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aaaaaaaaaaaaaaaaaaaaaaaaa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 b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