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왜 여기 있니?
내가 왜 행복하지 않을 수 있니?
왜 모두가 나를 싫어하니?
왜 모두가 나를 싫어하게 만들었습니까?
왜 모두가 내 최악의 상황에서 나를 버렸어?
우리 엄마...
우리 아버지 ...
내 동생 ...
내 사촌...
내 이모...
석진은 "내가 지금까지 갖고 있던 어머니 같은 인물이다."
남종, 달콤하지만 서투른 남종 ...
나를 웃게 만든 호소키 ...
태, 나의 단 달콤한 태경 ...
정크미, 나를 놀리는 엉덩이 얼굴,하지만 항상 나를 웃게했다.
왜 사람들은 나를 싫어합니까 !!
내가 왜 정상이 될 수 없습니까?
나는 왜 나를 만나서 가면을 들고 집에 가야합니까?
왜 세계는 잔인해야합니까?
내가 왜이 비참한 곳을 떠날 수 없는지 !!
나는 왜 여기에 있으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까?
내가 왜 여기 있니?내가 왜 행복하지 않을 수 있니?왜 모두가 나를 싫어하니?왜 모두가 나를 싫어하게 만들었습니까?왜 모두가 내 최악의 상황에서 나를 버렸어?우리 엄마...우리 아버지 ...내 동생 ...내 사촌...내 이모...석진은 "내가 지금까지 갖고 있던 어머니 같은 인물이다...남종, 달콤하지만 서투른 남종...호소 키에 누가 나를 웃게 했어...태, 내 달콤한 태경
정크미, 나를 놀리는 엉덩이 얼굴,하지만 항상 나를 웃게했다.
왜 사람들은 나를 싫어합니까 !!내가 왜 정상이 될 수 없습니까?내가 왜 정상이 될 수 없습니까?내가 왜이 비참한 곳을 떠날 수 없는지!!왜 나는 여기에 와서 다른 사람들에게 시간을 낭비하고 있습니까?내 눈물은 모든 생각에 떨어지고, 감정은 내 감각을 흐리게 만듭니다. 분노, 증오, 슬픔, 배신, 절망, 격리, 자의식, 외롭고 혐오감, 취약한 것. 모든 생각과 함께 새로운 표식을 만들어 내면 피부에 진한 빨간색 물질이 생깁니다. 나는 살아있는 동안 매년마다 표를 만들지 만, 그것은 가슴에서 불타고 압도적 인 감각을 덜어주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나를 미워하고 떠난 모든 사람을 위해 새로운 상처를 만듭니다. 그것은 보통 그것을한다. 이번에는 아니지만, 내 비전이 불규칙하고 불확실 해지면 어쨌든 중단하기로 결정합니다. 나는 일어나서 일어 섰지 만 균형을 잃어 버렸고 내 머리를 때렸다. 나는 고통에서 신음하며 결국 의식을 잃습니다.
나는 잠에서 깨어나 침실에 신호를 보내는 시간을 들으며 신음한다. 서둘러서 다시 균형을 잃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내 비전은 면제되며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나는 한숨을 쉬며 몇 분 정도 기다려 내 시야에 초점을 맞춘다. 내 "양부모"가 화를 낼 수 없도록 화장실을 청소하기 위해 마침내 돌아와서 옷을 입기 위해 걸어 나갈 때 벽과 바닥의 피가 나를 에워 쌌습니다.
나는 내 "부모님"과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내 몰래 아래층으로 나아 갔다. 나는 내가 "먹는"것을 보여주기 위해 서둘러 사과를 움켜 잡았다.하지만 나는 "일"에 도착했을 때 쓰레기통에 버릴 것이다.
나는 내 "일"로 향하기 전에 얼마간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문 밖으로 그리고 숲 속으로 달려 간다. 나는 그들이 일하게 직접 향하지 않는 냄새가 나지 않는 지점에 이르면 내용에 만족합니다. 나는 나무와 솔의 향기와 소리에 둘러싸여 주변에 신경 쓰지 않는 곳에 잠긴다. 하지만 내가해야 해.
시끄러운 으르렁 거림이 나 뒤에서 분출하고 나는 뒤로 물러 섰다. 나는 다시 보며 그 광경을보고...
어이, 나는 처음으로 ff를 쓰는 것을 안다. 즐기 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약하게 업로드하고 업로드 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