런데, 우리는 가족 ... 기업 확인합니다. 그렇습니다, 다만 사업.

"하지만 .. 비즈니스에 딱 좋은가?"내 질문에 그를 대신

"제 부모님은 내가 진짜 부모에 당신과 친구를 만들고 싶다"설명 자신의

"정말이야?"

~

지금 우리는 리조트에가는 것을 .. 그들이 나를 흥분! 던 그래서 나는 그녀를 말할 것?

"괜찮아 아들입니까?"내 침실 문에있는 나에게 엄마의 질문에 ..

"예"내가 말했다 나에게 일어 서서 내 가방을 가져 갔어요

우리 외부 효과는 카일의 가족 밴있다 .. 아빠가 여기 없어, 그녀는 오늘 밤에 간다.

~

우리가 :) 여기에 우리가!있는 리조트

"이 리조트는 정말 좋은했다, 이모"우리는 리조트 내부에 가서 내가 이모에게 말했다 그들이

"당신이 한 방에서 카일에 의해 함께. 지금 당신의 방에 이동은 어디에 감사합니다, 당신은 또한 오른쪽 대신 그를 신뢰해야?"아줌마는 달콤한 목소리로 말한다

나는 또한 대답 "물론주십시오 또한 이모! 친한 친구 나는 어 연의 물어"

"OK. 그래서 카일은, 길을 안내. 많은 당신은 최후의 수단 정강이은 어디에을 알고있다"고 카일와 이모가 말했다

"괜찮을"이모와 카일의 응수 걸었다. 또한 다음에.

그녀는 우리가 영 .. 주제와 함께 방에 들어 화제 눙을 열고 않았다 ..

"호감 누구? 당신이가 좋아?"질문 자신의

waaahhh! 왜 그녀가 그 요청을받은? 파노 연의? 지금 말할 누구? 부적당 내가 말을해야 '당신을! 당신은 카일 거라고'

흠 .. 아하! 농구 선장 켄 영 그들은 또한 잘 생긴 윤 어 .. XD ..이었다

응답 "어 아 .. 켄했다? 그래, 켄이었다", 내가 처리합니다

"아 .. 켄은 그의 운은 당신이 호의., 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않는 당신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하하가되었습니다 만 .."그래서 그녀가 무엇을 선호? 아누 바는 .. 슬픔처럼, 그녀는 질투하지?

"당신이 가까이 있기 때문에 마리아는 그녀는, 당신이 도울 수있는 것"

아 .. 메리의 노래 그런데, 내 친한 친구의 친한 친구가 긴 시간이다 .. 우​​리는, 그 이전 그녀 카일보다. 그녀는 친절하고 아름다운, 쾌활한뿐만 아니라 .. 그러나, 나는 </ 3을 사랑 .. 나의 경쟁자 친한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내가 무엇을 할 것인가? 그래 적 또는 무엇?

나는 내 친한 친구를 위해, 예 판매 .. 심지어 고통을 대답 결정할 ..

"예. 이익에 도움"내가 말했다.

'최소 고통'   나는 나의 내부에서 말했다

나는 그녀가 갑자기 한 번 말했다 켜 안아 "당신이 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그녀의 손을 제거하지만 너무 큰 소리로하지 그래서 나는 그를 제거했습니다 .. 내가 울고 "예! 예! 내가 카일을 흡입하지"

바로 그녀가 그녀의 손을 설정했다 .. 그는 그녀에게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우리를 이층"와 침대에 그녀를 배치합니다. 또한 누워서 잠을 시작 ...

I'm Inlove With My Bestfriend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