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xM Date

28 0 0
                                    

메기 하우스에 도착했습니다.

메기는 마리오와 함께 집으로 돌아가 문을 닫았다.

메기: *휴* 무서운 찹이었어.

마리오: 그래, 메기. 무서웠어, tbh.

마리오와 메기가 숨을 고르고 나면...

메기: 그래서, 아이스크림 먹으러 갈래?

마리오: 네, 그러고 싶어요, 우미.

그런 다음 그들은 작은 악마의 아이스크림 가게라고 불리는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우호적인 데이트를 합니다.

메기: 저와 마리오를 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두 개.

서기: 좋아요, 6달러 25센트입니다.

메기는 등록부에 있는 신용카드를 긁었고 곧 그들은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테이블로 갔다.

메기: 그래서 당신의 하루는 어땠나요?

마리오: 그래, 나는 꽤 좋은 하루를 보냈고, 가끔 멍청했어.

메기: 오 레드~ * 처클스*

마리오: 그래, 여느 때와 똑같아.

아이스크림을 다 먹고 맛있게 먹으면서 메기는 뭔가를 생각했다.

메기: Btw, 아직도 나를 사랑하니?

마리오: 네, 누구보다도 더 많아요. 왜 물어봤어요?

메기: 왜냐하면, 저는 우리가 겪은 모든 모험 후에 우리의 관계가 IGBP에서 잘하고 있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이 개선되지 않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마리오: 그래, 좀 무서웠지만, 네가 곁에 있어서 꽤 멋졌어. Smg4가 우리를 더 싸우게 만들어 우리의 관계를 죽이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메기: 그 이후로, 웨스턴 스파게티에서 나는 타리 경고를 무시하고 30일 연속 내 아이돌에게 살해당했다. 나는 또한 내 비니를 찾는 그녀의 도움을 무시했다. 그때는 정말 끔찍한 친구였어요. 팬들이 좋아하는 MxM과 같은 존재가 될지 모르겠* 울기 시작합니다*

마리오: 아... 메기, 괜찮아. 울지 마. 특히 옥상에서 즐겼을 때 좋았던 모든 시간을 기억하세요?

메기: 눈물을 닦으면서 * 냄새를 맡* 그래, 좋은 시간이야.

마리오: 그리고 나는 우리가 우리의 관계를 되찾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바라건대.

메기: 만약 그렇지 않다면?

마리오: 바라건대,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야, 메기. 나는 여전히 진심으로 너를 사랑해.

메기: 어어어어... 고마워 레드. *키스 마리오*

점원: * 흐느끼* 솔직히, 내가 들은 것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이었어.

메기: 그래, 나도 알아. 가끔 나는 사물에 대해 감정이 격해지고 마리오는 아름다운 순간인 것처럼 괜찮을 것이라고 나를 위로한다.

점원: 네, 저는 그것을 많이 이해합니다. 내 말은, 아내는 내가 어떤 것들이 힘들다고 느끼는 곳마다 나를 위로해준다는 거야.

메기: 그래, 알아. 삶은 때때로 힘들어.

마리오: 때때로, 삶은 쉬울 수 있습니다. 형제자매처럼 싸우고 소셜 미디어에서 화를 내지 않는 한. 또한 콜라주는 질기다. 잠깐만, 내가 도대체 어떻게 이 모든 것을 알 수 있겠어?

메기: 음... 정말 똑똑해?

마리오: 네. 하지만 smg4 승무원들 중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나는 후자 때문에 멍청해 보이고 멍청하게 행동해야 한다. 즉, smg4 USB의 충격은 IQ 뉴런을 감염시켰지만 여전히 7 iq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두 감염되지는 않았다.

점원: 재미있다.

메기: 있잖아, 나는 지금 내 아이큐가 무엇인지 궁금해?

그들이 아이스크림 가게를 떠나 집으로 차를 몰고 간 후에 그들은 함께 모노폴리를 연주했다.

메기: 하나, 둘, 셋!

메기는 네 번째로 마리오의 호텔에 착륙했을 때 숨을 헐떡였고 그녀는 그 후 파산했다.

마리오: YEEEEEAAAAAA BBBBBOOIIII!!!

메기는 화가 나기 시작했지만, 재빨리 진정되었다.

메기: 음, 적어도 나는 여전히 보상을 가지고 있어.

마리오: 잠깐만요, 무슨 보상이죠? 당신은 그 게임에서 이기지 못했습니다.

메기: 내 말은, 나는 그 게임에서 그렇게 이기는 것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는 거야. 그게... 내가 받은 보상은 너야.

마리오: 아아... 너무 달콤하다.

메기: 특히, 당신이 말한 것과 함께. 아무것도 안 될 것 같을 때도 항상 나를 위해 곁에 있어줬고, 나는 그게 좋아.

마리오: 😊 메기 I-

메기: *키스 마리오*

마리오: *블러쉬스*

메기: 당신은 나의 보상입니다. *마리오를 껴안고 시작합니다*

마리오: 메기를 침대에 부드럽게 업고 함께 잤어. 잘 자, 내 바보야.

그들은 잠을 자고 함께 외출하는 꿈을 꾸었고 그 후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참고: 나는 다른 Smg4 캐릭터들보다 마리오와 메기를 더 사랑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을 정말 싫어한다. 네, 저는 간이에요. 하지만 루크가 나에게 서스가 되는 것으로 이어지지 않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콜트654 아웃. P. S. 케빈이 루크를 괴롭혔어, 빅 타임. 바라건대, 루크는 곧 그의 명성을 되찾을 것이다. MarioxMeggy가 정전이 되기를 기도하세요, BTW. 7월 18일에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지금부터 3개월 6일)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Apr 09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Who let the chomp out? But MxM themed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