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사랑은 눈이 먼다고 하잖아요

0 0 0
                                    

칼리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난 그녀를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걸 상상할 수 없어... 그리고 그녀 아버지가 뭘 원하는지도 모르겠어. 기적의 시대가 끝났다는 걸 모르는 거야?"

"그리고 넌 내 옆에 앉아서 턱을 괴고 있을 거야?"

"그럼 내가 뭘 해야 하지?"

할아버지가 웃으며 장난스럽게 말하셨다:
"아니야... 너는 차라리 지하실에 네 자신을 묻는 게 낫겠다..."

그 순간, خالد의 눈이 반짝이며 뭔가를 떠올린 듯 말했다:
"지하실..."

그리고 이어서 말했다:
"할아버지, 제가 어렸을 때, 울 때마다 우리 마을 아래에 있는 지하실 이야기를 해주셨던 거 기억나요? 50년도 전에 그 지하실에 들어갔다고 하셨잖아요?"

할아버지가 미소 지으며 대답하셨다:
"당연히 기억하지. 네가 울던 그때를 말이야... 옛날 이야기를 다시 듣고 싶니?"

خالد가 웃으며 말했다:
"아니요... 지하실 이야기와 그곳에 들어갔던 때를 이야기해 주세요..."

할아버지가 잠시 침묵하며 회상하시더니:
"아, 그때는 정말 옛날이지... 우리 넷은 장난을 좋아하는 젊은이들이었어. 우리 마을 아래에 있는 지하실에 보물이 숨겨져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지. 그 지하실은 한때 부유한 사람들이 침략이 있을 때 사용했던 큰 저장소였다고 했어..."

 

지콜라의 땅  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