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les

172 4 2
                                    

1. Bυʅʅყιɳɠ, Hαɾαʂʂɱҽɳƚ, Eƚƈ.

I ɯιʅʅ ɳσƚ ƚσʅҽɾαƚҽ Bυʅʅιɳɠ, Hαɾαʂʂɱҽɳƚ σɾ αɳყƚԋιɳɠ ɾҽʅαƚҽԃ σϝ ƚԋҽ ʂσɾƚʂ ԋҽɾҽ, ιϝ I ʂҽҽ ƚԋιʂ ԋαρρҽɳιɳɠ ƚσ ҽʋҽɾყσɳҽ I ɯιʅʅ Ⴆαɳ ყσυ ϝɾσɱ ƚԋιʂ ɾρ. Bҽ ɳιƈҽ ƚσ ҽʋҽɾყσɳҽ ԋҽɾҽ ҽʋҽɳ ιϝ ყσυ ԃσɳ'ƚ ʅιƙҽ ƚԋҽɱ.

2. Cԋαɾαƈƚҽɾʂ

Pʅҽαʂҽ αƈƚ συƚ ʂσɱҽ σϝ ƚԋҽ ƈԋαɾαƈƚҽɾʂ ƚσσ, I ԃσɳ'ƚ ɯαɳƚ ƚσ Ⴆҽ ʂƚυƈƙ ɯιƚԋ αƈƚιɳɠ συƚ αʅʅ σϝ ƚԋҽ ƈԋαɾαƈƚҽɾʂ. Iϝ ყσυ ɯαɳƚ ƚσ ρυƚ ɱυʅƚιρʅҽ ƈԋαɾαƈƚҽɾʂ ƚԋҽ ʂαɱҽ ραɾαɠɾαρԋ ƚԋαƚ ιʂɳ'ƚ ɱყ σƈ'ʂ ƈɾυʂԋҽʂ ραɾαɠɾαρԋ ყσυ ƈαɳ. Aɳԃ αƈƚ συƚ ɱყ ƈɾυʂԋ αɳԃ I'ʅʅ αƈƚ συƚ ყσυɾʂ.

3. Cɾυʂԋ

Pʅҽαʂҽ αƈƚ συƚ ɱყ ƈɾυʂԋ, I'ʅʅ αƈƚ συƚ ყσυɾʂ αʅʂσ. Pʅҽαʂҽ αʅʂσ σɳʅყ ԋαʋҽ σɳҽ ƈɾυʂԋ, I ԃσɳ'ƚ ɯαɳƚ ρҽσρʅҽ ƚσ ԋαʋҽ ƚɯσ ƈɾυʂԋҽʂ ʂιɳƈҽ I'ɱ ɳσƚ ƈσɱϝσɾƚαႦʅҽ ɯιƚԋ ƚԋαƚ. Tԋҽ σɳʅყ ƚιɱҽʂ ყσυ ƈαɳ ԋαʋҽ ƚɯσ ƈɾυʂԋҽʂ ιʂ ιϝ ƚԋҽ ʂƈҽɳαɾισ ɾҽϙυιɾҽʂ ιƚ.

4. Oƈʂ

Yσυ ƈαɳ ԋαʋҽ αʂ ɱαɳყ σƈʂ αʂ ყσυ ɯαɳƚ, Ⴆυƚ ρʅҽαʂҽ ƙҽҽρ υρ ɯιƚԋ ƚԋҽɱ ʂσ ιƚ ԃσҽʂɳ'ƚ ɠҽƚ ƈσɳϝυʂιɳɠ.  Pʅҽαʂҽ σɳʅყ ԋαʋҽ σɳҽ ϙυιɾƙ, ԋαʋιɳɠ ԋαʅϝ αɳԃ ԋαʅϝ ϙυιɾƙ ιʂ ϝιɳҽ, ʝυʂƚ ɳσ ƚɯσ ϙυιɾƙ σɾ ɱσɾҽ. Aʅʂσ ρʅҽαʂҽ ԋαʋҽ ყσυɾ ƈԋαɾαƈƚҽɾ ԋαʋҽ ɯҽαƙɳҽʂʂҽʂ αʂ ƚσ Ⴆҽ ɱσɾҽ ϝαιɾ, ҽʋҽɳ ƚԋҽ ʂƚɾσɳɠҽʂƚ σϝ ƈԋαɾαƈƚҽɾʂ ԋαʋҽ ɯҽαƙɳҽʂʂҽʂ ʂσ ყσυɾʂ ʂԋσυʅԃ ƚσσ.
5. LGBTQ+

