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1 0 0
                                    

가브리엘라는 아직 마리아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으며, 감옥 경비병으로부터 왕의 시녀들에게 인도받았음을 알지 못했다. 그들은 그녀를 큰 목욕실로 데려가 그곳에서 그녀를 목욕시켰으며, 가브리엘라는 아직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지 못했다. 그녀의 마음은 여전히 마리아로 가득 차 있었다.

두 번째 왕의 시녀 엠마가 말했다. "앨리스, 이 여자가 왕이 원하는 여자인가요?"

"무슨 일이에요?" 방금 도착한 세 번째 왕의 시녀 클라라가 다가왔다.

"이 여자는 방금부터 말을 하지 않고 있어요. 나는 그녀가 왕에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요," 엠마가 대답했다.

"입 다물어," 앨리스가 말했고, 엠마와 클라라를 침묵시켰다. "이제부터는 침착을 유지해야 해요."

"우리는 항상 침착을 유지해요, 더 뭘 해야 하나요?" 엠마가 대답했다.

"엠마, 네 가족이 너를 궁궐로 보냈던 이유가 여기 있어. 너는 상황을 이해하지 못해," 앨리스가 즉시 엠마에게 맞서 말했다. "흥! 거울을 보지 않을 정도로 어떻게 나를 무시할 수 있지!"

"뭐라고요?!"

클라라가 한숨을 내쉬고 의도적으로 그들 사이에 다가서 "엠마, 왕을 위해 여자를 준비해 본 적 있어?" 하고 엠마는 머리를 흔들었다.

"앨리스, 너도 한 적 있어?" 하고 앨리스도 머리를 흔들었다.

"봐봐, 너희 둘 다 한 번도 해본 적 없어. 이번이 우리가 왕을 위해 여자를 준비하는 첫 번째 시간인 걸 알아?" 클라라가 물었다.

"아!" 엠마가 급히 입을 가렸고, 앨리스가 한숨 내쉬었다.

"앨리스, 말한 대로 침착을 유지해야 해. 네가 엠마를 공격하지 않는 게 좋을 거야. 단지 싸움만 나올 뿐이야," 클라라가 계속 말했다.

"하... 정말 대단한 건 너야, 클라라. 왕은 나 대신 너를 왕의 시녀 단장으로 선택했어야 했는데," 앨리스가 말했다.

"그냥 내게 주세요!" 엠마가 급히 열심히 대답했다.

"엠마..." 클라라가 염려하며 말했고, 엠마는 그저 웃음을 지었다.

그런 다음 클라라는 여전히 시녀들이 그녀를 목욕시키는 동안 침묵한 가브리엘라를 보았다. "이 여자는 궁궐을 혼란스럽게 만들 거에요."

"물론, 나도 이 여자가 왕에게 봉사하길 원하라니까 놀랐어. 하지만 왜 그렇게 조용한 거지? 왕의 명령이 그토록 충격적한 건가? 아니면..." 앨리스가 엠마를 쳐다보며 말했다. "엠마, 왕의 명령을 그녀에게 설명한 거니?"

"나한테요! 항상 나는 나의 역할을 잘 해. 하지만 모르겠어, 이 여자는 내가 처음 만났을 때부터 길을 잃은 것 같아. 봐, 그녀는 아직도 그런 채로 아무말도 안 해. 비록 그녀가 벗겼고 시녀들의 손길이 그녀에 닿았음에도 불구하고 말이야," 엠마가 대답했다.

"네가 그 여자에게 다가가지 않기를 바랄게. 오래 살고 싶다면," 클라라가 말하고 목욕실을 떠나 그 후 일어날 일을 준비하기 위해 떠났다.

***


Gabriella는 이제 객실 안에 있습니다. 시녀들은 그녀에게 여러 가지 드레스를 제공하면서 최적의 드레스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엠마가 그녀를 안내하고, 마침내 Gabriella는 부드러운 토스카 색상의 드레스를 선택합니다. Gabriella의 긴 머리는 자유롭게 흘러내리고 일부는 티아라처럼 미리 만들어진 머리띠로 묶였습니다.

그런 다음, 엠마는 작은 보석으로 그녀의 머리를 장식하여 Gabriella의 머리를 반짝이게 만듭니다. 그녀는 또한 Gabriella의 목에 맞는 보석 목걸이로 장식합니다. 그런 다음 다양한 액세서리가 추가됩니다. 마지막으로 신발로, 엠마는 낮은 굽의 하얀 신발을 선택합니다.

"맞는 색상의 신발이 없나요?" 앨리스가 묻습니다.

"알아요? 남자가 여자에게 가장 먼저 주목하는 것은 얼굴이나 가슴이 아니에요. 발이에요," 엠마가 설명합니다.

"그럼 왜 흰색이에요?"

"맞는 신발을 주면 이 여자가 평범해 보일 거에요. 그러나 흰색 신발로 하면 왕이 즉시 이 여자의 발을 주목할 거에요."

