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 orale
Hayden s'est connectée
Hayden *en chantant très fort et très faux* : FIRE !!!!!!! When I wake up in my room nan mwotdo eoptji. Haega jigo nan hu biteuldaemyeo geotji.
Hugo s'est connecté
Hugo *l'air complètement abattu et désespéré*: s'il vous plait, on en peut plus. Ça fait une heure qu'elle chante.
Hayden: Da mansinchangiro chwihaesseo chwihaesseo mak yokhae gireseo gireseo. Na masi gatji minchinnom gatji da eongmangjinchang, livin'like ppi-i-.
Feitan: attendez, je connais cette chanson...
Hayden: ni meotdaero sareo eochapi ni kkeoya aesseuji jom mareo jyeodo gwaenchanha.
Phinxs: nan, pitié ne me dites pas que c'est le groupe auquel je pense...
Feitan: HAYDEN !!!!
Hayden: quoi ?
Feitan *commence à chanter*: ayo ladies & gentleman. Junbiga dwaettdamyeon bureulge yeah ! Ttan nyeoseokdeulgwaneun dareuge. Nae seutaillo nae nae nae nae seutaillo eo !
Hayden: bamsae ilhaettji everyday niga keulleobeseo nol ttae yeah. J'ai nollaji malgo deureo mail.
Feitan: I got a feel, I got a feel
Hayden: nan jom jjeoreo !
Kuroro: et merde...
Feitan: nan sumswigo sipeo i bami silheo. Ijen kkaego siepo kkumsogi silheo. Nae ane gathyeoseo nan jugeoisseo. Don't wanna be lonely just wanna be yours.
Hayden: wae iri kkamkkamhan geonji niga eopsneun i goseun. Wiheomhajanha manggajin nae moseup. Guhaejwo nal nado nal jabeul su eopseo su eopseo.
Feitan: fall
Hayden: everything
Feitan: fall
Hayden: everything
Feitan: fall
Hayden: everything
Feitan: heuteojine. Fall
Hayden: everything
Feitan: fall
Hayden: everything
Feitan: fall
Hayden: everything
Feitan: tteoreojine.
Hayden: neo ttaeme na ireohke mangajyeo. Geumanhallae ije neo an gajyeo. Mothagesseo mwot gataseo. Jebal pinggye gateun geon samgajwo.
Feitan: niga nahante ireom an dwae. Niga han modeun mareun andae. Jinsireul garigo nal jjijeo. Nal jjigeo na michyeo da sirheo. Jeonbu gajyeoga nan niga geunyang miwo.
Hayden: but you're my everything
Feitan: you're my
Hayden: everything
VOUS LISEZ
hunter x insta
Humorles perso de mangas ( hunter x hunter, fairy tail, snk, black butler, assassination clasroom ect...) sur insta . Ça peut être drôle, n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