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gaun sesang. (du) nuneul g chimdaee nuwo du gwireul makg oneul (tto) oneuri eoje ttaeneu jachaekman gadeukhan chae We slow baby baby We’ll take it sl gateun kkum machi nal bureu iksukhan norae machimna yeongyeoldwae gamssajuji nareul on me banbokdoeneun maei gwaenchanhdago gipeun eodum georeo jeo neomeoe sumgyeojin bwa Open Your Eyes joyonghi Your Eyes Open Your Eyes ijene Your Eyes Open Your Eyes jo Open Your Eyes Open Your Eyes Open Your Eyes beoryeojiji an miumgwa nareul goerophineun kkum) jeo sigyeneun nareul bius chi ocha eopsi ga (oh yea eongmangjinchang nado n moreugesseo eodupge saekchil mirae heoujeokdae deo saekka bame deoschireul hae Woo chagaun sesang. (du) nuneul g chimdaee nuwo du gwireul makg oneul (tto) oneuri eoje ttaeneu jachaekman gadeukhan chae We slow baby baby We’ll take it sl gateun kkum machi nal bureu iksukhan norae machimna yeongyeoldwae (You do)(You (Uh) yeojeonhi eodingaro ireum jiyeoge nan ireum moreul Hall ro bameul jado pyeonchi aneun e eseodo gyeolguk daebubun nae bonaeneun explorer (Uh) And t long at ride jeongsineopsi hwid gyeolguk nuneul gamji kkumgwa saireul tto hanbeon uisimhago hwaginhal ge isseo baro jigeum gati (Uh) Open Your Eyet joyong Your Eyet Open Your Eyet ijene Your Eyet Open Your Eyet joy Open Your Eyet Open Your Eyet Open Your Eyet nanhaehan, bulgyuchik soge (soge) gi garyeojyeowadeon (garyeojin) nuneul tteune i norael tonghae i jineun neoui kkum (kkum) gin ja kkaeeonan (nan) nae ilgop beo gamgak Oh nae gyeote dag pyeolchyeojin bam jogeumssik g jineun dareun kkum ihaega d moduga nae geocheoreom da Op Eyet jinjjareul bwa Open Your Ey Your Eyes Open Your Eyet (ho aniya nan I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