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하람의 이야기

904 34 10
                                    

제가 첫 스토리를 올린지 너무나도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제가 처음에는 그냥 재미로 쓸까하다가 스토리 하나만 올리고 그 뒷부분을 안 썼네요. 그러고 오늘(2015/8/22) 제 스토리에 올라간 댓글 하나와 추천 한번을 보고 내 스토리를 누군가는 읽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참 기분이 묘하고 너무나도 죄송스럽네요. 처음에 일주일에 한 번씩은 스토리를 올리겠다고 약속을 했는데 용기가 안나더라고요...그래도 저를 응원해주시는 독자 분 몇명만으로도 엄청난 용기가 되었고 다시 한 번 도전 해볼까합니다. 다시 한 번 스토리를 한 번만 올려서 너무 죄송하고요 한편으로 제 스토리를 읽으신 분들께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는 스토리를 짧더라도 꼭 올리겠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하람이의 관점

아 머리 아프다...나 지금 어디지!? 여긴 왜 와 있지?

"야! 야! 너 내 말 씹어 빨랑 일어나!"

어 누구지? 한 번도 본 적은 없는데....우리 학년 친군가? 그러기에는 나이가 좀 많아 보이는데....나 무슨 생각하는 거야? 첫 날부터 내가 찍혔나? 어떻하지? 지금 누구한테든지 전화해야되는데!!! 근데 핸드폰이??

그러다가 여러 개의 주먹이 날라왔다...내가 한 번도 맞아본 적이 없어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의 고통이었다...

"야 이 x 같은 x아 나 누군지 알아? 이 학교 최고 일진 이리하야. 지금 내 말 듣는게 좋을거야. 너  KR 소속사 서하람 맞지?"

"네......저 맞아요...."

"음 그래....너 GTT 리더 우리 동하 오빠랑 사귀지?"

동하 오빠는 우리 소속사 맞는데 만나 본 적도 없고 사귄다는 소문은 어디서 난 거지? 어떻게 난 거지? 나 이제 어떻하지??? 죽었네ㅠㅠ 그냥 솔직하게 얘기해야겠네...

"네??? GTT의 이동하 선배는 제 소속사는 맞는데 만나 본 적도 없고 사귄다는 것은 그냥 소문이에요. 솔직히 말하자면요...동하 선배는 제 취향이 아니에요..."

"어 그래? 그럼 너 있지 동하 오빠 전번 있어?"

"죄송해요....전 없는데요..."

"그럼 내가 넌 특별히 봐준다! 내일까지 그 오빠 전번 가지고 와. 그럼 내가 널 너네 학년에서 인기 많게  해줄게. 단, 못 구해오면 내일부터 전따된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겠지? 내일까지다! 얘들아 가자!"

나 어떻하지 지금 연습생이라 그 오빠한테 가면 죽는데....매니저 언니한테 전화해야겠다....아니 삼촌께 전화해야되겠다....연습생이란 것이 쉽지 않구나....나는 되면 오히려 인기도 많아질 줄 알았는데....나 이제 어떻하지ㅠㅠ

나도 모르는 사이에 폭풍 눈물을 쏟아냈다...

"하람아! 하람아! 너 괜찮아?"

위를 보니 하늘이가 서 있었다...

"하 하 하 늘아 (훌쩍)(훌쩍) 나아 이제 어 떻하지? 나 리하 언니한테 찍혔어....내일 전따 (훌쩍) 안되려어면....동하아 선배 전번 받아야된데ㅠㅠ 어떻게ㅠㅠㅠ(훌쩍)"

"어떻게?? 걱정말고 먼저 눈물 닦고 여기 물 마셔. 완전 상처투성이잖아....먼저 집에 가자. 그리고 어떻게 하면 되겠지..."

나도 이때만큼은 하늘이한테 정말 고마웠다....우리집에 들어가서 하늘이가 같이 있어줬고 삼촌한테 문자를 보냈다.

하람: 삼촌 너무 죄송한데 혹시 GTT 리더 동하 선배 전화번호 좀 주실 수 있으세요?

삼촌: 하람이 괜찮아? 갑자기 왜 그래?

하람: 우리 소속사에서 가장 성공한 선배시잖아요. 내일 학교 프로젝트가 있어서 질문 몇 개만 물어보게요....

삼촌: 어 그래? 그래 내가 오늘 저녁 때 보내줄게. 그런데 너 약속해라 남한테 동하 전화번호 주면 절대 안된다....알겠어?

하람: 네 삼촌! 감사합니다 <3

삼촌: 어 그래. 나중에 보자 

"하늘아 하늘아 이제 됐데 됐데 고맙다 완전 사랑해 <3 <3"

"아냐. 난 아무것도 안했는데. 하람아 완전 다행이다. "

이 사건 이후로 나는 리하 언니 도움으로 우리 학년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져 친구들도 늘어나고 하늘이랑 더욱 친해졌다. 

----------------------------------------------------------------------------------------------------------------------------------------

스토리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Aug 22, 2015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나의 행복은 어디에?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