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i menahan nafas saat dua jarum jam itu bertemu di jantung angka 12.
Tepat pukul 00:00.Aku meringkuk di ranjang dengan telinga yang di sumpal earphone,lagu lembut 'Magic Shop' mengalun memasuki gendang telinga ku.
"Kapan aku akan bahagia?"
망설인다는 걸 알아요 진심을 말해도
결국 다 흉터들로 돌아오니까
힘을 내란 뻔한 말은 하지 않을 거야
난 내 얘길 들려줄게 들려줄게mangseol-indaneun geol al-ayo jinsim-eul malhaedo
gyeolgug da hyungteodeullo dol-aonikka
him-eul naelan ppeonhan mal-eun haji anh-eul geoya
nan nae yaegil deullyeojulge deullyeojulgeYa semuanya... Hanya luka.. hanya luka yang ada bersama ku
내가 뭐랬어
이길 거랬잖아
믿지 못했어 (정말) 이길 수 있을까
이 기적 아닌 기적을 우리가 만든 걸까
(No) 난 여기 있었고
니가 내게 다가와준 거야
I do believe your galaxy
듣고 싶어 너의 멜로디
너의 은하수의 별들은 너의 하늘을 과연 어떻게 수놓을지
나의 절망 끝에
결국 내가 널 찾았음을 잊지마
넌 절벽 끝에 서 있던 내 마지막 이유야 live
naega mwolaess-eo igil geolaessjanh-a midji moshaess-eo (jeongmal) igil su iss-eulkka i gijeog anin gijeog-eul uliga mandeun geolkka (No) nan yeogi iss-eossgo niga naege dagawajun geoya I do believe your galaxy deudgo sip-eo neoui mellodi neoui eunhasuui byeoldeul-eun neoui haneul-eul gwayeon eotteohge sunoh-eulji naui jeolmang kkeut-e gyeolgug naega neol chaj-ass-eum-eul ij-jima neon jeolbyeog kkeut-e seo issdeon nae majimag iyuya liveyou believe with my galaxy? But i don't believe with my galaxy....
내가 싫었던 날 영원히 사라지고 싶었던 날
naega silh-eossdeon nal yeong-wonhi salajigo sip-eossdeon nalYa..aku benci diriku sendiri.
Aku menghela nafas lega... Masalah, kepedihan,kesedihan ku memang belum hilang. Tapi entah mengapa ketika mendengar lagu ini،seperti semua hal menyedihkan itu pergi.
Aku mengubah posisi tidur ku menjadi posisi duduk, bersender pada ranjang tidur ku.
Tiba-tiba mataku teralih ke lemari kecil di samping tempat ku kini.
Ada sebuah bingkai dengan 7 pangeran di dalam foto itu
KAMU SEDANG MEMBACA
This is Magic Shop
Teen FictionSaat kau membenci diri mu sendiri Saat kau ingin menghilang dari dunia ini. Kapan semua akan berubah? Apa besok semuanya akan seperti apa yang aku inginkan. Tuhan aku benci hidup ini! "iam believe with your galaxy," Tempat apa ini? di depan tirai 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