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your dap A or B baelleonseu geim ap pyumawa nan gollayaman haneun geolkka geu mureum apeseo nan kkul meogeun deut beongeori Tricky han seontaegui palleteu jung molla nae saek gominui yeonsok eodum sogui end I need you to tell me if you feel the same I need you to tell me My exp yeojeonhi zero (zero) naccseon goseun silheo never ever (ever) mwol gollaya what’s good for me? dabi eopsneun matter jeogi munbak areundaeneun haebanggam (Run away!) Ay, ay, majuhaneun sungan (Throw it up!) sabangen ontong nae chaser josimhae sapsigane peojyeo golla bwa believer or saver Jaded kkeuteopsneun i geime neukkyeojineun headache ijen mwoga dwaessdeun gane I don’t care I just wanna skip it Pick your dap A or B baelleonseu geim ap pyumawa nan gollayaman haneun geolkka geu mureum apeseo nan kkul meogeun deut beongeori Tricky han seontaegui palleteu jung molla nae saek gominui yeonsok eodum sogui end meorissok banbokdoeneun eoreum ttaeng I just want a dap gallimgil wi eoribeori hwakryureun fifty : fifty nae seontaegi got hyeonsil eoneu jjokdo nan an hwaksil nun gamgo guess it, guess it A wa B sai nae choices naeuljido bokbulbogi malcheoreom manyang not easy mwolkka jeongdabi eopseuljido mutneundamyeon eopseo iyu mareun jalhaji geureoldeushage jeonbu geureom come and bet insaengiramyeon can you? majneun dabeun eopseo wae jieo danjeong dillema sogeuro pungdeong nan tto ppajyeo ireohgen low key eu mot sara geuman nae meorineun imi gwabuha Maybe nayeossdamyeon stay in dongmurwon but can’t guet geuttaeui mwoyeosseulkka pyumaui feelings I don’t know, just skip it Pick your dap A or B baelleonseu geim ap pyumawa nan gollayaman haneun geolkka geu mureum apeseo nan kkul meogeun deut beongeori Tricky han seontaegui palleteu jung molla nae saek gominui yeonsok eodum sogui end meorissok banbokdoeneun eoreum ttaeng I just want a dap gallimgil wi eoribeori hwakryureun fifty : fifty nae seontaegi got hyeonsil eoneu jjokdo nan an hwaksil nun gamgo guess it, guess it A wa B sai nae choices naeuljido bokbulbogi malcheoreom manyang not easy Maybe naeildo hyeonsildopi sangsang sogui doping ajik seontaekhagi silheo I don’t care I just wanna skip it Pick your dap A or B baelleonseu geim ap pyumawa nan gollayaman haneun geolkka geu mureum apeseo nan kkul meogeun deut beongeori Tricky han seontaegui palleteu jung molla nae saek gominui yeonsok eodum sogui end meorissok banbokdoeneun eoreum ttaeng I just want a dap gallimgil wi eoribeori hwakryureun fifty : fifty nae seontaegi got hyeonsil eoneu jjokdo nan an hwaksil nun gamgo guess it, guess it A wa B sai nae choices naeuljido bokbulbogi malcheoreom manyang not easy.
ESTÁS LEYENDO
╰► ❝ ˗ˏˋTXT Lyrics ˎˊ˗❝
Poesia╭┈─────── ೄྀ࿐ ˊˎ- | ╰┈➤ ❝ 𝒍𝒚𝒓𝒊𝒄𝒔 𝒅𝒆 𝑻𝑿𝑻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