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38 3 0
                                    


경고 : 대부분의 ths는 나에 관한 것입니다. U가 나에 대해 읽고 싶지 않으면 ff에 대한 마지막 단락을 건너 뜁니다.

우선 처음에는 이것이 내 첫 번째 ff입니다. 내 이름은 Abby입니다. 나는 나이가 들었거나, 내가 미국인이라는 것을 제외하고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나는 또한 많은 팬들의 일원이지만, 주된 것은 BTS입니다. 나의 편견은 스가지만 나의 편견은 진이다.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자신감이없고 많은 것을 통해이 일을 이끌어 냈습니다. 나는 우울증에 빠졌고,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것을 숨기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지만 더 많은 것을 다시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전에 해를 입었고 나는 어떤 친구도 갖고 있지 않다. 나는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나는 그것을보고했지만 아무런 조치도 취해지지 않았다. 나는 똑 바른 A 학생입니다.

나는 로봇, 음악, 책, 정치를 좋아합니다. 내 미래의 직업을 위해서는 비즈니스 관리, 음악 및 정치 (어쩌면)가 포함될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 로봇 공학에 종사하고 있으며 팀은 두 번 국가 경쟁자이며 로봇을위한 오프 시즌이 시작될 때 태권도도하고 있습니다. 나는 음악없이 하루를 보낼 수 없다. 내 "친구"는 내가 좋은 서랍이라고 말하지만, 나는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어쩌면 나는 한 순간을 보여줄 것입니다.

the ff에 관해서 : 다시 처음으로 글을 쓰는 나의 처음. 나는 다른 삶의 활동에 쓸 시간이별로 없으므로 엄격한 업데이트 일정을 세울 필요가 없습니다. 이야기의 감정은 때로 내가 느끼는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자해, 혐오감 및 성숙한 내용에 대한 언급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읽지 마십시오. 나는 너에게 경고했다. 이것은 윤운 함선이지만 태극, 남진, 잭선 (잭슨과 호석)


나는 당신이 내 ff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흉터 오메가 (한국판)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