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aku

1 0 0
                                    

r그편, 오이와 다이타의 여동생도 전투중에 잡혀서 대려와진다.

손발연결 고리형 수족갑을 오빠가 여동생에게, 채운다.

옷을 다벗긴채루, 프리티 러브 러브 보트 진동기를 여동생의 민보지에 대더니 진동을 틀어서 12단모드에 조종을 한다.

" 아~~~~~~~~"

"좋아,좋아.............."

오빠는 그러더니 진동기를 바꾸어서 라지아나 바이브레이터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하더니12단모드에켜서 조종을해간다.

"아아~~~~~~~"

"귀여워라..........."

3번째 조련조교방안이다.

그러며 론 진동기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하더니 진동을 켜서,12단모드에 조종을한다.

"아아아~~~~~~~"

"음.........."

헨리 바이브레이터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하더니,12단모드에 조종하더니 워터 스프레드모드르 튼다.

"아아아아~"

"아름다운 목소리로다."

오빠는 슬슬 즐기기 시작한다.

원더아키바드 진동기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교대로 삽입하더니.7단 진동모드를 틀으며 피스톤모드를 튼다.

"아파아~~~!"

"저항하도록해,싫으면..........."

그렇게 말하며 그는 잉그램 바이브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하며 전기자극 모드를 튼다.

"읏그으............"

조이클 바이올렛 바이브레이터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한다.진동을 켜서12단모드에조종해간다.

"아아아!~~~~~~"

쥴리안 바이브레이터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더하기로 삽입한다.4단회전모드에 조종을한다.

"앗아!>>>"

스시 바이브레이터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하더니,진동을틀더니 12단진동및 피스톤모드에 조종해간다.

"아!!!!!~"

신음이 비명이되어간다.

히쳐바이브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하더니, 진도을터서 12단모드에 조종을하더니 3단핏톤모드에 조종을한다.

"아!!!!!~"

"저항하면 혼낼거야~."

리모콘 콘투롤 진동기를 여동생의 민애널속에 삽입한다.진동을켜서 12단모드에 조종ㅇ을한다.


"아!!!!!"


"날 즐겁게 해줘,..........."


오빠는 이윽고, 바이런 바이브레이터를 여동생의 민애널속에 삽입한다. 진도을켜서 7단지에 조종을한다.


"아!!!!!~~~~"


"그래,더 비명을 질러라."


오빠는 미소를 짛으며 말한다.


애브너 진동기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한다,12단진동을 켜서 여동생이 가버린다.

나이젤 바이브를 여동생의 민애널속에 삽입하더이,진동을켠다.

"아!!!!!"

"훗,"

오빠는 섬뜩한 미소를 짛은다.

웨이브바이브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한다, 그러더니 진동을 켜서 12단ㅁㄷ에 조종을한다.

"아아아!~~~~"

"귀여워."

오빠는 아까한말을 또한다.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허니바이브를 삽입하더니, 진동을켜서 즐거움을 느낀다.

스마트진동기를 여동생의 민애널속에 삽입하는 오빠, 진동을켜서 10단에조종해간다,여동새응 점점 달아오른다.

오른쪽 젖가슴에 루돌프 바이브레이터를 오빠는 갇다대더니 , 진동을 켜서 30단모드에 조종을하기 시작한다.

텅바이브를 그러며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하더니, 3단회전에 틀어간다.

"아~~~~~~."

''거봐..느끼고 있지?''

부인하는 것을 보자, 팬시 크림쉘 바이브를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삽입하더니 진동기를 켜서 무선으로 12단모드에 보종을한다.

"랄까나.........."

"읏,오빠아............."

버거 바이블 을 여동샌ㅇ의 민보지속에 교대로 삽입한다.

진동을 그러더니 켜서 여동생이 마지막모드에 올때까지 울게한다.

진동기를 빼더니, 여동생의 민애널속에 삽입하더니 진동을 켜서 마지막모드에올때까지 조종을한다.

"음............"

"아~~~~!"

여동생의 민보지속에는 어느새 밴슨바이브를 삽입하더니, 진동을 켜서 12단에 조종을하며 여동생이 가버리게 한다.

" 으......읏......"

" 하라........"

오빠는 여동생의민 보지속에 무선 버거 진동기를 삽입하더니, 진동을 켜서 12단모드에 조종을해간다.

"아아아............"

"대단하구나,너의 목소리는..........."

오빠는 그렇게 말하며 ,여동생의 민보지속에 버트 바이브레이터를 삽입한다. 진동을 켜서 30단모드에 조종해가며 유열을 즐긴다.

그러며 여동생의 민애널속에 안드레 바이브레이터를 삽입한다, 진동을켜서 7단 진동을켜며 3닪웨이빙모드를 켠다.

여동생은 애액을 싸기 시작한다.

바이브들이 빠진다, 오빠는 바이런 진동기를 여동생의 다른한 쪽 젖가슴에 갖다대고 밀착후 진동ㅇㄹ 켜서 10단진동을 켜서 여동생을 가게한다.

바이브가 민애널속꺼도 빠진다.그러자 오빠는 자신의 페니스를 꺼내서 민보지속에 삽입하더니 피스톤을 한다.

여동생인 소녀는 처녀를 잃으며, 쾌락을 맛본다. 몇분후에 갗이 다시 가버린후 질내사정을 해서 조교를 마친다.

그리고 그방에서 나온다.



첫번째  지평선  « 유로피아»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