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야기가 우리의 읽기 목록 중 하나에 소개되기를 원하신다면, 알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제출 양식을 작성하기 전에 제출 지침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이야기가 우리의 프로필 제출 요건을 충족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이야기는 Wattpad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야기에 성인 콘텐츠가 포함된 경우, 적절하게 등급을 매겨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면 콘텐츠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제출물은 한국어로 되어야 합니다.
- 우리는 완결된 이야기와 진행 중인 이야기를 모두 허용합니다. 이야기가 완결된 경우, 이야기 세부 정보에서 '완결'로 표시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진행 중인 경우, 지난 3개월 연속으로 최소 한 달에 한 번은 업데이트되어야 하며, 읽기 목록에 남아 있으려면 계속해서 한 달에 한 번 이상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 우리는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만을 허용합니다.
- 원하는 만큼 많은 이야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작가가 우리의 읽기 목록이나 단일 읽기 목록에 가질 수 있는 이야기 수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제출 방법:
>> 제출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지 않은 모든 제출 시도(예: 게시판, 댓글 등)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아래 연결된 양식을 통해 제출된 것만 검토됩니다.
>> 제출이 반드시 읽기 목록에 포함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모든 제출물은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검토 과정을 거칩니다. 이는 독자들에게 그들의 읽기 취향에 맞는 품질 높은 이야기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 문법, 철자, 구두점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기 전에 이야기를 읽고 수정하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Wattpad 제작자들로부터 빠른 편집 팁을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독자를 위해 잘 작성된 이야기 설명을 포함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야기 설명에 대한 팁은 이 페이지를 방문하세요.
>> 이야기를 제출한 후에는 인내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검토 과정은 최대 30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개별 이야기나 제출물에 대한 피드백은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읽기 목록 제출 양식 <<<
브라우저에서 링크를 열고 질문에 답변하세요. 완료되면 제출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여러 다른 언어 프로필이 있으며, 그곳에 이야기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YOU ARE READING
AmbassadorsInternational - Profile guidebook
De TodoThe profile guidebook for @AmbassadorsInternational. This profile is a community hub for small language communi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