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eolsseo naega 2hakhyeon i dwae ( oh no ), nun kkamppak nal sae siganeun ppareuge ( go go), gongbudo yeolssimhi nolgido yeolsimhi right, geureoke 1nyeoni gijeogi inmojin geotcheoreom bye geude eotteokhae?, gwaensiri geokjeongdwae, nunchitbabeun deol meokgetjiman, baeul gamogeun jinsuseongchaninde, swil ttaedasipeum seonsaengnimi, malhaji jansorin ppangppangppang, " suneungeun jal bwa yaji!", museun suneungeun suenung, seonsaengnim urido saramieyo, sugenghae sugeung, oneureun da ttaeryeochigo, hubaedeul nollireonha ga bolkka?, oneul na pubangeuro jam motja.
work it out work it out work it out 24sigan, burn it up burn it up buttaewo mae sungan, ireonjeoreon gomindeureun dwiro, 1nyeoni neomeogado urideureun oneureul sareo, nun kkamjjakhai sae 2haknyeoni dwae, tto bangasoereul danggyeo, cause time flowing fast, ( still everyday )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 still everyday )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nun kkamjjakhai sae 2haknyeoni dwae, kkuman yotteon naega, ijen mudaee bareul nae, ( still everyday )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 still everyday )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2nyeoncha raeppeo jeomsureul maegyeo bojamyeon, dahaenghi seonbangeun haesseo, ajigeun aesongi, gyeokhaeseo, dallyeowaseo gojak 2haknyeoni dwaesseo, isanggwa hyeonsil saiui geollibeo, nunchi ttawin boji anheo kkollineun daero, mak nagal gyeo saegahgyeong kkin, kkondaedeul nae apeuro jul matchwo, dorikyeobomyeon wanjeon pi mallyeo, dakchyeo ije nan 2haknyeo, igeon sae sidae sibaljeom, kkokkkok sumeora nae, janmeoriga da boilla, seon baedeun nubaedeun seonsaengideun get the out.
nun kkamjjakhal sae 2haknyeoni dwae, tto bangasoreul danggyeo, cause time flowing fast, ( still everyday )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 still everyday)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nun kkamkhal sae 2haknyeoni dwae, kkuman jotteon naega, ijen mudaee bureul nae, ( still everyday)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 still everyday) bang it bang it, bang it bang it.
ESTÁS LEYENDO
adivina la cancion
Humorholis bueno esta es para que adivinen las canciones de bts y espero y se diviertan y creo que ya adious Por cierto pondré reglas aunque creo que van a ser dos pero bueno 1.-PROHIBIDO BUSCAR LAS LETRAS O LAS CANCIONES 2.-USTEDES SE TIENEN QUE ACORD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