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everything)
Fall (everuthing)
Fall (everything)
Heuteojine
Fall (everything)
Fall (everything)
Fall (everything).Neo ttaema na ireohke mangajyeo,geumanhallae ije neo an gajyee gateun gyeon samgajwo.
Niga nahante ireom an dwae,niga han modeum mareum andae,jinsireul garigo nal jijieo,nal jjigo na michyeo da sirheo, jeonbu gajyeoga nan niga geungyang miwo.
But youre my everything ( youre my )
Everything ( youre my) everything ( your my ) Jebal jom kkeojyeo hoh suga. Miahae ( i hate u ) saranghae ( i hate u ) eyongseohae.*I need u girl,wae honja saranghago honja seoman ibyeolhae. I need you girl wae dachil gyeol almyeonso jakku niga piryohae.
I need u girl,neon areu mdwoa
I need you girl, neomu chagawo
I need u girl,×4.It geos round and round na wae jakku doragi i go down n down ijeum doeyeon naega baboji. Na museun jisuel haebwado eojeol sugaeobtdago. Bunmyeong nae simjang nae maeum, nae gaseuminde. Wae mareul an deutryagayo.
Tto honjat malhanae ×2
Neon amu mal an hae a jebal naega jalhage. Haneruen tto paeaghe.Haneuri parasseo haetasari bitnaseo. Nae nunmuri deo jal boina bwa. Wae naneun heoji wae hapil neoinji wae neoruel ttonal suga eobtneunji.
I need u girl wae honja saranghago honja seoman ibyeolhae,i need u girl wae dachil gyeol almyeonseo jakku niga piryohae.
Girl charari charari heojijago haejwo
Girl sarangi sarangi aneotdago haejwo ohhh..naegen geureol yonggigaedoseo naega majimak seonmureul jwo deonuen doragal su eobtdorok....I need u girl wae honja saranghago honja seoman ibyeolhae, i need u girl wae dachil geol almyeon jakku niga piryohae.
YOU ARE READING
LIRIK LAGU BTS
RandomPelbagai lirik lagu kumpulan k pop yang terkenal iaitu BTS. Khas untuk fanz fanz army kat luar sana termasuk author sendiri✌ Slow update,sorry author bz sik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