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

64 10 0
                                    

그것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 나는 대학에 등록 할 것이고, 나는 무엇이든 공부할 것입니다. 나는 정말로 공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행복한 장소에 도착했을 때, 거대한 우주였습니다. 완전히 남성과 여성으로 가득했으며, 완전히 아름다웠습니다.
모두가 내가 산업 디자인의 경력을 시작, 잘 갔다, 학생들은 선생님들은 매우 친절했다, 외국 자체로 이상한 날 쳐다 보았다. 나는 여자와 친구가되었고, 모든 것은 평범했고, 모든 것은 평온했다. 내가 교실을 나갈 때까지 ... 나는 서둘러 떠났어, 밤이 될 것이고 나는 밤에 덜 혼자 집에 가고 싶지 않았다! 나는 그가 걷고있는 곳을 보지 못하고 땅에 떨어 뜨린 바보 같은 녀석을 만났습니다. 나는 어리 석었지만, 내가 한 유일한 일은 웃음이었다. 일어나서 다시 뛰었다. 내 눈앞에서 볼 때, 내가 우연히 만난 어리석은 사람이 내 뒤에서 뛰었다. 비명 소리 : 당신은 당신의 노트를 잊고 있습니다. !!! 그러니 멈추지 말고 갑자기 길을 잃어 버리니까 ... - 말했다.
그것은 나에게 어리석은 것처럼 보였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 향했고, 나의 노트를 훔쳤다. 나는 눈에서 그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말했다. .. 고마워! 어리석은

서투른 사랑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