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부심은 결함이 아닙니다. 내게는 존엄성과 동의어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나는 내 손톱을 무관심하게 바라보며 말했다."당신 잘못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말합니다."알레산드로가 말했다."음, 간단히 말해서, 나를 한 번 이상 구원해 준 자존심은 어떻게 잘못을 찾을 수 있습니까?""그것은 절대로 도움이되지 못했습니다. 자부심은 심지어 내가 이해 한 것만을 알았을 때도 여러 번 저를 그렇게 말하지 못하게했습니다."나는 너를 완벽하게 이해한다. 그러나 언제나, 뒤늦은 시야에서, 나는 그게 더 낫다는 것을 발견했다."나는 비명을 지르며 내 눈을 낮추었다."이것은 당신이 너무 순진하기 때문에, 누군가가 당신을 놀리고 싶어 할 때 즉시 이해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나는 항상 사람들에 대한 부정적인 가정으로 시작하고 때로는 그들에게 내 마음을 바꿀 수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의 사고 방식 또한 잘못되었습니다.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사랑할 수 없게 된 것은 바로이 행동에 대한 것입니다. "''너의 사고 방식이 더 나아지지 않아! 너는 모든 사람에게 선을 본다. 그리고 너는 항상 고난을 겪고있다! "알렉산더는 외쳤다."헤이, 진정해, 너는 이렇게 흔들어 줄거야?"나는 속삭였다. 팔을 잡고 다시 앉도록 촉구했다.Alessandro는 깊게 한숨을 쉬며 벤치에 무겁게 앉았다."아무것도, 아무것도,"그는 코의 기지를 문지르고, 중얼 거렸다."나는 모르지만 ... 누군가를 판단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만약 누군가가 나와 함께했다면 너무 많이 말할 것이기 때문이다."나는 그를 보지 않고 속삭였다."여기가 정확히 나를 화나게하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불안을 결코 이해하지 못했고 나는 당신과 같은 낮은 자부심을 가진 사람을 한번도 만난 적이 없다. 우리가 데이트 한 어느 해에, 당신은 아무것도하지 않고 나의 필요에 적응했습니다. 나는 나의 뜻에 순종합니다. 처음에 나는 그것이 당신이 나와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라고 생각했지만, 당신이 직장, 친구들, 당신의 삶에 대해 나에게 이야기 할 때마다, 나는 당신의 자유 의지에 결코 행동하지 않는 것이 당신의 습관임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단순히 내 자신에 대한 객관적인 견해를 가지고있다. 나는 내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안다. 내가 할 수없는 것을 내가 안다. 나는 자신을 가치있는 사람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많은 결점과 많은 결점이 있음을 안다. 나는 일을하는 나의 방식이 종종 오해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사람들은 내가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자신을 폭로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내가 책임을 위임 할 수 있다면, 내가 싸우지 않으면 나는 그것을한다. 나는 두려움없이 자신을 보여줄 수 있기 위해 많은 시간과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저 년 내내 나 자신을 드러내는 위치에 결코 두지 않았다; 이제 상황이 바뀌 었습니다. "나는 간단히 설명했다."하지만 너는 아무 잘못이 없어! 당신은 정말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모든 것을주세요,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 당신은 현명하고 어떤면에서는 당신 나이에 현명합니다. 당신은 이해하고 용서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너의 힘을 칭찬하기 위해 하루 종일 머물 수 있었다. "나는 감각적으로 웃었다."왜 그런 생각을하면 내게 이런 말을하지 않았 느냐?"나는 떨리는 목소리로 물었다."나는 그들을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지금 그들을 이해하기 시작했다."그가 속삭였다. 멀리 보았다."그러나, 우리는 당신의 잘못으로 돌아 갑시다."나는 격렬한 당황과 함께 말했다."너는 다른 편에 있기 싫은가?"알레산드로가 나를 괴롭혔다."이런 이유로, 우리는 당신이 아니라 저에 대해 말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자아 중심으로 가고 싶지 않을거야. ' "내가 답답했다. 그는 회의적으로 나를 보았고 조금 웃었다."나는 자만심이 모든 위대한 실수의 근본이라고 생각한다. 사람의 자존심은 거의 모든 외로움에 책임이있다. 당신이 존엄성에 관해서 이야기하기 때문에 나는 잃어 버릴만한 가치가있는 상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 이상으로 나아 가지 못한 첫 번째 사람입니다. ""우리 둘 다 우리를 멸망시킨 경험을 겪었고 우리에게 누군가를 다시 해칠 기회가 주어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차이점은 내가 많은 상황에서 자부심을 갖고 동맹국이라고 생각할 때, 당신이 수감 한 여러 번 피난처에 왔습니다. ""감기 분석에 감사드립니다, 의사."나는 그를 가볍게했다."우리가 잠시 동안 서로 대처하고 싶다면 우리는 자존심을 맞추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알레산드로는 껄껄 웃었다.이 진술은 나를 옮겼다."알레산드로 ... 요즘 끝나면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으면 데이트를 계속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나는 그를 보지 않고 불평했다."나는 처음부터 잘 알았다."그는 약간 실망한 말투로 말했다.그것은 내 마음을 상하게하는 유독하고 지칠 줄 모르는 목소리가 우리 사이에 무언가가 바뀔 것을 바라는 것에 계속 염려스러워하는 것이 유감입니다.
YOU ARE READING
The 10 things I hate about you
Teen Fiction"당신은 매번 이것을 할 수는 없지만 ... 당신이 나를 당신을 사랑하기를 원하지는 않지만, 당신에게 사랑하지 않을 기회를주지는 않습니다."나는 눈으로 그를 보지 않고 말했다. "토리가 할 수있는 것을 말해 주면 할거야, 거의 즐겁다. "나와 내 삶에서 사라지게 해줘." 알레산드로는 팔찌를 찾는 내 손목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한 손으로 감쌌다. 그러나 그는 그것을 움켜 잡고 멀리 밀었다. "왜 그걸 가지고 있었 니?"그는 내 눈을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