"오, 당신의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어요," 앨리스가 대답합니다. "고무힌 신발은 더 아름답지 않을까요."

"클라라가 그녀에게 그런 걸 주지 말라고 했어요."

"그 여자? 왜요?"

엠마는 어깨를 으쓱하며 말했습니다. "어떻게 알아요, 아마도 왕의 키가 덜 부각되도록 하려고 그럴지도 몰라요."

"뭐? 왕? 그 두 미터 높이의 왕? 농담이겠지요."

클라라가 도착하고 이제 아주 다른 모습인 Gabriella 앞에 서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요?" 클라라가 앨리스와 엠마에게 손짓합니다.

"이제 이해했어요," 엠마가 앨리스에게 말합니다. "이 여자는 정말 우리 생명을 단축시키거나 우리를 끝낼 거에요."

"왕이 기다리고 있어요, 그를 보러 가볼게요," 클라라가 말합니다.

***

클라라는 가브리엘라를 안내하며 걷는다. 그러나 가브리엘라는 아직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묻는다. "곧 왕을 만날 거에요. 이제 어떻게 할 거에요?"

가브리엘라는 천천히 클라라를 바라보며 그녀의 얼굴을 살펴보고, 그 다음 머리를 돌려 그녀 앞의 낯선 환경을 주시한다.

"나 죽은 거니?" 가브리엘라가 묻는다.

"거의 그런 거야. 왕을 만나는 건 죽음을 만나는 것과 같아." 클라라가 대답한다.

가브리엘라는 곧바로 클라라를 밀치며 그녀를 넘어뜨린다. "나 왕을 만나고 싶지 않아!" 그녀는 소리친다.

클라라는 꼼짝하지 않고 가브리엘라의 턱을 잡아 그녀의 얼굴을 자기 쪽으로 돌린다. "가브리엘라, 내가 널 죽이길 원해?"

가브리엘라의 눈이 커진다. "마리아...?"

클라라는 넓게 미소를 짓는다. "가브리엘라, 어떻게 지내?"

가브리엘라는 물러나며 거리를 유지한다. "넌 마리아가 아니야. 넌 누구야?"

클라라는 일어서서 손을 등 뒤에서 꼭 붙잡고 가브리엘라에게 이해하기 어려운 시선을 보낸다. "정신을 찾았나? 나는 클라라야, 왕의 세 메이드 중 하나야. 우리는 널 왕을 만나게 하기 위해 일찍부터 준비해왔어. 물론, 넌 그를 섬겨야 해."

가브리엘라는 키를 통해 클라라를 마주하며 말한다. "나는 왕을 만나거나 섬기기를 거부해. 나는 여왕의 특별한 메이드야."

클라라는 그녀 곁을 지나가며 멈춘다. "왕이 너를 선택했어. 여왕이 왕과 결혼한 이후로 처음이야. 왕은 다른 여자를 받아들이거나 요청한 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너를 원하고 있어. 여왕이 너를 다시 특별한 메이드로 받아들일 거라고 생각해?"

그녀는 뒤를 돌아보며 계속한다. "왕의 요청이 없었다면 넌 여전히 죽음을 기다리는 감옥에 있을 텐데. 나는 왕자가 네게 어떤 처벌을 내릴지는 모르지만, 분명히 그건 네 죽음으로 끝날 거야. 넌 그의 어머니를 모든 이의 앞에서 창백하게 만들었어. 그의 아버지를 뺏었어. 그래서 네게 무슨 일을 할 것 같아? 물론, 그것 역시 쉬운 죽음은 아니겠지."

클라라는 한숨을 쉬며 말한다. "내 말대로 쉬운 죽음을 원하라고 했잖아. 그런데도 난 너 때문에 고생하고 있어."

"넌 정말 누구야?! 왜... 왜 마리아처럼 말하냐?" 가브리엘라가 혼란스럽게 물어본다.

클라라는 넓게 미소를 짓는다. "누구든, 내 말에 저항하면 안 돼. 네가 하느님을 섬기고 싶다고 했잖아. 그런데 이제 난 곤란하게 만들고 있어."

"나 정말 네 말을 이해 못해. 왜 날 탓하냐? 나는 너를 이전에 만난 적 없어. 네 말이 아데나."

"가브리엘라... 네 이름은 '하느님은 나의 힘이다' 라는 뜻이야. 내가 어떻게 네 힘이 될 수 있을까? 넌 나한테 곤란한 일을 만들고 있으니까."

"클라라! 그게 네 이름이야?! 잘 들어. 나는 네 말에 신경 안 쓴다. 나는 너랑 아무 관계가 없어. 네 말에는 귀 기울이지도, 따르지도 않을 거야. 이게 다 무슨 소린지 모르겠어!!!" 가브리엘라가 외친다.

신비로운 신의 축복 - The Mysterious God's BlessingМесто, где живут истории. Откройте их для себ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