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83 6 0
                                    

엄마아빠 미안해 또 나 때문에 우리 가족을 다 무너뜨렸어 엄마아빠 우리가 쌓았던 모든 행복이 나 때문에 처음부터 무너졌어 미안해 엄마아빠 너한테는 정말 쓸모없는 아이, 심지어 동생이 됐어 몇 번이고 우리 가족 한 명이 나 때문에 목숨을 잃게 만들었어 엄마아빠 그래 정국이형이 사고날 뻔한 내 목숨을 구해줘서 목숨을 잃을 뻔 했어 그때만이라도 정국이형이 나를 구해주지 않았더라면 그리고 고생하게 해주세요 정국이형은 분명 나와 함께 웃을 수 있을 거에요 지민이형 호석이형 석진이형 또 한번 미안해요 엄마아빠 응 석진이형 말이 사실일지도 몰라 나 죽었어야 했는데 엄마아빠 말고 바보바보아아아아아 김태형아 어떻게 엄마아빠를 사고에 빠뜨리고 대신 그 사고에서 자신을 구한거야 엄마아파 먼저 살려준 너야말로 정말 바보 바보 너무 바보 김태형 근데 시간은 되돌릴 수 없다는 걸 알아 석진이형은 이미 날 미워해 엄마 아빠는 정말 우리 곁을 떠났어 깨진 유리처럼 되돌릴 수 없어 그게 내 거야 현재 생활
eommaappa mianhae tto na ttaemun-e uli gajog-eul da muneotteulyeoss-eo eommaappa uliga ssah-assdeon modeun haengbog-i na ttaemun-e cheoeumbuteo muneojyeoss-eo mianhae eommaappa neohanteneun jeongmal sseulmo-eobsneun ai, simjieo dongsaeng-i dwaess-eo myeoch beon-igo uli gajog han myeong-i na ttaemun-e mogsum-eul ilhge mandeul-eoss-eo eommaappa geulae jeong-gug-ihyeong-i sagonal ppeonhan nae mogsum-eul guhaejwoseo mogsum-eul ilh-eul ppeon haess-eo geuttaeman-ilado jeong-gug-ihyeong-i naleul guhaejuji anh-assdeolamyeon geuligo gosaenghage haejuseyo jeong-gug-ihyeong-eun bunmyeong nawa hamkke us-eul su iss-eul geoeyo jimin-ihyeong hoseog-ihyeong seogjin-ihyeong tto hanbeon mianhaeyo eommaappa eung seogjin-ihyeong mal-i sasil-iljido molla na jug-eoss-eoya haessneunde eommaappa malgo babobaboaaaaa gimtaehyeong-a eotteohge eommaappaleul sago-e ppatteuligo daesin geu sago-eseo jasin-eul guhangeoya eommaapa meonjeo sallyeojun neoyamallo jeongmal babo babo neomu babo gimtaehyeong geunde sigan-eun doedollil su eobsdaneun geol al-a seogjin-ihyeong-eun imi nal miwohae eomma appaneun jeongmal uli gyeot-eul tteonass-eo kkaejin yulicheoleom doedollil su eobs-eo geuge nae geoya hyeonjae saenghwal [ eomma appa Mianhae lagi lagi aku membuat keluarga kita hancur berantakan semuanya karenaku eomma appa semua kebahagiaan yang sudah kita susun dari awal berantakan karenaku maafkan aku eomma appa aku benar-benar menjadi anak atau bahkan adik yang tidak berguna untuk kalian lagi dan lagi aku membuat salah satu dari keluarga kita kehilangan nyawanya karenaku eomma appa ya Jungkook hyung hampir kehilangan nyawanya sendiri karena menyelamatkan nyawaku yang hampir kecelakaan  andai saja pada saat itu Jungkook hyung tidak menyelamatkan aku dan membiarkan aku celaka sudah dipastikan Jungkook hyung pasti masih bisa tersenyum bersamaku jimin hyung hoseok hyung dan seokjin hyung sekali lagi maafkan aku eomma appa ya mungkin apa yang dikatakan oleh seokjin hyung ada benarnya seharusnya aku yang mati bukan eomma dan appa bodoh bodoh sangat bodoh kau kim taehyung bagaimana kau bisa membiarkan Eomma dan appa celaka tapi kau malah menyelamatkan dirimu sendiri dari kecelakaan itu tanpa kau menyelamatkan nyawa eomma dan appa terlebih dahulu kau benar-benar bodoh bodoh sangat bodoh Kim Taehyung namun aku tau waktu tak dapat diputar kembali seokjin hyung sudah terlanjur membenciku eomma dan appa sudah benar-benar pergi meninggalkan kami sama seperti halnya kaca yang sudah pecah namun tidak bisa diperbaiki lagi itulah kehidupanku yang sekarang ]"

YOU ARE THE SUN ✅ [ BTS | END ]Tempat cerita menjadi hidup. Temukan sek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