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950 42 11
                                    

그곳에서 그는 단지 일출 쳐다보고, 자신의 테라스에 서 있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그의 하루 최선을 될 것입니다 방법을 생각

그는 자신의 일반 양복과 넥타이에 넣어 자신의 가방을 잡고 자신의 일상에 그의 집을 나갔다.

"굿모닝 !"
"이봐, 당신은 어떻게 찬열씨?"
그는 사람들이 반복에있는 생각, 일상 듣는 것입니다. 모두가 매우 행복했다.

그러나 거기에 그녀가 있었다 ... 그는 인상을 찌푸리고 본 유일한 여자, 그를 쳐다보고. 그는 미소와 인사,하지만 아무것도 .. 그녀가 울 것 대부분의 시간 ..하지만 오늘 그녀는 단지 걸어 없을 것이다.
그는 그녀가 .. 아마 .. 비정상적으로 특별한 이상했다 생각하지 않았다 ..

그는 매일 같은 일을 듣고, 같은 단어를 입력, 그의 사무실에서 자신의 삶을 살았다. 단일. 일. 그는 데자뷰를 갖는 한 것이었다.
이것은 그에게 이상한 아니었다. 무엇을 그에게 이상한 것은 그 여자였다. 그녀는 같은 옷을 입고
그럼 모두가했지만 그녀의 모든 검은 색이었다. 아무도 그가에 살고이 세상에서 검은 색 착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녀였다. 왜?

찬열 그의 9-5으로 마친 후, 그는 버스를 집으로 탔다. 이시기에 그는 자신의 이어폰을 넣어 그가 행의 지난 5 년 동안했던 것과 같은 음악을 듣기 시작합니다. 반복에 같은 노래.

그것은하지 않고, 하루 종일 친구이었다, 나는 당신을 다시 나는 그것에 대해 모두 말해주지.

그는 멜로디에 집에 모든 방법을 흥얼 거 렸고 거기에 그녀는 구석에 흐느껴 울고 .. 다시이었다. 그녀는 누구인가? 찬열 생각했다. 그는 완전히 자신을 그녀에게 접근하고 도입 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가 생각 왜냐하면 그는 이미 그녀를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어디에서 몰랐어요. 찬은 다른 방향을 향하고 그는 다시 보았을 때, 그녀는 완전히 사라졌다.

박 찬열, 매일 밤이 와서 내일이 다를 것이라는 점을기도했다. 다음 날이 왔을 때, 그것은 아니었다.

종종 그는 그것에 대해 울 것 밤 .. 그는 궁금해 왜, 그냥 이유 일 동일하다?
다른 밤 그는 자신의 생활에 재미가없는 때문에 .. 그는 비명 것이다 화가 될 것입니다. 어느 날, 그는 일상 벗어나려고했는데, 그가 가고 싶어 사방에, 번개가 쳤다 것이다. 그리고 적어도 밤, 그는 이미 죽은하고자하는 것입니다. 죽은.

이상하게도, 하루 후, 뭔가 마지막으로 바뀌 었습니다.

같은 루틴은 다른 날처럼, 다시 갔다. 그는 자신의 얼굴을 세척 할 때, 그는 자신을 보았다. 그러나 그 같은 아니었다. 자신의 반사 다른 사람이, 때로는 반사 반영 ... 음 .... 찬열이 일을하고되지 않은 것을 놓칠 것처럼 그것은이었다.

그는 단지 피곤했다 생각했다. 아마 화가 사라 졌어요. 아마 일 마지막으로 변화하고있다.

그가 가서 문 밖으로 그래서 그는 준비 완료. 그는 자신의 동료를 통과하지만 싫은 내색으로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그는 그들을 돌아 보았다. "좋은 아침 사람!" 그 중 하나에서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찬열 그냥을 흔들었다.

이 시간의 주위에 박 찬열는 구석에 그 어두운 여자를 볼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주변 보았다 그러나 그녀는 찾을 수없는 곳에 없었다. 흠 그 이상하다. 그는 생각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것은 내 첫 판피크(?), 나는 그 밖으로 회전하는 방법 좀 자랑스러워 .. 난 아직 다음 부분을 작성하지만 기다려주십시오하지! 나에게 많은 사랑을주고 계속하십시오 ❤️

❤️ 고마워! 사랑해! ❤️

오! 맞아! 이 영어 버전이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뿐만 아니라 그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미 죽은 (Already Dead)Tempat cerita menjadi hidup. Temukan sekarang