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rik lagu spring day

452 26 2
                                    

Rap monster: Bogo shipda,ireoke malhanikka deo bogo shipda,neohi sajinuel bogo isseodo bogo shipda,neomu yasokhan shigan,naneun uriga mibda ijen eolgul han beon boneun geotto himdeurojin uriga yeogin ontong gyeol ppuniya palworedo gyeouri wa maeumeun shiganuel dallygeogane hollo nameun seolgukyeolcha ni son jabgo jigu bandaepyeonkkaji ga gyeoreul kkeutnaegopa geuriumdeuru eolmana nunchereom naeryeoya geu bomnari olkka, friend.

Jimin: Heogongeul tteodoneun jageun meonjicheoreom jageun meonjicheoreom.

V:Nallineun nuri naramyeon joguem deo ppali nage daheul su issuel tende.

*Jungkook:nunkkochi tteorajayeo tto jogumshik meorajaeyo bogo shipda (bogo shipda) bogo shipda ( bogo shipda)

V: Eolmana gidaryeoya,tto myeot bameul deo saewoya neol boge doelkka(neol boge doelkka) mannage doelkka(mannage doelkka)

J hope: chuun gyeol kktuel jina dashi bomnari ol ttaekkaji kkot piul ttakkaji,guegose jom deo meomulleojwo meomulleojwo.*

Suga: Niga byeonhan geonji (niga byeonhan geonji) animyeon naega byeonhan geonji (naega byeonhan geonji) i sungan haereuneun shiganjocha miwo uriga byeonhan geoji mwo moduga geureon geoji mwo geurae mibda niga neon tteonatjiman dan harudo neoreul ijeun jeogi epseotji nan soljikhi bogo shipeundae iman neoreul jjulge geuge neol wonmanhagibodan deol apeunikka.

Jin: Shirin neol bureonnae bonda yeongicheoreum hayan yeongicheoreum.

Jimin: Malloneun jjunda haedo sashi nan ajik neol bonaeji mothaneunde.

*Repeat*

V: You know it all,you 're my best friend achimeun dashi ol goeya.

Jin: Eotteon eodumdo,eotteon gyejeoldo yeongweonhnal sun eopseunikka.

Jimin: Beotkkochi pinabwayo i gyeoldo kkechi nayo bogo shipda (bogo shipda) bogo shipda (bogo shipda)

Jungkook:Jogeumman gidarimyeon myeochil bamman deo saeumyeon manaro galge(mannareo galge) derireo galge (derireo galge)

Jin: chun gyeol kkteul jina dashi bomnari ol ttaekkaji kot piul ttaekkaji geugose jom deo mameulleojwo mameulleojwo.

LIRIK LAGU BTS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