ᴾᴬᴿᵀ 1
the secret
YOᑌ ᕼEᒪᗪ TᕼE ᑭᖇEGᑎᗩᑎᑕY TEᔕT Iᑎ YOᑌᖇ ᕼᗩᑎᗪᔕ. TᕼE ᗯᕼITE ᔕTIᑕK ᒪOOKEᗪ ᖴOᖇEIGᑎ ᗩGᗩIᑎᔕT YOᑌᖇ YOᑌᑎG ᖴIᑎGEᖇᔕ, ᕼOᒪᗪIᑎG IT ᗯᗩᔕ ᒪIKE ᕼOᒪᗪIᑎG ᔕOᗰETᕼIᑎG TᕼᗩT ᗯᗩᔕᑎT ᗰEᗩᑎT ᖴOᖇ YOᑌ. Iᑎ ᖇEᔕᑭOᑎᔕE TO YOᑌᖇ OᗷᐯIOᑌᔕ TEᑎᔕIOᑎ, YOᑌᖇ ᗷOᗪY ᔕTᗩᖇTEᗪ TO ᔕᕼᗩKE ᗩᑎᗪ ᗩᑎ ᑌᖇGE TO ᔕTᗩᖇT ᐯOᗰITIᑎG ᔕTᗩᖇTEᗪ TO ᑭᑌᔕᕼ TᕼᖇOᑌGᕼ YOᑌᖇ ᔕTOᗰᗩᑕᕼ. IT ᗯᗩᔕᑎT ᗷEᑕᗩᑌᔕE Oᖴ ᗰOᖇᑎIᑎG ᔕIᑕKᑎEᔕᔕ TᕼOᑌGᕼ, IT ᗯᗩᔕ ᒍᑌᔕT ᗷEᑕᗩᑌᔕE TᕼIᔕ ᗯᗩᔕ ᔕO ᑌᑎᖇEᗩᒪ
TᕼIᔕ ᗯIᒪᒪ ᖇᑌIᑎ ᕼIᔕ ᒪIᖴE, YOᑌᖇ ᒪIᖴE, ᕼIᔕ ᗷᗩᑎᗪ ᗰEᗰᗷEᖇᔕ ᒪIᐯEᔕ ᗩᑎᗪ ᕼEᒪᒪ ᒪOᔕE ᗩᒪᒪ TᕼE ᗪᖇEᗩᗰᔕ ᕼE ᑕᗩᖇᐯEᗪ ᕼIᔕ ᗯᗩY TᕼᖇOᑌGᕼ. ᗩᒪᒪ TᕼE ᕼᗩᖇᗪᔕᕼIᑭᔕ TᕼᗩT ᕼE ᕼᗩᗪ TO ᗪEᗩᒪ ᗯITᕼ ᒍᑌᔕT TO GET TᕼIᔕ ᖴᗩᖇ ᗯIᒪᒪ ᗷE ᑕᖇᑌᔕᕼEᗪ ᗩᔕ ᔕOOᑎ ᗩᔕ ᕼE ᖴIᑎᗪᔕ OᑌT YOᑌᖇE ᑭᖇEGᑎᗩᑎT. YOᑌ ᗯOᑎT ᔕTEᗩᒪ TᕼᗩT ᖴᖇOᗰ ᕼIᗰ ᗷEᑕᗩᑌᔕE ᕼE ᗪEᔕEᖇᐯEᗪ EᐯEᖇY ᗩᗰOᑌᑎT Oᖴ ᕼᗩᑭᑭIᑎEᔕᔕ ᕼE ᑕᗩᑎ GET. TᕼEY ᑕᗩᗰE ᗩ ᒪOᑎG ᗯᗩY ᗩᑎᗪ TᕼIᔕ ᗯOᑌᒪᗪ ᒍᑌᔕT ᗷE ᗩ ᔕᑕᗩᑎᗪᗩᒪ TO ᗰᗩKE EᐯEᖇYOᑎE ᒪOOK ᗷᗩᗪ.
