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w it all began

68 2 0
                                    

그 여름 저녁에 아무 잘못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Einaudi의 '흰 구름'으로 나는 내 삶에 행복하게 해주는 모든 것들에 대해 마음으로 소용돌이 치고있었습니다. 전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작은 부분은 내가 완전히 행복하게 지냈다 고 스스로 거짓말을한다는 것을 알았지 만 그 독한 음성을 듣지 않으려 고 노력했습니다.나는 내 옆에서 나를 사랑하는 남자 친구가 있었는데, 나는 고통스럽게 나를 지탱 해준 멋진 가족이 있었고, 아침에 3시조차도 혼란 스러울 수도있는 친구들, 두 개의 멋진 고양이들과 함께 즐겼다. 내 마음 깊은 곳에서 나는 내 행복을 완벽하게하기 위해 누락 된 사람을 알고 있었다. 나를 생각 나게하는 것은 팔찌였다.내 손목에 그녀는 나 자신을 거짓말 할 때마다 내게 비명을 지르고 싶어하는 내 자신을 내게 빤히 쳐다 보았다. 실제로 나에게 주었던 사람은 잊혀진 기억으로 거짓말을하지 않았다. 여덟 개의 갈색 코드가 내 인생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때도 있지만, 무언가가 나를 다시 붙잡을 때마다 나는 그것을 자르고 싶을 것입니다.그러나 그 여름 저녁에 나는 모든 것을 생각 나게하는 것처럼 보였다. 거의 무의식적으로 나는 우리가 함께 만들고 있던 길을 걷고 슬픔으로 극복했다. 알레산드로와 마지막으로 거기에 있었고 3 년이되었고 우리의 첫 만남이 있은 지 4 년이 지났습니다.당신을 채점하는 회의 중 하나. 우리가 실제로 만날 전에 우리는 여러 차례에 걸쳐 충돌을 했었지만, 그날 이후에는 더 이상 똑같지 않았습니다.나는 마테오에게 종사하고, 과거가 더 이상 중요하지 않게 된 후에, 나 자신이 그 기억에 빠지게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금 죄의식을 느꼈다.나는 슬프게도 나 자신을 슬프게 지워 버렸고 그것을 반복하는 것은 나를 도왔거나 확신시키지 못했을 것이다."너는 신중하게 미소 짓 느냐?"놀람에 나를 붙잡는 목소리가 말했다.알레산드로가 내 앞에 서있었습니다."호기심, 당신도."나는 약간의 경비를 설명했다."나는이 곳의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즐기기 시작했다."그는 미소 지으며 고양이의 모습을보고 미소를 지으며 웃었다.그 소년에 대해 가장 흥미로 웠던 것은 그가 먹이를 사냥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전체 모임은 공부하고있는 감정과 감정의 절정이었습니다."너는 다른 여자와있어?"나는 그의 말에 감탄하지 않고 그를 조롱했다."아니, 나는 내 사촌 인 Damian, 그리고 그 여자와있다. 그러나 심지어 가장 강한 양초조차도 결국 사라진다."그녀가 눈을 굴려서 낄낄 거렸다."나는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지만 근본적으로 나는 적어도 한 번은 그렇게 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글쎄, 이제는 정말로 다음 주 시험 준비를 할 것 같아. 어쨌든 널 만나서 기쁘다."나는 돌아 서기 시작했지만 Alessandro는 내 손목을 움켜 잡았다.'너는 어디에서 가지를 벗어나나요? 와서 나와 이야기 나누기. 우리에게는 더 이상 기회가 없었습니다. "그는 어디서나 그와 어떤 종류의 대화를 가져 오지 않았지만 나는 그를 3 년 동안 보지 못했으며 호흡만으로 내 마음을 토할 위험에 처했습니다.'좋아. 하지만 너는 나를 더 이상 부르지 못해. 보라색 머리카락이 없어. " '나는 그립에서 흔들리고 항의했다."토리 토마토에 가면, 당신은 빨간색 이니까."나는 조금 확신하지 못했지만 미소를 지었다.너무 멀지 않은 벤치에 앉았고, 나는 그랬듯이 그를 쳐다 보았다."토리, 너를 보지 마. 정말 어떤 일이 결코 바뀌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빨갛게된다."알레산드로에 대해 뭐라하고 싶니?""우리가 서로를 보지 못했던 이래 어떻게 지 냈습니까? 너는 누구와 사귀는거야? "그는 내 눈을 들여다 보았다.나는 내 당황 스러움을 돌 렸고 내가 거짓말해야하는지 아닌지 궁금해했다. 진실을 위해 가라, 빅토리아."이제 나는 대학 동료 인 너와 너랑있어? 누구를 자주 찾니? ""평소처럼, 내가 어떻게했는지 알지. 진지한 관계는 없다. 어쨌든 축하해. ""그는 뺨에 두 번 입맞춤을 주었지만 관능적 인 마음으로 내 마음을 괴롭혔다."들어 봐, 나는 생각했다. 모히토 앞에서 대화를 계속하고 싶니?"그는 갑자기 제안했다.Alessandro + Mojito의 조합은 치명적인 혼합 이었지만, 내 저항을 극복하기 위해 만든 믹스이기도합니다."우리가 에일을 너무 늦게 만들지 않으면 나는 공부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우리는 일어나서 그가 사용했던 것처럼 팔로 나를 데려갔습니다.어떤 일은 절대로 바뀌지 않는 것 같습니다.

The 10 things I hate about you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