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

1 0 0
                                    

옛날 옛적에 에어라미(airamy)라는 소녀가 있었습니다. 그는 서울에 있는 한국치과기공사학교에 다니는 학생입니다. 어느 날 선생님은 그에게 Airamy가 모든 학년의 전체 치과 기공사 학교를 초대하기 위해 스포츠 파티에 열광하고 낭만적이고 나쁜 소년인 Jeon과 함께 일해야 하는 과제를 그에게 요청했습니다. 그날 전은 에어라미에게 자신이 놓친 메모를 복사할 수 있도록 노트를 빌려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Airamy는 전이 그녀의 노트를 학대하고 긁었다는 이유로 전에게 거절했습니다. 같은 날 전씨는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인 라몬에게 자신의 집에 가서 파티를 계획하고 Airamy에게 졸업하기 전에 그녀가 자신의 여자 친구가 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과 에라미는 친구였지만 부모님의 사업과 일로 인해 잠시 그녀를 떠났다. 수요일 오후 4시. 오후에 Airamy는 선생님 중 한 분과 함께 치과 기공사 학교에 가서 일을 도와야 했습니다. 그날 전씨는 선생님과 함께 아이라미가 언제 도착할지 기다리고 있었다. Airamy는 기꺼이 도착하여 선생님에게 이미 도착했다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전씨는 졸업식과 파티가 열리기 전에 에어라미에게 다가가 여자친구가 될 수 있다고 말했고, 에어라미는 여자친구가 되기로 동의했고, 전씨는 매우 기뻐하며 에어라미에게 이제 집에 가서 더 오래 볼 시간이라며 작별 키스를 했습니다. 그녀는 비밀리에 그녀에게 선물을 주어야 한다는 놀라움을 느꼈습니다. 전씨는 자신과 결혼하고 싶은지 묻는 메시지를 그녀에게 보냈다. Airamy는 그의 아내가 되어 그와 함께 가족을 시작하기로 동의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가 부모님과 사업을 마치고 집에 돌아왔을 때 그것이 그녀의 가장 큰 꿈이었기 때문입니다. 몇 달이 지나고 아이라미와 전씨는 결혼해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고 큰 꿈이 이루어졌다. 그리고 그들은 그 이후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무한한 사랑을 보세요. 한국인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