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let the chomp out?

67 0 0
                                    

https://youtu.be/HafL-PDV5n8?si=UTj9YsJjFm32CGfS

이 모든 것은 밥밤 전장에서 시작되며 닌텐도 64 음악이 마리오, 메기, Smg4가 굼바에 서 있을 때 재생됩니다. 왜 그들은 굼바 옆에 서 있는지, 루크에게 직접 말해봐. ᄏᄏᄏᄏᄏ

메기: 마리오, 우리 여기서 뭐하는 거야?

SMG4: 마리오?

마리오는 메기와 Smg4를 돌아보았다.

마리오: 와트?

Smg4: 굼바스와 이야기하는 것이 좋은 생각인가요?

메기: *기글스* 정말, Smg4? 마리오가 실제로 굼바와 이야기하고 있다고?

마리오: 그래, 메기. 이건 과학을 위한 거야! 자, 가자.

그런 다음 마리오는 굼바 머리를 하고 굼바를 향해 걸어가 메기가 약간 웃고 있을 때 그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메기: 하하... 오, 이 바보야.

마리오(굼바 역): 안녕! 그것은-나!

굼바들은 눈을 깜박이며 응시하면서 카메오 굼바를 바라본다.

마리오가 굼바를 말하려고 할 때, 실제 굼바는 그런 굼바를 만나는 것이 이상해 보이기 때문에 머리를 조롱한다.

Smg4: 말해봐, 이 바보야!

메기: 이것이 효과가 있을지조차 모르겠지만, 이것은 너무 재미있다.

마리오: 오키도키, 음경을 움직일 준비를 하세요.

Smg4: *페이스팜* 스투피드!

메기: 하하하, 이런, 정말 웃겨!

굼바스: 음...

마리오: 오! 나도 생각이 있어! 내가 짝짓기 전화를 할게!

메기: 제가 그 재미에 동참해도 될까요?

Smg4: 물론이죠, 뭐든.

마리오와 메기가 멍청한 굼바 짝짓기를 부르면서, 굼바들은 움츠러들었고 스스로 자멸했다.

어떤 이유로든 더 많은 굼바들이 메기와 마리오를 태클하며 산란했다.

메기와 마리오: * 비명*

메기: 이런 일은 일어나서는 안 되는 일이었어! AAAAHHH!

에아, 충분히 가깝다

마리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메기: 왜 우리를 구하지 않았어, Smg4?

Smg4: 자, 당신이 마리오와 함께 그 굼바들에 뛰어들는 것은 내 문제가 아니다.

마리오: 음, 그 굼바 과학은 실패했어.

메기: 그래, 굼바가 너를 공격할 때는 사재기는 고사하고 그렇게 재미있지 않아.

마리오: 그거 알아? 이걸 나사로 풀어, 마리오와 메기가 찹을 가지고 놀 거야.

메기: 오, 재미있을 것 같아! 가자, 레드.

Smg4: 두 분이세요?! 출시할 수도 있습니다!

메기: *Smg4를 무시하고 찹을 껴안습니다. * 아... 정말 좋은 소년이네요.

마리오: 이봐, 메기. 바보 같은 짓을 할래?

메기: 뭐, 레드?

Smg4: 두 분은 지금 풀 아이디오 모드로 가지 않으시겠어요?

마리오: 좋아! 어쨌든 메기와 뭔가를 하려고 했어.

*********************

#1 핑크봄밥이 쌍안경에서 이들을 지켜보자 그와 친구(#2 핑크봄밥)는 화를 냈다.

#1 핑크 봄-옴: 그들은 우리 개를 데려갔습니다!

핑크 봄옴 2#: 그들은 우리의 dddddrruuuggg를 가져갔나요?

#1 핑크 봄-옴: 그들은 우리의 디어그그그를 가져갔습니다.

#2 핑크 봄-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2 핑크 봄옴은 수줍은 남자 대포를 활성화하고 마리오와 메기를 겨냥합니다.

#1 핑크 봄-옴: 파이어!

뚱뚱하고 수줍은 남자는 대포에서 발사되고 그는 그가 날 수 있다고 믿는다.

https://youtube.com/clip/UgkxsBkksyzLRU2eapzzY_CPkT4BzyxKvYAZ?si=8GnarC8eXlssA6dC

Who let the chomp out? But MxM themed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