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you i love you by: Sunny&&Miryo

1K 6 0
                                    

i love you i love you
by: Sunny&&Miryo

(Saranghae)Urin eoryeoseoAjigdo mworeul mollasasohan iredoOhaeneun swibge pieo ollaSeoroui du nuneun garyeojyeo,Du maeumeun heuteojyeoDu ibeseon jinsimgwaDareun maldeuri teojyeo nawa“Geureohgedo naega useuwo boyeo?”Neoui geu malNeo geureol ttaemadaNae sumtongi joyeo … ije geuman …Jageun datumi nundeongicheoreom bureoWonmangui sorimaniOn bangane ulryeo peojyeo …Naega naega michyeotna bwa,Geu ttae neomu hwaga naseoNi maeumeul milchyeona bwa,Silsu tuseongi naraseo …Charari ireol baenGwanduneun ge nasgetdan mwongaJamsi nama pumeosseo,Nae meoriga eotteohgedwaetdeon geonga ..[Lyrics from ohmyitskpop.com. Visit for more Kpop lyrics, translations, & chords]Nado maeire jichyeo,Naran saramui hangyee mae sungan budijchyeoIgijeogin pinggyewa sseulmoeobtneunGeu nomui jajonsimeNeol nohchyeoganeun ge boineundedoNeol butjabji moshaetjiNae jinsimeun geuge aniya“Saranghae saranghae neol”Ibbeoreuscheoreom malhaetjanhaAjig nan ihaega andwaeNo way no way no wayNaeobsineun neoHonjaneun jugeul geotman gatdae nohgoChagawojin ni maeumiJakku naegehaneun mal good byeBaby, never ever say it againUri kkeuti rani, ireo gienJinan oraen sigan neowauiChueogi apeuge ireowaOraetmane gasaleul sseudaNagabon bakkeun chugje bunwigi yeosseo,Geogiseo nal jabakkeunAgijagi yeppeun kadeu,Ni saenggagi naseoNaneun jeil yeppeun geoHanareul satjimanHuhoeman gadeughae,Buchijido moshalteji bebeNeoege dahji moshal yaegi ..Nae chaegsang wieNohyeojyeo itgiman myeochil jjae …Oneureun jeongmalNeol boreo galkka haesseo, yonggil naeHeonde ajigdo neo manhiHwanaisseul kkabwaJasin eobseo meomchishaeJinsimgwa dalliIreoji jeoreojiMothaneun sinseGin sigan ssahaon chueogaDasi himeul naebwaIreohge neol bonael sun eobseo,Na tteona jima jebal“Saranghae saranghae neol”Ibbeoreuscheoreom malhaetjanhaAjig nan ihaega andwaeNo way no way no wayNaeobsineun neo honjaneunJugeul geotman gatdae nohgoChagawojin ni maeumiJakku naegehaneun malGood bye.. good bye..Good bye..Don’t say good bye..good bye.. good bye..Uri dul saigaIgeo bakke andwae? (no way!)Jigeumi sunganjochaNeomaneul chajgehaneunde, (so wait!)Gajima tteona jimaGin eoryeoum dijgoDuri gajyeotdeon dajima,Modu where did it go?Saramdeuri malhae,“Modu byeonhae, wonlae geulae …”Hajiman naui mame,Neoui yeope uri duluiJariga namaisseoNaneun ni saenggage oneulbamdoIreohge jam mosilwoBaby neol saranghaeMeomchwojin sigyecheoreomgadeug gojangnan mamiraseoJakku tteonaji moshagoNo way no way no wayNeoeobsineun naHonjaneun sal su eobseulgeot gateundeMollasseotdeon saramin deutKkeutnae naegehaneun malGood bye.. good bye..Good bye..[Lyrics from ohmyitskpop.com. Visit for more Kpop lyrics, translations, & chords]Don’t say good bye..Good bye.. good bye..Good bye.. (saranghae)Good bye.. (saranghae)Good bye (saranghae)Good bye.. good bye..Good bye..

Kpop Lyrics ♥Tahanan ng mga kuwento. Tumuklas ngay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