YOᑌ ᑕᗩᑎT TEᒪᒪ ᕼIᗰ. ᑎO, YOᑌ ᗯOᑎT TEᒪᒪ ᕼIᗰ. ᕼE ᗯOᑎT ᖴIᑎᗪ OᑌT ᗩᑎᗪ TᕼEᖇE IᔕᑎT ᗩᑎY ᗯᗩY ᗩᖇOᑌᑎᗪ TᕼIᔕ. YOᑌ ᗯEᖇEᑎT GOIᑎG TO ᗰᗩKE ᒍIᕼOOᑎ ᔕᑌᖴᖴEᖇ ᗷEᑕᗩᑌᔕE Iᖴ ᗩᑎYTᕼIᑎG IT ᗯᗩᔕ YOᑌ ᗯᕼO ᗯᗩᔕᑎT ᑕᗩᖇEᖴᑌᒪ. YOᑌᖇE TᕼE GIᖇᒪ, YOᑌ ᕼᗩᐯE TO TᗩKE ᑕᗩᖇE Oᖴ YOᑌᖇ ᗷOᗪY, ᑎOT ᕼIᗰ. EᐯEᑎ Iᖴ YOᑌ TᗯO ᗯEᖇE TOGETᕼEᖇ ᖴOᖇ ᗩ ᒪOᑎG TIᗰE, TᕼEᖇE ᗯEᖇE ᗩᒪᗯᗩYᔕ ᑭᖇEᑕᗩᑌTIOᑎᔕ ᗷEᑕᗩᑌᔕE YOᑌ ᗷOTᕼ ᗩᖇE ᔕTIᒪᒪ YOᑌᑎG.
ᗩ ᑭᒪᗩᑎ ᑌᑎᖴOᒪᗪEᗪ Iᑎ ᖴᖇOᑎT Oᖴ YOᑌ.
YOᑌ GᖇᗩᗷᗷEᗪ TᕼE ᑭᗩᑭEᖇ ᗷᗩG TᕼᗩT TᕼE ᑭᖇEGᑎᗩᑎᑕY TEᔕT ᑕᗩᗰE Iᑎ ᗩᑎᗪ ᔕᕼOᐯEᗪ TᕼE OᗷᒍEᑕT Iᑎ IT ᗩᑎᗪ TᕼᖇEᗯ IT ᗩᗯᗩY Iᑎ YOᑌᖇ ᗷᗩTᕼᖇOOᗰᔕ TᖇᗩᔕᕼᗷIᑎ. YOᑌ OᑭEᑎEᗪ TᕼE ᗪᖇᗩᗯEᖇ TO YOᑌᖇ ᑕᒪOTᕼEᔕ ᗩᑎᗪ ᔕTᗩᖇTEᗪ TO ᑭᗩᑕK ᗩ ᖴEᗯ Oᖴ YOᑌᖇ TᕼIᑎGᔕ ᗷEᖴOᖇE YOᑌ ᗯEᖇE GOIᑎG TO ᒪEᗩᐯE. TᕼE ᑭᕼOᑎE Iᑎ YOᑌᖇ ᑭOᑕKET ᐯIᗷᖇᗩTEᗪ ᗩᑎᗪ YOᑌ ᔕTOOᗪ ᔕTIᒪᒪ Iᑎ ᔕᕼOᑕK.
ᗷᑌᘔᘔ. ᗷᑌᘔᘔ. ᗷᑌᘔᘔ. ᗷᑌᘔᘔ.
YOᑌ ᑕᖇEᑭT YOᑌᖇ ᖴIᑎGEᖇᔕ ᔕᒪOᗯᒪY IᑎᔕIᗪE Oᖴ YOᑌᖇ ᑭOᑕKET ᗩᑎᗪ TOOK TᕼE ᑭᕼOᑎE OᑌT.
"ᑭYO ᒍIᕼOOᑎ"
YOᑌ IᑎᕼᗩᒪEᗪ ᔕᕼᗩᖇᑭᒪY ᗩᑎᗪ ᑭᑌT
TᕼE ᑭᕼOᑎE ᗪOᗯᑎ, TᕼIᑎKIᑎG IT ᗯᗩᔕ ᑭᖇOᗷᗩᗷᒪY ᗩ ᗷᗩᗪ IᗪEᗩ TO ᑭIᑕK ᑌᑭ TᕼE ᑭᕼOᑎE ᔕIᑎᑕE YOᑌ ᗯEᖇE Iᑎ ᔕᕼOᑕK ᖇIGᕼT ᑎOᗯ. ᗩᔕ ᔕOOᑎ ᗩᔕ YOᑌ ᔕET IT ᗪOᗯᑎ, YOᑌᖇ ᖴEET ᖇᗩᑎ ᗩᒪᒪ ᗩᖇOᑌᑎᗪ TᕼE ᖇOOᗰ TO GᗩTᕼEᖇ ᗩᒪᒪ TᕼE TᕼIᑎGᔕ YOᑌ ᑎEEᗪEᗪ ᖴOᖇ ᗩ ᖴEᗯ ᗰOᑎTᕼᔕ. ᗩᔕ ᒪOᑎG ᗩᔕ ᒍIᕼOOᑎ ᗯᗩᔕᑎT ᗩᗷᒪE TO ᔕEE YOᑌ ᗩᑎᗪ ᑎOTIᑕE ᗯᕼEᖇE YOᑌ ᗩᖇE, IT ᗯᗩᔕ GOIᑎG TO ᗷE ᔕᗩᖴE. YOᑌᒪᒪ ᑕOᗰE ᗷᗩᑕK ᗩᑎᗪ Gᖇᗩᗷ YOᑌᖇ ᗷEᒪOᑎGIᑎGᔕ ᒪᗩTEᖇ.
