ㅡ 언더테일
차라 : 내가 뭘 어쨌는데?
샌즈 : 아니면... 다른 시간선인가? 흠, 아닌데...
차라 : 분명... 내가 알던 샌즈는 작고 귀여웠는데.... (멘붕+좌절)
샌즈 : 이봐, 너무 좌절하진 말라구.. 모든 "샌즈들"이 똑같은 순 없잖아?
차라 : 그게 아니라... 너무 충격적이라...
샌즈 : 헤, 아마 더 충격적인 샌즈도 있을 걸?
차라 : 으아... 몰라아...
샌즈 : 맞다, 진행을 잊은 건 아니겠지? 그럼, 난 이만
차라 : ㅇ, 어어? 마치... 파피루스 같아...
ㅡ 언더스왑 - 퍼즐 구간
프리스크 : 다른 퍼즐이지만... 역시나 쉽네;
샌즈 : 인간! 이 샌즈님의 퍼즐을 풀다니, 정말 cool한걸? 하지만, 이 샌즈님이 훨씬 더 cool하지! 그리고 다음 퍼즐은 절대 못 풀거야! 우리 파피루스가 설계했거든! 몌헤헤헤~!
프리스크 : 아, 하하....
파피루스 : 내가 생각해 봤는데, 몰살은 아닌 것 같아..
프리스크 : 정말?!
파피루스 : 그렇지만, 불살루트라고 단정 지을 순 없지.
프리스크 : 아... 맞다, 샌즈 진-짜 귀엽더라! 정말 cool해! 히힛-
파피루스 : 그래, cool하ㅈ...
프리스크 : 물론, 파피루스도 cool해!
파피루스 : 에............ (순간이동)
프리스크 : 가버렸네... 뭐, 조금 뒤 또 만나겠지~ 눈누난나~
ㅡㅡㅡㅡㅡㅡㅡㅡ
와, 분량 뭐지...
언더스왑을 플레이 해보지 못한 관계로 캐릭터만 바꾸고, 언더테일 불살루트와 똑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