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Girl,I can't explain what i feel
Ooooh~Oh whoa~Ohh yeah
My Baby,baby,baby,baby~Yeah~
(Baekhyun)
Haruga machi ilbuncheorom neukkyeojige mandeulji neomanisseumyeon yeonghwasogui juingong
(D.O)
Neol boreodallyeoganeun aeksyeonsinirado jigeulgeot cheorom?nan machi yeongungi doen geotcheoreom(Baekhyun:Non naege wanbyeok)sangsang haebwasseo ...Hamkkeramyeon eotteolkka?Yeah~
(Baekhyun)
Nan neoman gwaenchanhdago malhaejumyeon,modu wanbyeokhae oh baby~
(All:Baekhyun,D.O)
I lost my mind neoreul cheoeummannasseuddae neo hanappaego,modeungeoseun get in slow motion(D.O:Naege malhaejwo ige sarangiramyeon)maeil geu daewa sumanheun gamjeong deureul nan wojugo baewogamyeo?Ssaugi,ulgo,anajugo...
(Baekhyun)
Naege malhaejwo ige sarangiramyeon
(D.O)
Sesangnamjadeul modu nalbureowohae neoreul gajin naega jiltuna jukgetnabwa
(Baekhyun)
Haega gado dari gado,jeoldae anbyeonhae,whoa..whoa~,nan bogiboda ujikhage mideul lamjaraneungeol,neon algedoeltenikka,whoa~oh~ooh~whoa~
(D.O)
I don't know why,jeoldaejeogin igamjeong...Naega saenggakjocha haesseulkka?Nae gyeote isseulddae nan jeomjeom daedanhan namjaga doedo bitnaneun geol~
(All:Baekhyun,D.O)
I lost my mind neoreul cheoeunmman nasseulddae neo hanappaego,modeungeoseun get in slow motion (D.O:Naege malhaejwo ige sarangiramyeon)maeil geudaewa sumanheun gamjeong deureul nan wojugo baewogamyeo?Ssaugo,ulgo,anajugo...(Baekhyun:Naege malhaejwo ige sarangiramyeon)
(D.O)
Ganjeolhi barago barandamyeon,irwojilkka donghwa yaegi cheoreom~?Yeongwonhan dulmanui haepiaending happily ever after,oh~whoa~
(Baekhyun)
Namaneun neol modeojugo,jikyeojugo,dallaejulkke nipyeoni doelkke nigyeoteseo jeoldae antteona~
(All:Baekhyun,D.O)
I lost my mind neoreul cheoeummannasseulddae neo hanappaego,modeungeoseun get in slow motion(D.O:Naege malhaejwo ige sarangiramyeon)Maeil geudaewa sumanheun gamjeongdeureul nanwojugo baewogamyeo,ssaugo,ulgo,anajugo...(Baekhyun:Naege malhaejwo ige sarangiramyeon)
(D.O)
Sesangnamjadeul modu nalbureowohae(All:Neoreul gajin naega jiltuna jukgetnabwa)My babe,baby babe,baby,baby~.Neol araboneungeol,ige sarangingeol~
(Baekhyun)
Aicheoreom neol jaju utgemandeulgo
(D.O)
Chingucheoreom neol gajang pyeonhage mandeul ggeoya
(Baekhyun)
My baby,baby babe,baby,baby~
Malhaejwo naege,what is love~?Sarangh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