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마침내! 그들은 여기있다!

132 9 1
                                    

우리는 7 번 게이트에서 기다렸습니다. Pukku와 Kookie (저자는 Pukku는 Sindhi이고 Kookie는 Sarah입니다. 그래서 혼란스러워하지 않습니다.)에서 오는 것으로되어 있었고, 갑자기 내 이름이 불려 오는 것을 들었습니다. 밖으로, 나는 도처에서 보았고, 나는 그 목소리가 신디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나는 공항에 군중 때문에 사실상 뛰어 오르고 있었다. 나는 그들을 마침내 본다, 나는 흥분했다 그들은 마침내 여기에 있었다!.

"그들은 여기에있다.!"라고 말하면서 나는 Lee의 흥분을 말했고, 나는 이미 그들에게 달려들면서 거의 누군가와 부딪쳤다.

"죄송합니다!", 나는 그것이 그 사람이 누구인지 알기 위해 되돌아 가지 않고 사과했다. 나는 그 사람에게 답장 할 시간조차주지 않았고, 나는 이미 신드와 사라를 향해 달려왔다.

내가 그들에게 다가 갔을 때 나는 그들을 껴안다. 나는 그들을 만나서 너무 기뻤습니다.

"너희들이 마침내 여기에 와서 너무 기뻐."나는 그들의 뺨에 키스를했다.
"우리도!"라고 사라는 소리 쳤다.

나는 그들의 가방을 가져 갔다. 그리고 우리는 Jae와 Min가 차로 서있는 곳에 갔다.

"그래서 이것은 사라와 신디 야?"라고 재재가 물었다.

"응."나는 웃는 얼굴로 대답했다.

사라와 신디는 악수를 앞두고 손을 올렸지 만 재이는 그들을 안아 보았습니다.

"게일 (Gail)은 우리 둘에게 당신에 대해 많이 말했습니다."민은 짐을 차에 적재하면서 말했다.

"진짜로? 좋은 것 또는 ..... 같이, Sarah는 시작했다.

"나쁜 일?"Sindhi는 질문을 완료했습니다.

"모든 나쁜 것들.", 나는 그들의 질문에 대답했다.

"Yah !."Sarah는 놀랍게도 내 어깨를 때리며 외쳤습니다.

"나는 너희들 농담이야!"라고 그들에게 말했다.

갑자기 신디는 폐 앞에 모든 사람의주의를 끌고 소리 쳤다.

"남자 !!!!!."

"뭐야."Sarah와 나는 한마디로 그녀가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잊었는지 궁금해했다.

신디는 우리에게 이상하게 미소 지으며 말했다.

"음 ... 너 집에 전화를 남겨 뒀어?"나는 한 눈을 들어서 말했다. 사라의 눈썹.하지만 그녀는 어깨를 으 sh했다. Sindhi는 저에게 포커 페이스를 만들어서 전화를 보여주었습니다.

"아니요 !"라고 Sindhi는 우울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매우 혼란 스러웠습니다. 신디는 이상하게 행동했습니다. 내 말은 나도 이상 하긴하지만 신디는 더 괴상하다.

"그렇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라고 사라는 물었다.

Jae와 Min은 일어난 일에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너희들도 우리가 서있는 곳을 깨닫 느냐?!"신디는 그녀의 손을 들려 궁금해했다.

"공항에서?"Sarah는 수사학으로 말했다.

"Noooooooooo!", 신디는 다시 우울해했다.

"그렇다면?"나는 정말로이 소녀가 우리를 그녀의 질문에 혼동시키고 있다고 물었다.

"우리가이 일에 대해 꿈꿔 왔던 사람들에게 와서."신디는 흥분했다.

Sarah와 나는 단지 서로를 보았고, 신드에서 돌아왔다. 나는 내 옆에있는 사람만큼 혼란 스러웠다.

"진심으로 얘들 아?!", 신디는 그녀의 머리를 옆으로 기울였다.

그렇다면 현실화는 그녀가 실제로 전달하려고 시도했던 것으로 인해 시작되었습니다.

"SOUTH KOREA !!!!", 나는 그녀가 내 옆에 서서 우리 근처의 사람들에게서 이상한 표정을 얻고 있었기 때문에 Sarah가 점프하는 것을 그렇게 크게 소리 쳤다.

가장 좋은 것을 누리십시오 (BTS)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