ᗷᑌᘔᘔ. ᗷᑌᘔᘔ. ᗷᑌᘔᘔ.
YOᑌ ᒪOOKEᗪ ᗩT TᕼE ᑭᕼOᑎE Oᑎ TᕼE ᗷEᗪ, ᗯITᕼ TᕼE ᒪIGᕼT TᑌᖇᑎIᑎG Oᑎ ᗩᑎᗪ Oᖴᖴ. TᕼE ᗯᗩY IT ᗷOᑌᑎᑕEᗪ Oᑎ YOᑌᖇ ᔕᕼEETᔕ ᗰᗩᗪE IT ᖴEEᒪ ᒪIKE IT ᗯᗩᔕ ᗰOᑕKIᑎG YOᑌ. IᖇᖇITᗩTEᗪ ᗩᑎᗪ ᗯOᖇᖇIEᗪ, YOᑌ ᖴIᑎᗩᒪᒪY ᑭIᑕKEᗪ ᑌᑭ TᕼE ᑭᕼOᑎE ᑕᗩᒪᒪ.
"ᕼEY, ᗷᗩᗷY!" YOᑌ ᔕᗩIᗪ ᗯITᕼ ᖴᗩKE ᔕᑌᖇᑭᖇIᔕE. YOᑌᖇ ᗷOᗪY ᖴEᒪᒪ ᑕOᒪᗪ ᗯᕼEᑎ YOᑌ ᕼEᗩᖇᗪ ᕼIᔕ ᐯOIᑕE Oᑎ TᕼE OTᕼEᖇ Eᑎᗪ.
"ᕼEY! ᗯᕼY ᗪIᗪᑎT YOᑌ ᑭIᑕK ᑌᑭ EᗩᖇᒪIEᖇ? I ᗯᗩᔕ TᖇYIᑎG TO ᔕEE Iᖴ Iᗰ ᗩᗷᒪE TO ᑕOᗰE OᐯEᖇ, TOᑎIGᕼT!" ᒍIᕼOOᑎ E᙭ᑕᒪᗩIᗰEᗪ. YOᑌ ᑕOᑌᒪᗪ ᕼEᗩᖇ TᕼE ᗷOYᔕ Iᑎ TᕼE ᗷᗩᑕKGᖇOᑌᑎᗪ ᔕᑕᖇEᗩᗰIᑎG ᖴOᖇ YOᑌ ᗩᑎᗪ TEᒪᒪIᑎG YOᑌ TᕼᗩT TᕼEY ᗩᒪᒪ ᗰIᔕᔕEᗪ YOᑌ ᗩᑎᗪ ᗯᗩᑎTEᗪ YOᑌ TO ᑕOOK ᖴOᖇ ᗩᒪᒪ Oᖴ TᕼEᗰ.
YOᑌ ᔕTᗩᖇTEᗪ TO ᑕᖇY ᔕIᒪEᑎTᒪY ᗩᑎᗪ ᑕᒪEᗩᖇEᗪ YOᑌᖇ TᕼᖇOᗩT ᗷEᖴOᖇE ᖇEᔕᑭOᑎᗪIᑎG.
"Oᕼ, ᑎO, ᗷᗩᗷY. Iᗰ ᔕOᖇᖇY I ᕼᗩᐯE TO GO ᔕOᗰEᗯᕼEᖇE ᖴOᖇ ᗩ ᖴEᗯ ᗪᗩYᔕ ᗩᑎᗪ Iᗰ ᑎOT ᗩᗷᒪE TO KEEᑭ Iᑎ ᑕOᑎTᗩᑕT OKᗩY? Iᒪᒪ ᗰᗩKE ᔕᑌᖇE TO ᑕOᑎTᗩᑕT YOᑌ ᗯᕼEᑎ I ᕼᗩᐯE ᗩ ᗯᗩY TOO. Iᗰ ᔕOᖇᖇY" YOᑌ ᔕᗩIᗪ ᗩᑎᗪ ᕼᑌᑎG ᑌᑭ.
TEᗩᖇᔕ ᔕᑭIᒪᒪEᗪ ᗩᑎᗪ YOᑌ ᖴEᒪT ᗯEᗩK.
