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바뀐 언텔 프리와 스왑 차라 (2)

97 2 0
                                    

ㅡ 언더스왑

프리스크 : 아야... 떨어지는 건 적응이 안 돼...

테미 : 안녀ㅓ엉-! 난 떼미라구 해ㅐ

프리스크 : 테미가 왜 여기에...?

테미 : 잉간-! 여기능 처음잉가 보꾸나-!

ㅡ 생략(?) ㅡ

프리스크 : 뭔가 이상한데...?

?? : 인간.

프리스크 : 샌ㅈ...?

파피루스 : 인간..

프리스크 : 파피루스...? 파피루스 맞아...?

파피루스 : 맞는데 왜, 정싱차려... (정신 나간 몰살인가)

프리스크 : ㅇ, 어... 네가 후드티에... 담배...? (충격 받음)

파피루스 : 빨리 숨기나 해...;

프리스크 : (숨기)

샌즈 : 파피~! 여기서 뭐하는거야~!

ㅡ 이하 생략 ㅡ

파피루스 : 좋아, 나와도 돼.. 어서 몰살이나 진행하지 그래?

프리스크 : 몰살...? 저기... 오해가 있는 것 같은데 말야...?

파피루스 : 오해라니?

프리스크 : 내 LOVE를 봐, 1이잖아? LOVE가 1인데, 과연 몰살일까?

파피루스 : ... 앞으로의 행동은 모르잖아?

프리스크 : 그치만... 파피루스, 난...

파피루스 : 뭐, 선택의 네 몫이야. (순간이동)

프리스크 : ㅍ, 파피루스? 이런... 그나저나, 여긴 내가 알던 지하세계가 아닌 것 같은데...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네... 제가 언더스왑을 플레이 해보지 못해서... 잘 몰라요...ㅠㅠ

뒤바뀐 언텔 프리와 스왑 차라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