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사랑

6 0 0
                                    

여기 이 이야기에는 5명의 등장인물이 있습니다."MIRA"는 나를 의미하고, "Raj"는 나의 진정한 사랑을 의미합니다.
오늘 나는 이 모든 사랑 이야기의 한가운데에 있는 소년을 만났습니다.
학창 시절에 나는 그를 엄청나게 좋아했습니다. 나는 그 남자에게 엄청난 호감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당신의 할머니가 만들어 냈을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 중 하나와 같았습니다. 매일의 꿈에서 어떤 이미지가 내 눈앞에 나타났습니다. 나는 사랑을 믿었고, 그도 그 때만큼 행복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첫 번째 사랑이었기 때문입니다.
우리 학교에서 선생님들은 나 같은 병아리를 사랑했습니다. 우리는 성적도 가장 좋고 머리도 가장 단순했고 품행도 가장 잘하는 아이들이었다. 하지만 나도 글을 잘 썼다. 학창시절 글쓰기는 매우 중요했습니다.
지금 내 러브 스토리 전체에 대해 묻는다면 나는 그것을 어리석은 것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 나는 결코 어리석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내 인생에서 진지하고 드라마틱한 챕터였다.
내 첫사랑의 시작
그를 처음 본 그 날을 기억하며 마치 엊그제 일처럼 느껴진다. 친구와 나는 걷고 있었다 공포영화 이야기를 하고 있었는데 그 때 내 입이 말문이 막혔고 매번 똑같은 사람을 찾을 때마다 한 장의 이미지가 내 앞에 떠올랐다 왜인지 모르겠어 감기처럼 내 머리 위로 바람이 분다, 그것은 굉장한 느낌이었다.
갑자기 눈 앞에서 그를 잡았습니다. 그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반대편에서오고 있었지만 그것이 내 꿈일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는 너무 잘생겼고 대담했습니다. 짝사랑했는데 첫눈에 반해서 지인들에게 고의로 누구냐고 물어봤더니 .내가 몰랐던 걸까? 그리고 내 친구 중 한 명이 어제 합류한 새로운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늦게 알았다.
특히 정보에 관해서는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는 그에 관한 모든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그는 외아들이었고 시청 근처에 살았습니다. 나는 어느 날 그와 함께 버스에 가려고 했다. 그는 뒷좌석에 기대어 여자 친구와 이야기하고 시시덕거리고 있었습니다. 기분 좋은 광경은 아니었다. 내가 그를 좋아한다고 말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내 마음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나는 이것을 보고 그 비밀이 나와 함께 죽고 싶었습니다. 이제 내가 그에게 느꼈던 사랑이 궁금합니다. 그에게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나는 그를 사랑했고 그때 확신했다. 그와 결혼해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고 싶었다. 이 모든 것이 그의 인생에 여자가 있는지 또는 그가 나를 좋아할지 여부를 전혀 알지 못한 채. 나는 그가 나를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그는 나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에게 가스를 공급해야했습니다. 그 당시 내 머릿속에는 많은 생각이 맴돌았다.
하루가 지나고 학창시절이 지나고 내 비밀은 비밀이 되었다. 이제 나는 자신의 감정을 숨기려고 애쓰는 덩치 큰 소녀였습니다. 나는 머리를 길렀다. 안경을 써도 예뻤다. 나는 그에게 밸런타인데이 카드 2장과 올해의 최우수 학생으로 선정된 축하 카드 1장을 받았습니다. 내가 그에게 아무 것도 주지 않았고, 어떻게 그에게 줄 수 있었는지에 대해, 그는 내가 그를 사랑하는 줄도 몰랐습니다.
사랑의 첫 대화
내 은밀한 사랑 이야기를 그가 알고 있는 것 같았는데, 온 세상이 다 알면서 내가 그를 사랑하는 것을 그가 어떻게 모를 수 있겠는가? 하늘, 나무, 땅, 내 친구들. 사랑으로 가득 찬 내 눈과 그를 볼 때마다 한숨을 쉬는 내 마음을 그는 어떻게 그토록 무지했을까요? 나는 내 사랑을 드러내려고 한 적이 없지만 그가 나를 사랑하도록 강요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그 큰 홀에서 그에게 말하기로 마음먹었다. 나는 그 행사를 위해 멋진 드레스를 입었다. 나는 그것을 입고 머리를 묶고 엄마의 발 뒤꿈치 (나에게는 너무 컸음)를 묶었습니다. 나는 임무를 수행할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는 예상대로 왕자님처럼 그 홀에 있었다. 내 마음은 맹렬히 일하고 있었다. 나는 그를 보고 있었지만 내 입에서 아무 말도 나오지 않았다. 한 시간이 지났고 그는 나에게 걸어왔다. "어이, 누구를 기다리는거야?" 헤이 "너는..." "그래, 너, 왜?" 그는 모의 놀람으로 물었다. 그때쯤이면 나는 그에게 혼자 그리고 어딘가에서 혼자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모든 용기를 모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걷고 있었다. 내 발 뒤꿈치가 나에게 너무 크고 굽이 높아 걷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와 함께 걷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잠시 걷다가 걸음을 멈췄다.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가?"
“너”는 주저 없이 내게 말해. 그래서 기능이 있는 건지 그럼 왜 6월에 겨울옷을 입는지.바보같아. 여기 오기 전에 거울을 보지 않았습니까? 집에가. 나에게 많은 상처를 & 심하게.
