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큰 소년은 검은 색으로 여자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려 고 노력 자신의 일에 대해 갈 것입니다. 그것은 그를 거의 불가능했다. 그는 그의 마음에 보이는 것마다 하나의 일이 그녀에 대해 다른 일을 궁금해 단지 것 : 왜 그녀는 항상 울고있다? 왜 그녀는 빛 세계에서 가장 어두운 옷을 입고있다? 그리고 그런 것들.그는이 작업을 함께 할 때 그는 집에 그의 평소 버스를 타고 물론, 그는 지금 음악을 듣는 것입니다. 그러나 찬열의 표정이 무서워하고 혼란에 행복과 피로의 혼합 변경 너무 이상했다. 왜? 다른 곡 그가 연주 몰랐어요. 어떤 단어는 부드러운 톤,하지만 없었다. 그는에 들어하는 데 사용하는 노래보다 더 부드러운. 그가 집에 돌아 왔을 때까지 그는 그것을 깨닫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실제로 전에 노래 들어 있어요. 그는 그것이 이상한 생각했기 때문에하지만 그는 그냥 어깨를 으쓱. 그는 침대로 그에게 자기를 보냈다.
아침에 다시 왔을 때 찬열 그의 얼굴을 씻는 욕실 있다는 사실, 그는 어제 아침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후 자신의 반사에 더 많은 관심을 지불해야했다. 그의 영혼을 위해서 운, 다시 일어나지 않았다. 같은 지루한 것, 다른 발에 다음 신발 한 후, 다음 같은 한 발에 양말을 가하고, 옷을 입고 점점 그가 지난 밤을 왼쪽으로 위치를 정확히 그의 양복 케이스를 따기, 그가 바로 전에 양조 그의 아침 커피를 받고 무슨 일이 있었 그는 자신을 옷을 입고,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지막 단계 : 문 밖으로 걸어. 키가 큰 소년은 자신의 트랙에서 멈춰 섰다. 그의 눈썹은 주름살 그의 눈은 혼란으로 가득과 함께 그는 단지 거기에 서 있었다. 그는 천천히 그는하지만 그는하지 않았다 것이라는 점을 희망 돌아 보았다.
거기에 그녀는 검은 색이 여자였다. 그것은 공포 아니었지만, 여자는 소년의 머리에 아주 아름다운 그림을 왼쪽 있지만 키가 큰 소년이 지옥 같은 점프를했다, 그는 "왜 .... 여기서 뭐하는거야? 누구 시죠?"소리 쳤다
"친애하는,"그녀의 눈은 물에 시작. "니가 왜 여기에 왜 말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미묘한 웃음을 보자
"니가 무슨 말을하는거야. 내가 여기 살고."
소년은 마지막 세 단어를 강조했다."아니 아니 너-"그녀는 한숨을 내 쉬었다 없습니다. "난 니가 여기에 도착했던 방법을 의미한다."
소년의 얼굴은 순식간에 분노로 변경하고 무서워 혼란과 그가 여기셨어요 궁금.
"음 .." 찬열 시작했다. "난 여기 몰고 생각? 아니면 더 어쩌면 내가 여기에 비행기에 날아 없습니다 .."
"에서 어디 내 사랑?" 그녀는 뭔가를 알아 내기 위해 그를 원했다 같은 여자는 소년 의문을 제기했다.
키가 큰 소년 시트를 검색하고 자신의 넥타이를 느슨하게 "아이 쉽게 나는 단으로 온거야. 나는 어디에서 왔어요 왜 기억이 안나?"
여자는 가까이 찬열에 걸어, 그녀의 드레스의 약간의 기차는 그녀의 뒤에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는 키가 큰 소년의 얼굴에 도달하고 찬열으로 거의 뛰어하지만 그는 그것을 보았다. 그는 여자의 눈을 보았다. 오. 그래서. 빨간. 키가 큰 소년 그것은 단지 그녀가 울고에서 봤는데 알고 있었다. 즉시 여자의 손이 소년의 얼굴에 착륙, 그녀는 속삭였다
그녀는 그녀가 할 수있었습니다 전에 "그것은. 분명히이. 아직 오지 않았다 내가 지금 당신을 떠날 것이다,하지만 당신은. 당신은 아마 처음에는 저를 인식하지 못합니다 나를 다시 볼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기 전에 시간 문제" 가서 문을 향해 걷기 시작했다. "그러나 내가 거기있을거야."
찬열 아무 말도 그의 입을 열기도 전에 그녀는 사라졌다. 그는 반복해서 방금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하려고 눈을 깜박 거렸다. 그 후, 키 큰 소년이 일에 갈 마음이 없었다. 그는 자신의 자리에서 일어 서서 자신의 침실에 걸어 갔고, 침대에 자신을 던졌다.
혀를 클릭하는 동안 박찬열는 그의 머리를 주름 장식. 내가 실현하기 전에 그녀는 시간의 유일한 문제가 무엇을 의미합니까? 그는 빨리 잠에 떨어져 표류 같이 키가 큰 소년 걸어 돌아 다녔다.
———————•저자의 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떻게 지냈어요??
오랜만에!
난 니가 장을 즐기시기 바랍니다!이에 게 많이 사랑을주세요! ❤️
ESTÁS LEYENDO
이미 죽은 (Already Dead)
Fanfic박찬열은 알 수없는 장소에 있습니다. 그가 어떻게 거기에 갔는지, 그가 어디 있는지, 언제 도착했는지 모른 채 있습니다. 그런 화려한 장소의 여자는 검은 색을 띠고 그 사람을 따라가는 것 같다. 그는 여자를 점점 더 많이 보면서 자신의 기억을 회상합니다. 2013 년 이래 잊혀진 추억. {#27 in Fanfi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