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 1 0
                                    

봄철에는 춥습니다. 바쁜 도로에서 자동차와 건물을 사용하여 주변을 따뜻하게했습니다. 그리고 Kim Thi의 거주지로 불리는 가장 높은 건물에 있습니다. 김태형 (Kim Taehyung)이라는 젊은 감독에게 머리를 맞 춥니 다.

"컵"

- 들어 와요.

방에 앉아있는 사람의 섬세한 눈은 거기에 새로 허용 된 사람들을보기 위해 약간 얼었다. 그는 차가운 목소리가 중단되는 즉시 아무 말도하지 않았다.

정 호석, 직업 있니?

호석은 문서를 테이블 위에 깔끔하게 놓고 약간 끄덕였다.

- 태현, 찾아라.

그의 다리는 조여지고 천천히 편안하게되고, 그의 손의 내용은보기 위해 접 혔다. 얇은 입술은 웃음을 짓는다. 김태형은 그 앞에서 남자들에게 말했다.

- 그래서 정은 내 아들이야?

호석은 약간 고개를 끄덕였다. 태현은 계속했다 :

- 그렇다면, 나중에 더 자세히 조사하십시오. 나중에 무엇을 말해야합니까?

그런 다음 전정국에게 손을 흔들었다. 한숨을 쉬고 문을 열자 호석이 멈추고 돌아 서서 태경에게 말했다.

- 태현, 왜 지금 그를 찾고 있니?

그의 눈썹이 찡그리고 약간 아래로 입술이 :

- 지금은 내가 정말로 필요로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안다.

.

.

.

.
어딘가에 작은 부엌에서 아침 식사를 요리하는 소년, 바베큐 코의 냄새, 집안의 수프 냄새가있었습니다.

- 아빠! ~는 무엇입니까?

큰 둥근 눈, 얇은 입술과 버섯 머리, 소년이 요리하는 곳에서 무고한 얼굴을하는 6.7 살 소년.
그 아이는 그 아이의 음성을 듣고, 빨리 테이블을 가리킨다 :

- 정은 이미 준비 했어? 이제 나는 빨리 아침을 먹고 학교에 간다.

중앙은 고개를 끄덕이고 테이블에 서둘러 식사를 마쳤다. 그는 재킷을 입고 가방을 들고 그의 아빠를 접견합니다.

"척"
JunAhn의 뺨에 소년이 말했다 :

- 아빠 정은 잘 공부한다.

그런 다음 중아는 소년의 뺨에 약간 미소 지었다.

- 정국 아빠는 잘 일하러 간다 ~

그런 다음 그 소년은 학교 버스를 타고 학교에 다녔다.

정안의 행동이 문을 잠그기 전에 웃고, 회사에 문을 잠그십시오.

민 ..

- 정국 !!!!!!!!!!!!!!!!!

이 날카로운 비명 소리는 민요 란 출신이다. 정국의 머리와 머리.

- 정말 미안 해요.

정국은 빨리 사과했고, 그의 호흡은 약간 증가했다. Y Lan과 Jookkook이 이렇게 만든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이 Y Lan의 책상에 기록을 재배치 한 다음 우연히 그 파일 옆에있는 커피 잔을 우연히 맞았습니다.

- 전 정국! 여기에 대한 우리의 전체 기록과 계약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HAI ????

Min Y Lan의 얼굴이 짜증을 내며, 화재로 가득 찬 눈은 정국을 때 리려고 손을 든단 말입니다.

"범프"

Min Y Lan의 뺨에는 5 개의 손가락이 붉어졌습니다. 그녀를 포용하면서, 그녀는 그녀를 때리는 사람을 올려다 보았다.

- 민용유 !!!! 너 감히?

왜 감히하지? 내가 민 타운에서 최고 권위자 였을 때?

민란 (Min Lan)에게 대답 한 사람은 민 티 (Min Min) - 민 티 (Min Thi)의 머리입니다. 찬 앞에서 찬란하게 Y Lan을 던졌다. 그는 말했다 :

- 민 Y 란, 아니, 한 Y Lan. 나는 태몽이 그녀의 입양 된 여동생을 받아 들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려운 상황에 신경 쓰지 않는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녀는 정국이 용서하지 않는 작은 부하에 온 사람입니다. 한산 !! 그녀를 데리고 나가서 그녀의 모든 물건을 미나에서 꺼내십시오.

칸, 칸은 항상 그를 따르는 두 명의 경호원입니다. 명령 프롬프트에서 Min Y Lan이 나와서 그녀를 옷에서 불러 내고 그녀를 고속도로 중간에 남겨 두었습니다. MinTa Min은 Min의 잊을 수없는 분노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 Min Yoongi

------------ >>> 잘라 내기 : VVVV
글쓰기는 조금 창백 해. '-'.. 난 너를 읽었어. '-'
#Hii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May 03, 2018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 VKOOK } ( Korean ver) 미친, 너가 미쳐 가기를 기다리고있어!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