내가 알던 사랑의 끝
그는 걸어갔다. 나는 웃기고 슬픈 얼굴로 바닥에 앉았다. 언제 집에 돌아왔는지 몰랐다. 다시는 사랑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산산조각이 났다. 1년이 지났지만 그의 거친 말에도 그를 향한 내 사랑은 변하지 않았다. 나는 그를 처음 본 그날처럼 그를 사랑했다. 그 사랑이 나를 진짜 여자로 만들었다. 마침내 그는 깨닫습니다.그것은 그를 나에게 데려오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마침내 한 줄기 희망이 보였다. 마침내 우리는 서로 사랑에 빠졌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이번에 정말 많이 자랐어요. 좋은 성적으로 세월을 보냈습니다. 내 친구와 그는 여전히 함께였다. 나는 여전히 그와 친구였다. 교육을 마치고 부모님이 사시는 대도시로 갔습니다. 그러나 그 기억은 항상 내 마음속에 있습니다. 그를 잊을 수 있을까? 나는 그를 잃을까 두려워 대도시 Becoz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너무 컸어요. 변해가는 시간에 따라 마침내 나는 우정 같은 것은 없고, 각자의 인생에서 남을 짓밟는 법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 . . . . 이것은 나를 많이 아프게합니다 ... 왜냐하면 나는 그가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다는 것을 친구들에게서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
천천히 천천히 그리고 나는 부모님과 가까워지고 나도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공부에 집중했고 십대 시절의 가슴 아픈 기억을 모두 잊게 만들었습니다. 내가 다시 사랑에 빠지는 같은 실수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내가 할 것이라고 결코 믿지 않았다.
내 인생의 첫 유혹
그러나 나는 다시 사랑에 빠졌다. 제 대학 생활에 RAJ라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난생 처음으로 연애를 시작했다. "무해한 유혹", 그것은 내 사촌들이 불렀던 것입니다. 그는 아주 잘생겼다. 그래서 우리는 "무해한 유혹"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바라보며 웃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이상은 없었습니다. 말이 없습니다. 그는 말에 능숙했습니다. 나는 내가 다시 사랑에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친구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포함해서라도 과거의 모든 것을 남겨두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유혹 파트너와 함께 행복했습니다. 늘 하던 대로 공부를 열심히 하다가 공학계열에 들어가고 그는 다른 계통에… 4년이 지나고 취직. 멍한 마음으로 다른 도시로 가고 있었습니다.
3개월 후
나는 유혹하는 파트너를 다시 만났습니다. 그는 나에게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해서요. 당신이 어디에 있었는지"라고 덧붙였습니다. "아니요, 괜찮아요. 다른 도시에서 직장을 구했어요." 나는 그럭저럭 말할 수 있었다. “커피 마실래요?” 갑자기 물었다.”흠… 첫 데이트 때였다.
내 진정한 사랑과의 첫 데이트
내 첫 데이트와 나는 그것에 대한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첫 데이트를 했다. 최악의 부분은 그가 너무 잘생겨 보였고 잘 생긴 남자가 가장 무서워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마치 몇 년 동안 저를 알고 있는 것처럼 저에게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생각이 너무 바빠서...........그에 대해선 이미 바람을 피웠기 때문에.... 그 후 집에 왔지만 연락을 하기로 약속했다. 난 그냥 그의 마음을 읽고 싶어요. 뒤에 로밍은 무엇이었습니까? 왜냐하면 나는 사랑을 믿고 아무도 같지 않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내 진짜 감정이 온다
그러나 오늘 나는 그가 세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나에 대한 잃어버린 자신감을 이끌어 낼 책임이 있으며 나는 그와 함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는 내 꺼야. 그는 나에게 프로포즈를 했고 내 인생 최고의 날이었다. 물론 수락했고 곧 결혼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학창시절 짝사랑하던 녀석을 만나고 만나고 싶어 하더군요...그곳으로 갔습니다. 그에 대한 내 감정은 그다지 씁쓸하지 않았다. 그와 함께한 30분은 비즈니스 미팅인 것 같았습니다. 감정이나 가짜 감정을 교환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왜 나를 만나고 싶어하는지조차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결코 친구가 아니었다. 내가 약혼했다고 말하자 그는 충격을 받은 것 같았다. "너 나한테 이러면 안 돼, 너 많이 좋아해!" 그는 갑자기 말했다. "그게 무슨 뜻 이니?" 그의 반응은 나에게 놀라움이었다. 그는 내가 그에게 얼마나 미쳤는지 상기시켜 주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방식으로 나를 때렸고, 그날 저녁의 고통이 다시 내게로 밀려왔다. 나는 멍하니 그를 바라보기만 했다. "나는 당신이 과거에 살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냥 어린 시절의 짝사랑이었어요.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는 내 삶에 문제가 없고 당신이 왜 이 문제를 제기하는지, 그리고 세월이 흐른 지금, 단서가 없습니다. 나는 내 파트너와 함께 행복하고 당신도 자신에게 좋은 사람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는 저에게 연락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인생에 행운을 빕니다.” 나는 그에게 말하고 갑자기 그 곳을 떠났다.
