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Kassandra라고 소개하겠습니다. K-pop에 대한 사랑으로 최고의 미래를 꿈꾸고 있다고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요
춤과 노래에 대한 열정을 직업으로 삼기 위해 밤낮없이 일하는 SM 엔터테인먼트에서 한국에 와서 걸 그룹 오디션을 보라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일주일 후 서울로 날아가 서울 거리의 대도시에 있는 나를 발견했습니다. 솔직히, 나는 내 경험과 내가 겪은 일에 실망하지 않습니다. 바로 말씀드리겠습니다.
나는 서울의 거리에서 내가 서투른 영어에도 불구하고 영어와 프랑스어를 잘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여러 사람을 만났지만 그 덕분에 한국어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한국은 프랑스와 다릅니다. 사람들이 친절하고 도움이 많이 되고 음식도 맛있고 패션도 좋고 크고 아름다운 것도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이 모험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K-pop 에이전시 첫 오디션
첫 오디션이 시작되고 SHINEE의 음악을 선택했습니다. 이 Don't Call Me 음악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세요
오디션을 보러 온 내 앞에 수백,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있었지만, 나는 50명 안에 머물며 다음 단계를 밟았다.
다음 단계는 서울의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인데, 블랙핑크의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멋진 무대였습니다.
이 두 번의 공연을 마치고 휴식을 취했고, 이날 쉬는 날 서울 거리를 걷다가 만난 유명한 절친 유코는 이제 나에게 큰 의미가 있는 친구다.
하지만 문빈은 내 소중한 친구이기도 했고,
나는 그를 그리워한다.춤과 노래로 내면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법을 가르쳐주신 분들 덕분에 제게는 큰 의미가 있어요.
나도 같이 끌려가고 싶은 야망에 찬 소녀 이윤혜도 만났다.
같이 훈련했는데 너무 좋았어요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