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VERSE

11 2 0
                                    

4일 뒤

여러 차량들 사이로 검은 오토바이가 빠르게 주행하고 있었고, 그 오토바이에 있는 무전기에서 캐런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었다.
"가브리엘 20분 뒤면 D-MOON에 도착해요. 근데 말도 안되겠지만 검은 장갑차가 지금 뒤에서 따라오고 있어요. 2대 정도요.. 아, 이제 보니까 4대 정도 있어요!"
"알았어. 어.. 그래도 쉽게 피할 수 있겠어."
가브리엘이 말하였다.
뒤에 오전 장갑차 중 한 장갑차 위에서 누군가가 조금 나와서 말을 하였다.(남자인 것 같았다.)
"지.. 지금 앞에 가는 오.. 오토바이! 당장 멈춰라! 멈추지 않으면 우.. 우리가 가만두지 않겠어!!"
목소리를 떠는 것 같았다. 그러자 존이 말하였다.
"할거면 해 봐라 이것들아!!"
존이 총을 겨누었다.
그러자 장갑차의 속도가 더 빨라졌다. 너무 빨라졌다.
"가브리엘! 빨리가자!! 더 빨리!!"
하나의 오토바이와 4대의 장갑차들은 거리가 좁혀지다 멀어지는 것을 반복하였다. 존은 뒤를 돌아 보았다. 뒤에는 아까 그 남자가 누구랑 통화하는 것 같았다. 그러자 장갑차의 속도가 줄어들었다. 그러곤 어느새 사라졌다.
"가브리엘, 놈들이 갑자기 사라졌어. 이제 D-MOON에 편하게 가.. 어? 잠깐 왜 저기에 헬기가.."
그순간 굉장하지만 약간의 폭음(그리고 약간의 굉음)과 함께 가브리엘은 어딘가로 빨려 들어가고 있었다. 뭔가 익숙한 느낌이 들었다. 근데 좀 달랐다. 갑자기 좀 쌀쌀해 졌다. 마치 어딘가로 이동하는 느낌이다..

얼마나 지났을까..

...

가브리엘이 눈을 떴을 때는.. 눈바람이 세게 불고 있었다... 감당하지 못할 정도의 한기다.. 지금이..

지금이..
ㅂ..

빙하기같이 추운 무언가가..

              느껴졌다.

MULTIVERSE 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