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왕자 이야기
우리는 당신에게 세계 고전 중 하나 인 어린 왕자의 요약을 제시 할 것입니다. 즐거운 독서를 기원합니다.
나는 자리에서 뛰어 내렸다. 나는 번개로 향했다. 나는 눈을 비비고 조심스럽게 둘러 보았다. 내가 뭘 본 것 같아? 놀랍게도 작은 소년이 그를 쳐다보고 나를 진지하게 쳐다 보았다. 나중에 본 사진을 만들었습니다. 내가 그릴 수있는 최고의 사진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진실의 절반만큼 아름답지는 않다고 말해야합니다. 물론 이것은 내 잘못이 아니다. 6 살 때 어른 때문에 그림을 그만 두어야했는데, 보아 뱀을 묘사 한 그림 외에는 내외부에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울 수 없었습니다.
어디에서 왔는지 알아내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에게 많은 질문을 한 어린 왕자는 내 말을 듣지 못했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그가 물었던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있었습니다. 이 말도 안되는 세상을 돌아 다니는 것이 유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내 비행기를 처음 보았을 때 "이 물체는 무엇입니까?" 그녀는 물었다. (불행히도 나는 비행기가 당신에게 긁힐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복잡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물체가 아니라 내 비행기입니다. 하늘에서 날아갑니다.”
사실, 나는 그에게 내가 날 수 있다고 말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무엇? 그래서 당신은 하늘에서 떨어 졌습니까?” 그는 울었다.
“저는 겸손하게 그렇습니다.
"아, 재밌다." 그리고 그는 어린 왕자 인 웃음으로 웃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나를 많이 귀찮게했다. 나는 불행에 조롱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러면 당신도 하늘에서오고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어느 행성에서?"
나는 무언가를 잡아서 즉시 심문했다는 것을 이해했다.
"그래서 다른 행성에서 왔니?"
그러나 그는 내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공손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다른 한편으로, 그는 시선으로 내 비행기를 검사하고있었습니다.
"당신은 이것으로 너무 멀리 올 수 없습니다 ..."
그의 눈이 떨어졌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는 주머니에서 뽑은 양의 사진을 찍고이 새로운 보물을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다른 행성'에 대한 결정적인 대답을하지 않은 나의 호기심이 어떻게 나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물론 더 배우려고 노력했습니다.
“작은 친구가 어디에서 왔습니까? 이 '내가 사는 곳'은 어디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내가 뽑은 양을 어디에서 가져갈 것입니까?”
그것이 온 행성은 집보다 크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것은 나를 놀라게하지 않았습니다. 지구, 목성, 화성 및 금성과 같은 큰 행성을 제외하고는 수백 개의 익명의 행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이 행성들 중 일부는 너무 작아서 망원경을 통해서도 발견하기가 어렵습니다. 천문학 자들은이 중 하나를 발견하면 이름 대신 숫자를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Asteroid 325'라고 부릅니다.
어린 왕자가 왔던 행성은 소행성 B-612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생각할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 소행성은 터키 천문학 자에 의해 1909 년에 한 번만 발견되었습니다. 천문학자는이 발견을 국제 천문 학회에서 설명했다. 그러나 그의 이상한 옷 때문에 아무도 그를 믿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어른이 된 방법입니다.
나는 소행성 B-612에 대한 이러한 설명을 성인들에게만 제공합니다. 그들은 모양을 좋아합니다. 방금 만난 친구에 대해 이야기하면 가장 중요한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친구의 목소리가 어떤지, 어떤 게임을 좋아하는지, 또는 나비 모음이 있는지 묻지 않습니다. 그는 몇 살입니까? 형제 자매는 몇 명입니까? 그의 아버지는 얼마를 벌고 있습니까? 그들은“. 그러나 그들이 그들을 알면, 그들은 그를 알기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에게 "분홍색 벽돌로 지은 집을 보았는데, 창턱에는 제라늄이 있었고 지붕에는 비둘기가있었습니다"라고 말하면 그들은 그런 집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들에게 "수십만 달러의 집을 보았습니다." 그러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아, 정말 아름다운 집입니다!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에게 말했습니다.“작은 왕자는 너무 아름다웠고, 웃고 있었고, 양을 원했습니다. 이것들은 그가 존재한다는 증거입니다.”“그들은 어깨를 으 rug하고 당신을 아이들로 대할 것입니다. 그러나 "행성 소행성 B-612"라고 말하면 그들은 당신을 믿고 질문을 시작할 것입니다. 그것이 그들이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약점을 이용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어린이는 항상 성인을 이해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