그런 다음 나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며칠 동안 인도를 떠났습니다. .... 내 인생은 그대로이고 멍한 마음과 공허한 느낌 ... 예 누군가가 때때로 내 앞에 와서 첫 번째 진정한 사랑 Raj였습니다.
나는 5년 후에 돌아왔습니다. 나는 그와 똑같은 것을 찾았고, 그의 삶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었습니다. 나는 부모님과 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그곳에서 그와 결혼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가난한 집안 출신이라 부모님은 별로 기뻐하지 않으셨지만, 부모님은 그가 좋은 사람이고 내 손에 합당한 사람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는 군인이었습니다. 곧 전쟁이 일어나 그는 1년 동안 보내졌습니다. 싸움의 해. 가기 전에 그는 나에게 "나와 결혼할래요?"라고 물었다. & 나는 눈물을 닦고 예라고 말했습니다. 5 년 동안 나를 기다릴 수 있다면 왜 안 될까요?
내 인생의 비극
그러나 비극이 닥쳤다. 교통사고가 난 지 며칠 만에 큰 사고가 났습니다. 정면충돌이었다. 잠에서 깨어나 병원에 입원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아버지와 어머니가 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즉시, 나는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았고 나중에 내가 뇌 손상을 입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얼굴 근육의 일부가 손상되었습니다. 내 사랑스러운 얼굴은 이제 일그러졌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볼 때마다 나는 울었다.
“어제 나는 예뻤다. 오늘은 내가 괴물이야." 내 몸도 너무 많은 추악한 상처로 뒤덮여 있었다. 그래서 약속을 어기기로 했다. 나는 그가 나를 더 이상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를 잊고 다시는 그를 볼 수 없었을 것입니다. 1년 동안 그는 나에게 많은 편지를 썼지만 나는 그의 편지에 답장을 보내지 않았다. 그는 나에게 여러 번 전화를 했지만 나는 그의 전화를 받지 않았다. 1년이 남았을 때, 어머니는 내 방으로 걸어오며 웃는 얼굴로 "그가 전쟁에서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소리쳤습니다. “아니요! 그에게 나에 대해 말하지 말아주세요. 내가 여기 있다고 말하지 마! 그가 나를 너무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리고 나도 그에게 많은 고통을 주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내가 죽었다고 그에게 말하십시오. 그는 좋은 사람이었고, 그래서 그는 그를 위해 아름다운 여자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내 앞에서 그를 발견했을 때 내 심장 박동이 멈췄다. 나는 내가 그를 여전히 사랑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 이상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여전히 나는 그를 지금 잊어야 했다. 큰 슬픔에 얼굴을 반쯤 가린 채 청첩장을 열어 “이게 뭐지?”라고 물었다.
그 때 그는 나에게 내가 아주 좋아하는 꽃다발을 주었다. & "저와 결혼 하시겠습니까?"
나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나는 못생겼어!"
  그런 다음 그는 "당신의 새로운 사진을 보았지만 아무것도 변한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내가 사랑에 빠진 사람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 어느 때보 다 아름답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의 얼굴이 아니라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런 다음 내 눈에서 눈물이 떨어지고 말문이 막혔습니다. 어떻게 내 HARMLESS FLIRTING이 TRUE LOVE로 변하는지… 아름다운 선물…
40년이 흘렀다
지금 우리는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커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다투지 않고 행복하게 살았습니다...우리의 TRUST & LOVE는 항상 녹색입니다 ...

우리 모두는 여러 번 사랑에 빠질 수 있지만, 당신 자신의 삶에서 완벽하게 진정한 사랑 이야기를 만나는 특별한 때가 항상 있습니다.
그러니 사랑에 빠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낭만적인 실제 사랑 이야기는 동화처럼 보일 수 있지만 신은 이미 누군가를 위해 누군가를 만들었습니다. 그 사람은 완벽한 사람입니다. 나는 그를 믿는다.

끝..

You've reached the end of published parts.

⏰ Last updated: Apr 25, 2022 ⏰

Add this story to your Library to get notified about new parts!

낯선 사랑Where stories live. Discover 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