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항

1.1K 53 50
                                    

"게일! 서둘러, 늦게 비행기 타러 갈거야.",  아빠가 아래층에서 소리 쳤다.

"나는 잠깐 거기에있을거야.", 나는 소리 쳤다. 나는 무엇이든 놓치지 않기를 바라고 체크하고 다시 점검 할 필요가 있었다. "어리석은 포장은 지루한 일이다."나는 나 자신에게 생각했다.

내가 가장 싫어했던 한 가지는 여행을 떠나기 위해 포장하는 것이었고 잘못하지는 않았다. 나는 휴일을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포장하는 것은 그런 두뇌 건 드리는 일이다.

내가 모든 꾸러미와 압축을 푸는 것을 끝내었고, 그것에 만족하고 난 후에 나는 가기 좋았다. 나는 무언가로 변경하고 지저분한 롤빵에 내 머리를 묶었습니다.

"나는 준비 됐어." 나는 내 가방으로 내려 오는 동안 말했다.

"마침내 우리는 당신이 여기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동생이 여자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서 말했다. 나는 그에게 내 눈을 굴렸다. 그는 너무 성가신 사람!. 서투른 나인 것에 따라 나는 나의 가방을 계단의 아래에서 떨어 뜨렸다.

"어때?"

"닥쳐!."내가 가방을 집어 들고있는 동안 말했다.

"왜 그렇게 오래 걸렸습니까?"아빠는 나에게 물었고 대답을하기 전에 오빠가 의견을 말해야했습니다.

"아마도 메이크업을 할거야."
그는 아직도 여자 친구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있다 ... 아아아 !!!!!, 그와 멀티 태스킹은 무엇인가?

"나에게 호의를 베풀고 함정을 닫아라. 한번에 두 가지 일을하지 마라."나는 내 얼굴에 말 못하는 표정으로 그에게 말했다. 그런 다음 내가 무슨 뜻인지 안다면 "형제 본딩"을 시작했다. 이 "형제 본딩"이 일어나기 전에 우리 아빠가 그걸 막아 버렸어.

"자네 둘 다 그걸 잘라 버렸어!"그가 자켓과 열쇠를 가져 가면서 말했다.

"너 갈 준비 됐어?"아빠는 나를 보라고 하셨다.

"나는 이제까지있을 것이다 준비되어있다!", 나는 흥분에서 큰 소리로 말했다.

"오우, 내 귀가!", 오빠는 귀를 긁는 척하면서 말했다.

"우리는 흥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뭐든간에."나는 그에게 말했다.
우리는 차에 짐을 실은 상태에서 공항으로 갔다. 그러면 나의 아빠는 여권과 물건을 가지고 다니는지 묻기 시작했다.

"당신은 여권을 가지고 갔습니까?"

"예 아빠"

"당신 표?"

"예 아빠"

"알았어. 비자?"

"예 아빠는 모든 것을 운반했습니다"

그런 다음 내 동생이 저를 괴롭히는 말을해야했습니다.

"네가 두뇌를 운반 했니? 집에두고 가지 않았 으면 좋겠어?"

"아 아빠, 조용히 해달라고."
그는 나를 정말로 괴롭 히고 있었기 때문에 아버지를 그 일에 맡겼다.

"클라이브로 충분 해, 네 동생을 괴롭히지 마." 아빠는 도로에 눈을 고정시키면서 말했다.

전체의 차 여행은 조용했다. 그리고 나는 나의 마음에서 지루해하고 있었다. 나는 한국에 가기에 너무 흥분 했어. 한국 서울 대학교에서 가장 유명한 대학 중 하나.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두 명과 나는이 대학에 지원하여 선발되었지만 일찍 거기에 갈 것이므로 1 주일 후에 거기에있을거야. 우리 전화기가 V의 목소리로 BTS의 Bulletproof 파트 2에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한 말을 이해할 수 없다는 말을 어떻게 들으니?" 내 동생이 물었다. 나는 그저 그를 무시하고 그것이 나의 두 가지 가장 친한 친구  로부터 온 전화를 골랐다.

P.C. (전화 대화)

나 : "콘 니치와!"

Sarah : "하하하하하하하, 게일 리 너는 일본이 아니라 한국에 간다. 곤 니치와는 말할 수 없다."

Pukku : "하하하하, 네가 말하는 안녕하세요!

: 알았어, 알았어, 안녕하세요

가장 좋은 것을 누리십시오 (BTS)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