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2

13 0 0
                                    

어루만졌다. 그 다음에 이렇게 말했다: - 그래서 그동안 이것 때문에 걱정했니? 왜 일찍 말하지 않았어?
     - 왜냐하면 내 꿈이 이루어질 수 없으니까, 나는 수영을 할 줄 모르는 바다의 작은 거품이니까.
     - 내가 수영할 수 있잖아, 도와줬을텐데. 조금 전에 큰 여행에서 돌아왔거든; 이럴 줄 알았으면 같이 가서 모든 것을 보여주고 내가 다니는 곳으로 데려다줬을텐데.
     - 당신도 비웃을 거라고 생각해서 아무 말 안 했어. - 거품이 대답했다.
      -지금못가. 저기서멀리겨울이오고있고볼것이없어.나도가지않을거야. 봄이 오면 데려갈 거야. 그때는 모든 것이 아름다워. 이 말 듣고 거품은 매우 행복하고 쾌활해했다. 몇 시간 후 거품은 기꺼이 걸어서, 다가오는 여행에 대해 모두에게 알려주고 있었다. 모두가 여전히 그의 말을 의심하고 조롱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작은 거품은 무시하고 조롱하는 얼굴을 신경 쓰지 않았다.
     날이 지날수록 꿈이 이루어질 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었다. 작은 거품은 여행 생각만 하며 갈 날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다. 기다리는 동안에는 작은 파도와 즐겁게 놀며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시간은 천천히 지나갔지만 그래도 기대했던 날이 왔다. 그 날에 거품이 갈 수 있을 지 확인하기 위해 해변의 모든 주민들이 모였다. 곧 작은 파도와 작은 거품이 갈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었다. 파도가 작은 거품을 등에 업고 바다로 헤엄 쳤다. 그들은 빨리 수영해서 눈길에서 사라졌다.
     이틀 동안 수 영했는데 도 작은 거품은 물밖에 아무것도 볼 수 없었다. 마치자신이 꿈꿨던 것을 볼 수 없을 것 같았지만 조용히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하루가 더 지나 수영하기가 어려워졌지만 작은 파도의 친구들, 큰 파도들이 도와줬다. 그래서 수영하는 것이 조금 더 쉬워져서 더 빠른 속도로 움직일 수 있었다.
     여행 5 일째에는 작은 거품이 보고 싶었던 것이 나타났지만 예상을 초과했다. 그는 멋진 산, 아름다운 꽃으로 꾸민 많은 생물들로 둘러싸인 나무들을 보았다. 작은 파도가 무엇이 무엇이라고, 무엇을 어떻게 부르는지 알려주고 있었다. 이 광경에 어지러운 거품의 코 앞에서 갑자기 무엇인가 지나갔다. 그것은 거대한 생물처럼 보이는 작은 돌고래였다. 그러나 앞선 모든 것들보다 더 놀라운 것들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작은 바다 거품의 꿈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