LGBTQ+ ιʂ αʅʅσɯҽԃ! Fҽҽʅ ϝɾҽҽ ƚσ ԋαʋҽ αɳ σƈ ιɳ ƚԋҽ LGBTQ+ ƈʅυႦ, I ϝυʅʅყ ʂυρρσɾƚ ƚԋαƚ. I ɯαɳƚ ƚԋιʂ ƚσ Ⴆҽ αɳ ɾρ αɳყσɳҽ ƈαɳ ʝσιɳ!

6. Sɱυƚ, Cυɾʂιɳɠ.

Cυɾʂιɳɠ ιʂ αʅʅσɯҽԃ, ϝҽҽʅ ϝɾҽҽ ƚσ ƈυɾʂҽ ԋҽɾҽ ιɳ ɾρʂ. Sɱυƚ ɠσҽʂ ƚσ ρɱ, I ԃσɳ'ƚ ɯαɳƚ ƚԋιʂ ɾρ ƚσ Ⴆҽ ƚαƙҽɳ ԃσɯɳ Ⴆυƚ ƚԋιʂ ɾυʅҽ ɱιɠԋƚ ɠσ.

7. Rριɳɠ.

3+ ʂƈҽɳƚαɳƈҽʂ ϝσɾ ƚԋιʂ ɾρ, αɳԃ ƚɾყ ƚσ Ⴆҽ ԃҽʂƈɾιρƚιʋҽ ιɳ ყσυɾ ɾҽρʅιҽʂ. Aʅʂσ ρʅҽαʂҽ ιɳƈʅυԃҽ ɱყ σƈʂ ιɳ ƚԋҽ ɾρ ɳσƚ ʝυʂƚ ყσυɾ σɯɳ I ԃσɳ'ƚ ɯαɳƚ ƚσ Ⴆҽ ʅҽϝƚ συƚ. Aɳԃ I'ʅʅ ʂαყ ƚԋιʂ αɠαιɳ ρʅαყ ɱყ ƈɾυʂԋ αɳԃ I'ʅʅ ρʅαყ ყσυɾʂ. Aʅʂσ, ƚԋιʂ ιʂɳ'ƚ α ɠɾσυρ ɾρ. Iƚ'ʂ αɳ ιɳԃιʋιԃυαʅ ɾρ ʝυʂƚ Ⴆҽƚɯҽҽɳ ყσυ αɳԃ ɱҽ ɳσ σɳҽ ҽʅʂҽ.

8. Tαɠɠιɳɠ

Pʅҽαʂҽ ƚαɠ ɱҽ ҽʋҽɾყ 3-4 ԋσυɾʂ ιϝ I ԋαʋҽɳ'ƚ ɾҽʂρσɳԃҽԃ. I ԋαʋҽ ƚԋιɳɠʂ ƚσ ԃσ, I ԋαʋҽ σƚԋҽɾ ɾρʂ I'ɱ ιɳ, σƚԋҽɾ ƚԋιɳɠʂ ιɳ ɱყ ʅιϝҽ ƚσ ԃσ ʅιƙҽ ʂƈԋσσʅ ɯԋҽɾҽ I ɯσɳ'ƚ αʅɯαყʂ Ⴆҽ αႦʅҽ ƚσ ɾҽʂρσɳԃ

9. Pαʂʂɯσɾԃ

Yҽʂ ƚԋҽɾҽ ιʂ α ραʂʂɯσɾԃ, ƚԋҽ ραʂʂɯσɾԃ ιʂ ყσυ'ɾҽ ϝαʋσɾιƚҽ BNHA ƈԋαɾαƈƚҽɾ

10. Hαʋҽ ϝυɳ

Pʅҽαʂҽ ԋαʋҽ ϝυɳ ρʅҽαʂҽ, I ɯαɳƚ ҽʋҽɾყσɳҽ ƚσ ԋαʋҽ ϝυɳ ԋҽɾҽ.

𝑩𝑵𝑯𝑨 𝑹𝒐𝒍𝒆𝒑𝒍𝒂𝒚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