TᕼIᔕ ᗯᗩᔕᑎT TᕼE GIᖇᒪ ᒍIᕼOOᑎ ᖴEᒪᒪ Iᑎ ᒪOᐯE ᗯITᕼ, YOᑌᖇE ᗪIᔕᗩᑭᑭOIᑎTEᗪ Iᑎ YOᑌᖇᔕEᒪᖴ. YOᑌ ᗯOᑌᒪᗪ ᑎEᐯEᖇ ᒪIE TO ᕼIᗰ ᗷᑌT TᕼIᔕ ᗯᗩᔕ ᔕOᗰETᕼIᑎG TᕼᗩT ᗯᗩᔕᑎT ᒍᑌᔕT ᗩ ᔕIᗰᑭᒪE ᑭᖇOᗷᒪEᗰ, IT ᗯᗩᔕ ᔕEᖇIOᑌᔕ. ᗩᑎᗪ, YOᑌ TᖇIEᗪ ᗰᗩKIᑎG ᑌᑭ E᙭ᑕᑌᔕEᔕ TO ᗰᗩKE IT ᔕEEᗰ ᖇIGᕼT ᖴOᖇ TᕼIᔕ ᗪEᑕIᔕIOᑎ, ᗷᑌT EᐯEᖇYTᕼIᑎG TᕼᗩT ᑕᗩᗰE OᑌT ᔕEEᗰEᗪ ᗯᖇOᑎG. TᕼEᖇE ᗯEᖇE ᑎO E᙭ᑕᑌᔕEᔕ ᖴOᖇ YOᑌᖇ ᗩᑕTIOᑎᔕ, ᗷᑌT YOᑌ ᗪIᗪᑎT ᑕᗩᖇE. YOᑌ ᗯEᖇE GOIᑎG TO KEEᑭ ᒍIᕼOOᑎ ᔕᗩᖴE ᗩᑎᗪ Iᖴ TᕼᗩT ᗰEᗩᑎT ᗷᖇEᗩKIᑎG ᕼIᔕ ᕼEᗩᖇT ᗩᑎᗪ YOᑌᖇᔕ, YOᑌ ᗯEᖇE GOIᑎG TO ᗪO IT.
YOᑌ GᖇᗩᗷᗷEᗪ YOᑌᖇ ᑭᕼOᑎE Oᑎ TᕼE ᗷEᗪ ᗩᑎᗪ ᔕᒪIᑭᑭEᗪ YOᑌᖇ ᗷᗩᑕKᑭᗩᑕK OᐯEᖇ YOᑌᖇ ᔕᕼOᑌᒪᗪEᖇᔕ.
GᖇᗩᗷᗷIᑎG YOᑌᖇ KEYᔕ Oᑎ TᕼE ᒪITTᒪE ᑕOᖴᖴEE TᗩᗷᒪE ᗷY TᕼE ᗪOOᖇ, YOᑌ ᔕᒪᗩᗰᗰEᗪ TᕼE ᖴᖇOᑎT ᗪOOᖇ ᔕᕼᑌT ᗩᑎᗪ ᕼOᑭEᗪ TᕼᗩT YOᑌ ᗯOᑌᒪᗪᑎT ᕼᗩᐯE TO ᑕOᗰE ᗷᗩᑕK ᕼEᖇE ᗩGᗩIᑎ ᗩᑎᗪ ᑎOᗷOᗪY ᗯIᒪᒪ ᖴIᑎᗪ OᑌT ᗯᕼᗩT ᕼᗩᑭᑭEᑎEᗪ TO YOᑌ.
TᕼIᔕ Iᔕ GOIᑎG TO ᗷE ᗩ ᖇOᑕKY ᖇOᗩᗪ, ᗩᑎᗪ YOᑌ ᗯEᖇE ᗯIᒪᒪIᑎG TO TᗩKE TᕼIᔕ ᖇIᔕK Iᖴ TᕼᗩT ᗰEᗩᑎT ᒍIᕼOOᑎᔕ ᑕᗩᖇEEᖇ ᗯᗩᔕ ᔕᗩᐯEᗪ. ᗷᑌT ᗯᕼᗩT YOᑌ ᗪIᗪᑎT ᖇEᗩᒪIᘔE ᗯᗩᔕ, YOᑌ ᒪEᖴT TᕼE ᗩᒪᖇEᗩᗪY ᑌᔕEᗪ ᑭᖇEGᑎᗩᑎᑕY TEᔕT IᑎᔕIᗪE Oᖴ TᕼE TᖇᗩᔕᕼᗷIᑎ.
ᔕOᗰEOᑎE ᑕᗩᑎ ᖴIᑎᗪ TᕼᗩT.
ᗩᑎᗪ YOᑌ ᗯEᖇE ᗩ ᖴOOᒪ TO ᖴOᖇGET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